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오늘의 질문

게스트 사진

오늘의 질문 초대석 셰프가 궁금하다면?
샘킴 셰프님에게 물어보세요!

셰프가 궁금하다면? 샘킴 셰프님에게 물어보세요!

TV 만 틀면 쿡방, 먹방이 넘쳐나는 시대, 그래서인지 지식iN에도 셰프에 대한 질문이 많이 올라오는데요, 그래서 오늘의 질문 초대석에 스타 셰프로 사랑받고 있는 샘킴 셰프님을 모셨습니다. 요리를 통해 요리에 대한 철학, 진심, 마음을 담아내는 샘킴 셰프님에게 셰프에 대한 모든 것을 물어보세요! 어떻게 하면 셰프가 될 수 있는지? 좋은 셰프란 어떤 건지. 샘킴 셰프님이 생각하는 요리에 대한 철학 등 여러분이 묻고 샘킴 셰프님이 답해드립니다.

질문 참여기간 : 6월 8일 ~ 6월 17일

참여기간 종료 후, 몇 개의 질문을 선택하여 샘킴 셰프님이 직접 답변해주십니다.

소개본인 소개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샘킴 셰프입니다. TV를 통해서만 만났었는데 지식iN에서 만나 뵈니 느낌이 새롭네요! 요즘 워낙 먹방, 쿡방이 대세여서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는데요, 요리뿐만 아니라 요리를 만드는 사람, 셰프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는 것 같아요. 그럴수록 저도 셰프로서 느끼는 책임감, 요리를 통해 보여줘야 하는 진정성 등을 더 고민하게 됩니다. 그래서 최근엔 '인성밥상' 캠페인, '얘들아 밥 먹자'라는 쿠킹클래스, 자선 푸드트럭 등의 봉사활동도 하고 있어요. 여러분도 셰프에 대해 궁금한 게 많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저에게 물어보시면 답변해 드릴게요.

이벤트질문하고 책도 받으세요!

샘킴 셰프님에게 질문하고, 셰프님의 저서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도 받아 가세요! 질문을 남겨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20분께 샘킴 셰프님의 책을 보내 드립니다.

참여기간
6월 8일 ~ 6월 17일
상품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
당첨발표
6/24(금), 지식iN 공지사항

샘킴의 맛있는 브런치
저자 샘킴출판사이덴슬리벨

(현재 입력한 글자수0/전체 입력 가능한 글자수100)
참여자 2890

마음에 드는 답변을 모두 추천할 수 있습니다.

지식iN 운영원칙에 따라 활동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