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현재 까르보 불닭에 대한 삼양식품의 전략
비공개 조회수 1,170 작성일2018.03.16
안녕하세요 까르보 불닭이 이번달 까지만 한정판매예정이였고, 회사에서도 그럴거라고 밝혔는데
3개월간 2500만개까지 팔린 제품을 이번달까지만 파는 전략의 이유가 무엇일까요? 궁금해서 지식인 올려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ass****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일단 까르보불닭 포장지 보시면 한정판이라 적혀 있을꺼에요


포장지에 표시된건 항상 거짓이되면 안되겠죠....


일단 고객과의 약속이기 때문에 생산이 중단된다고 합니다.


이건 표면적인 이유이겠죠...


제 생각에는 최근에 라면회사들이 신제품을 엄청나게 쏟아부으면서 치열한 경쟁을 했는데요


신제품이 생산되고 홍보하고 하면 비용이 많이 듭니다.


신제품 성적이 좋지 못하면 그만큼 리스크가 있겠죠.


해서 한정판이라는 이름걸고 반응을 살펴본거 같아요


한정판이라면 왠지 호기심도 생기고 그러잖아요


일단 반응이 뜨거워서 삼양식품에서도 고민스러울듯 합니다만


제 예상에는 일단 약속한대로 잠시 생산을 중단하겠지만... 조만간 정식 출시될꺼라 봅니다.


삼양식품이 현재 내수에서 큰 힘을 못쓰고 있으니 핫한 반응을 보인 까르보를 그냥 놔두지 않을듯 해요

2018.03.1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