[구기자의 화장대] 봄에만 만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은?

봄에만 만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은?

기사승인 2018-04-14 05:00:00
- + 인쇄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봄꽃을 넣은 화사한 패키지로 꾸민 리미티드 에디션이 주목받고 있다. 벚꽃의 화사한 디자인을 담아 계절감을 살리면서도 아름다움과 품격을 한 단계 높였다. 

최근에는 스킨케어와 함께 메이크업 제품에도 봄꽃 컬러와 패키징이 적용돼 기분을 들뜨게 하고 있다. 오직 이 계절에만 만나볼 수 있는 

◇ 스킨케어·쿠션 패키지에 수놓은 아름다운 봄꽃들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리얼베리어는 선물용으로 좋은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에디션’을 선보였다. 화사한 핑크가 인상적인 벚꽃에디션으로,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과 피부장벽크림 3종(익스트림 크림 10ml,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 10ml, 시카릴리프 크림 10g) 구성이다.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은 강력한 히아루론산이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패키지에 포함된 제품을 함께 사용하면 한층 더 강력한 피부 진정과 수분 충전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매년 벚꽃 컬렉션을 선보여온 이자녹스는 올해 세 번째 컬렉션으로 분위기 있는 봄의 정취를 담았다. 이자녹스의 에이지 포커스 익스트림 커버 쿠션 벚꽃 에디션은 밤하늘에 수놓인 벚꽃 디자인을 적용했다. 멀티립아이 팔레트도 화사한 벚꽃 문양과 핑크빛 컬러로 봄을 맞았다. 이자녹스 UV 선 프로 뷰티 선크림 벚꽃 에디션에도 벚꽃 문양이 아름답게 수놓아 있다.

왕후의 기품을 담은 후는 오얏꽃이 만개한 경복궁 경회루의 봄 풍경을 담은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경회루에 흐드러지게 핀 오얏꽃과 벚꽃을 핑크빛 자개 바탕에 입체적이고 정교한 조각으로 구현했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준다. '공진향:미 쥬얼리 파우더'는 금, 호박, 진주 등 궁중 보석 성분이 함유된 가루 타입 파우더로, 미세한 파우더가 피부를 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은은한 광채 효과를 준다.

[구기자의 화장대] 봄에만 만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은?

◇ 메이크업에도 봄꽃 내려앉아 봄 컬러감 살렸다 

랑콤은 ‘프렌치 베이커리’ 콘셉트를 접목한 ‘스프링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마카롱을 닮은 깜찍한 디자인에 봄에 어울리는 파스텔 컬러를 조합했다. 

리얼 장미 꽃잎을 담은 '로즈 젤리 틴트'를 중심으로 작고 동그란 마카롱 모양 케이스에 크림 텍스처 블러셔가 담긴 '마카롱 블러쉬 앤 블렌드', 봄을 느낄 수 있는 매혹적인 컬러를 담은 '아이 슈가 팔레트' 등으로 다채로운 구성이다. 로즈 젤리 틴트는 봄철 화사하게 피어난 장미 색을 입술에 물들여 준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는 미국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 크리스틴 리앤과 콜라보로 탄생한 리미티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매트 벨벳 또는 글로우 효과를 담은 두 종류의 아이 팔레트와 하이라이트 팔레트 그리고 바이스 립스틱으로 구성했으며 모든 제품 컬러와 패키지 디자인에서 크리스틴 리앤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폴앤조 보떼는 2018년 봄 메이크업 컬렉션 ‘4월의 파리’를 선보였다. 봄꽃과 봄의 활기로 물든 4월의 파리에서 영감을 얻은 패키지 디자인이다.

‘LP블러셔’로 불리는 ‘페이스&아이 컬러 CS’의 패키지는 파리의 예술가를 콘셉트로 한 레코드판 형태로 디자인 되어 있다. ‘립스틱 케이스 CS’와 ‘컴팩트 케이스’는 폴앤조 패션 하우스의 2018 S/S 컬렉션 프린트가 새겨져 있다.

나스도 봄의 향취를 담은 2018년 스프링 메이크업으로 ‘나스시스트 원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12가지 독창적인 색상의 블러쉬가 담긴 치크 팔레트 2종과 최상의 지속력과 입술에 유화물감을 바른 듯 풍부한 컬러감을 자랑하는 듀오 립 키트 3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컬러와 매트, 쉬머, 새틴 등 3가지 포뮬러의 조합으로 다채로운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나스시스트 치크 팔레트’는 각기 다른 무드의 2가지 팔레트로 소개된다. 코랄, 핑크 등 사랑스러운 색상들로 피부색을 밝히거나 탠저린, 레드, 딥 라즈베리 등의 색상으로 대담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구현화 기자 kuh@kukinews.com

기사모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