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천공항 키오스크(무인발권)
비공개 조회수 3,578 작성일2017.07.03
에어프랑스 타고 파리 경유해서 런던으로 들어갑니다
웹체크인고 키오스크에서 발권하면 파리행 티켓과 파리에서 런던행티켓 한꺼번에 다 나오나요??
아니면 줄서서 체크인 줄 서서 파리행티켓과 파리에서 런던행 티켓 받아야하나요 ???

키오스크에서 모두 다 나온다면 굳이 항공사 카운터로 가지않고 자동수화물위탁(셀프백드랍)하면 되는건가요???

웹체크인하면 모바일 탑승권으로 나와서 굳이 종이탑승권으로 안뽑아도되지만 아직 불편한 점이 많다고해서 종이탑승권으로 뽑으려고해서 그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nT조은사람들
우주신 eXpert
2017 여행 분야 지식인 40대 이상 남성 #항공권예약발권 #조은사람들여행사 #항공사1위 항공사 2위, 여행상품 21위, 해외여행 1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셀프체크인은 단순 왕복 노선만 이용 가능 합니다. 환승으로 여행 하시는 분들은 불가 입니다.
그래서 웹체크인이 아니라면 공항에 가서 출발 2시간 전에 카운터가 오픈 되면 줄을 서서 받으셔야 합니다.

웹/셀프 체크인을 하셨다면 전용 창구에서 위탁수하물만 붙이시면 됩니다.

웹체크인을 하시면 탑승권을 인쇄하셔야 합니다. 이것은 출국장 입장과 항공편 탑승 시 제시 하여야 합니다. 웹체크인을 하시고 인쇄해 가시면 증빙이 되므로 문제는 없으나 이것을 가지고 가지 않았을 시 공항직원이나 운항항공사 직원이 확인 할 수 없기 때문에 확인 절차가 있으므로 불편함이 따릅니다. 그러므로 인쇄를 해 가시면 됩니다.

2017.07.03.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TnT조은사람들님의 엑스퍼트 상품
답변자에게 더 자세한 맞춤 상담하고 싶다면 엑스퍼트를 이용해보세요!
바로가기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