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타로카드 오늘의 운세
비공개 조회수 11,976 작성일2018.03.11
타로카드 22장정도로 오늘의 운세 같은거 할 수 있나요? 타로카드를 제작할건데 의미같은건 원래의미를 참고하거나 새로 만들 예정입니다. 원래 3~5장 뽑아서 해석하는거 말고 1장 뽑아서 오늘의 운세 보는정도로 할 건데 할 수 있을까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여행의책 여행자
지존
타로카드운세 35위, 별자리, 띠별 운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타로점은 단시점입니다. 그 효용성을 생각하면 특정한 주제(질문)로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가령 '이러저러한 일이 있는 데 그 일이 어떻게 진행되고 결과는 어떻게 되나'입니다. 타로카드 한 장에는 다양한 의미가 담겨있습니다. 오늘의 운세를 볼 수는 있지만 그리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오늘 어떤 일이 예정되어 있는데 그 일이 어떻게 되나'로 보시는 것이 낫습니다. 메이저 22장이기에 너무 많이 뽑지는 마시고 3카드 배열법 정도가 적당할 것 같네요. 예를 들면 1기초 2흐름 3결과 이런식으로요

여담이지만 개인적으로는 만들어서 사용할 것이라면 타로카드보다는 레노먼드(lenormand)를 추천합니다. 카드점으로 일반적으로 36장을 사용하는데 일부 트럼프카드(playing cards)와 대응됩니다. 직접 만들 것이라면 트럼프카드 위에 이미지를 덧그려서 사용하면 됩니다. 네이버에서 '레노먼드 키워드'라고 검색해보시면 이미지와 의미를 알 수 있습니다.

2018.03.1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