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싱가폴항공 LA 노선 지연가능성
비공개 조회수 733 작성일2018.02.09
안녕하세요.
1~2주일 전쯤 싱가폴항공 LA 노선 관련 질문 드렸었는데, 혹시 이 노선이 지연될 가능성이 얼마나 있을까요?
LA 공항에 06:40도착 예정이라고는 하는데 실제로 언제부터 렌트카로 이동이 가능할지 가늠하기 위해 여쭤봅니다.
최근 탑승해보신분이나 상황을 알고 계시는 분이 계시다면 조언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미국여행TOUROAD
수호신 열심답변자
#미국여행서비스 #미국전지역여행가이드 미국 2위, 호텔 1위, 여행사, 숙박시설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싱가폴 항공은 지연 보다는 보편적으로 10-20분 일찍 도착합니다.

문제는 싱가폴 항공의 지연이 아니라, 같은 시간대에 호주와 중국등에서 6-7편의 국제선이 동시에 도착을 합니다.

그래서 새벽항공편임에도 불구하고, 입국심사가 늦습니다. 이 여러편의 항공편중 10분이라도 먼저 도착을 하면 빨리 나오지만, 여러편의 항공편이 겹치다 보니 입국심사 과정이 2시간까지 가는 경우도 자주 있습니다.


2. 렌트카의 시간은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렌트카는 꼭 제시간에 맞추어 가지 않아도 됩니다.

LAX 의 렌트카 회사들은 모두 차량이 남아 돕니다. 미국최대의 렌트카 회사인 Avis 같은 경우는 렌트카 Station 하나가 하나의 블럭입니다. 수천대의 차량이 항상 대기중 입니다. 나머지 렌트카 회사들도 대부분이 미국에서 가장큰 지점입니다.

4-5시간 늦어도 렌트카예약 그대로 유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시간보다 먼저가도 모든 렌트카 회사들이 차량 제공해 줍니다. 1-2시간으로 문제 되지 않습니다.

렌트카 예약시간을 9시 정도로 해놓고 도착하는대로 가면 됩니다.





2018.02.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