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발리 여행일정 추천주세요~ 7/13...
비공개 조회수 1,797 작성일2018.05.03
발리 여행일정 추천주세요~
7/13 금요일 23시 밤비행기로 출발 14일 9시반 도착
발리에서 7/20 금요일 8시반 출발 21일 아침도착입니다

우붓과 스미냑을 보고있구요 우붓3박 스미냑3박으로 하고싶습니다

관광위주로 코스좀 짜주세요~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미친영감
영웅
싱가포르 13위, 아시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상기 일정을 토대로 정리를 해보겠으니 일정정리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저녁 도착이니 스민냑지역 숙박을 먼저 진행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23시 도착이라 세관을 통과하고 호텔 도착시간이 1시정도 될 듯하구요,,우붓으로 이동을 한다면
 2시경 도착할 것입니다.

-스민냑 주변의 일정을 정리하면
 *핀 비치 클럽은 비치바로 검색하면 아시겠지만 요즘 가장 핫한 플레이스 입니다.
 *라 라구나 비치클럽은 앤틱스러운 해변 바로 분위기 있는 곳으로 저녁에 가면 멋진 곳이지요.
 *포테이토 헤드바가 스민냑에 위치해 있습니다.
 *쇼핑은 빈땅슈퍼라는 곳이 있는데 발리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많은 물건들이 비치되어 있고
  가격도 제일 저렴합니다.
 *스민냑은 스민냑 스퀘어주변의 먹거리와 샾,,포테이토 헤드바 주변의 샾등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스민냑에 체제하시면서 관광을 하시면서 1일 차량렌트를 하여 발리 힌두 3대 사원중 2대를 볼 수가
 있는데 하나는 잘 아시는 울루와뜨 절별사원과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촬영장소로 알려진
 빠당빠당 비치를 관광한 후에 스민약에서 1시간 거리에 있는 타나롯 해상사원에서 일몰을 보면서
 사원내에 다양한 다른 사원도 볼 수가 있습니다.

-우붓에서 일정 3박을 간추려 보면...
 우붓은 힐링하는 장소로 우붓거리는 걸어다닌 것도 관광일 정도로 편안한 마을이랍니다.
 우붓관광은 현존하는 우붓왕의 집인데 왕궁정도는 아니고 옛날의 대감집 정도의 크기이며
 원숭이 공원,,재래시장을 둘러보시고 우붓스타벅스 옆에 있는 사라스와티 사원은 멋진 사진
 장소이니 방문하여 연꽃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찍어 보시기 바랍니다.

우붓은 먹거리 또한 다양한데 한국사람이 좋아할 레스토랑이라면 타코카사 우붓,,노매드,,멜틱웡,,
 조금 가격은 있지만 꽤 알려진 브리지 레스토랑과 최근 아시아 레스토랑 랭킹 25위 로카보레는 일주전
 예약을 해야만 식사를 할 정도로 유명한 곳입니다.

차량을 이용하여 이동을 해볼만한 관광지는 주변에 킨타마니 화산지대,,계단식 논이 있는 뜨갈랄랑,,
 성수가 나오는 티르타 엄불등이 있습니다.

상기 내용을 토대로 조합을 하여 이용하시면 만족도 높은 여행이 될 것입니다.
자유여행은 스스로 조금 지역정보를 체크하신 후에 진행하시면 소확행일정이 될 것입니다.

제가 운영하고 있는 자유여행카페가 있는데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자료열람을 할 수가 있습니다.

자유여행의 동반자///美親영감...

2018.05.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