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동남아 여행 고수분들~ (싱가폴,말레이시아,태국방콕)
비공개 조회수 5,308 작성일2018.01.24

안녕하세요. 혼자 구글 찾아보면서 이동거리 (시간및) 찾아보면서, 루트를 짜봤습니다.

혼자짠거라 수정할게있으면 수정해주셧으면해서 지식인에 글올리게됬습니다.

일단 인원은저혼자이며 배낭여행 입니다. 그리고, 좀빡새게 잡아본거같은데 여행일정을 소화해낼수있을지? 루트보고 어린충고부탁드립니다. 싱가폴-말레이시아-태국(방콕)

티켓은 현재 싱가폴편 왕복으로 끊었습니다.

3월29일 목요일출발 3월30일 12시 도착예정이며, 한국돌아올떈 4월03일 밤10시30분쯤 비행기입니다.

그리고 루트보시고 자세한 상세시간등 움직여야할시간 준비시간등 알려주셨으면해용~

루트 대략이렇습니다.

3월30일 금요일 싱가포르 창이공항도착 -> 겔랑으로 숙소이동 -> 체크인 -> 오전 10시까지 휴식->

센토사섬이동 -> 팔라완비치 -> 메가짚라인 -> 가든스바이더베이 -> 호텔복귀 -> 내일을위해 휴식

3월31일 토요일 호텔퇴실-> 버스타고 조호바루이동 -> 간단한 구경후 다시 싱가폴공항이동 ->

방콕출발->방콕공항도착-> 나나역 알트호텔 숙소이동-> 체크인 -> 내일을위해 휴식

(위 3월31일 참고 대략 싱가폴에서 방콕행 왕복으로 저녁 비행기 티켓구매할예정임)

(조호바루는 쓸대없이 가는게아니라 현지에 중요한 지인을 만나기위해 꼭가야합니다 뺴고싶지만..)

4월01일 일요일 왓포사원 -> 왓 아룬 -> 방콕왕국 -> 왓 쁘라깨오 -> 타이전통마사지 -> 호텔복귀

4월02일 월요일 대형 쇼핑몰 아소역터미널21 -> 짜뚜짝시장-> 태국전통마사지 -> 호텔복귀

4월03일 10:00 체크아웃-> 방콕공항출발 -> 싱가폴공항도착->

싱가폴에서 10:30분 비행기 타고다시 한국으로

4월03일 참고사항

(시간적여유있으면 싱가폴 공항가기전 마사지1회 더받고싶습니다)

(대략 오후3~4시쯤 싱가폴공항가는 비행기 탑승할예정입니다)

식사는 그냥돌아다니다 일정 소화중 배고프면 먹을예정이며 간단하게 할것입니다. (길거리 음식포함)

꼭 사와야 할게있다면 몇가지 추천부탁드립니다. (기념품,지인선물등등) 적당히 어느정도 살예정

전일정을 제가짠것이며, 꼭 한가지도 빠짐없이 소화하고싶은 욕심이있습니다! 좀무리수이거나 말리고싶은거있으시면 지적해주세요. 참고하겠습니다. 참고로 베낭여행경험많아서 길헤멘다거나 그러진않습니다! 싱가폴은 여행경험있고 태국 치안은 잘모르겠으나 그래도 비교적 많이좋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총여행경비예산 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항공권제외 숙소제외 그외 경비

쇼핑 식사 마사지 전일정 경비등등. (여유자금 넉넉하게요!)  얼마가 들어도 상관없습니다!

대략적인 금액이 궁금할뿐입니다.

긴글 봐주시느라 감사하구요~ 내공100 드리며, 도움되는 답변에 100% 채택을 약속드립니다.

배낭여행좋아하는 20대 중반남자이며 고수분들에 도움이 필요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상큼오빠
은하신 eXpert
태국 3위, 필리핀 12위, 마케팅, 영업 1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조호바루 때문에 싱가폴 인 - 싱가폴 아웃이 된 것 같네요.

싱가폴 인 - 방콕 아웃 하셔도 총 가격차이는 크게 안날꺼라고 생각됩니다.

싱가폴은 그래도 경험이 있으시니까 시간 배분이 잘 되어있으시네요.

어차피 가든스바이더베이는 밤시간에 가실테고 낮시간에 점심먹을 시간 조금 아끼시면

시간 배분은 충분한것 같습니다.

월요일 일정을 일요일로 바꾸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짜뚜짝 시장은 토 / 일 여는 주말시장입니다.

왕궁 안에 왓프라깨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굳이 일정을 나눌 필요는 없습니다.

순서는 뒤죽박죽이 되어도 상관없습니다만

왓포와 왓아룬은 연결하는게 좋습니다.

왓아룬이 강건너에 있고 왓포 바로 타 티엔과 연결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일정을 모두 마무리 해도 시간이 꽤 많이 남을 것 같습니다.

마사지를 카오산 로드에서 받으시고 저녁에 카오산 로드를 구경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위에 언급드렸듯이 월요일 일정은 일요일로 바꾸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짜뚜짝 시장을 보시고 아속역 터미널 21을 보신 후 태국 전통 마사지를 받는걸 추천드립니다.

싱가폴에서 10:30분 비행기 타고다시 한국으로

4월03일 참고사항

호텔에서 멀지 않은 곳에 나나역이 있습니다.

나나역 3번 출구 쪽에 소이 11/1 바이 포 마사지라고 있습니다.

마사지 저렴하고 잘하는 편입니다.

오전 10시 오픈인데 2시간 정도 받으시고 공항으로 가시면 1시쯤 될 겁니다.

1시간만 받으셔도 됩니다.

짐은 호텔에 맡기시고 오토바이 택시를 이용하세요. 그래야 빠릅니다.

식사는 일정 중 배고프면 길거리에서 먹는다고 하셨는데 그러면 그렇게 많이 들지는 않습니다.

싱가폴 :  입장권 + 교통비 + 식비 10 ~ 15만원

싱가폴 + 조호바루 + 태국 : 교통비 + 식비 10만원 ~ 15만원 ( 라킨 까지 간다는 가정하에 )

태국 : 왕궁/사원 입장료 + 교통비 + 식비 + 마사지 = 20 만원 정도

식사는 5000원 선 ~ 1만원 선으로 잡았고

교통비는 싱가포르는 버스 또는 MRT / 태국은 택시 또는 BTS를 기준으로 잡았습니다.

마사지는 다소 낮은 등급인 1시간 200바트 선으로 잡았습니다. 팁은 50바트 정도로 잡았습니다.

싱가폴에서 입장권은 메가랑 가든

태국에서 입장권은 왕궁과 왓아룬 왓포

쇼핑은 본인만 알 수 있는것 같습니다.

2018.01.2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이 답변의 추가 Q&A
질문자와 답변자가 추가로 묻고 답하며 지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