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패션왕, 복학왕 웹툰 작가 기안84 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나혼자산다 를 보고 유명한 연예인의 삶보다 웹툰작가의 일상적인 모습으로 기안84 의 삶에 많은 관심을 가졌습니다.




하는 행동이나 먹는것 등 일반적으로 혼자사는 남자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또한 사람들이 관심을 가진 또다른것이 있는데 바로 기안 84 의 수익 입니다.




이미 유명 웹툰 작가들의 수익은 익히 알려져있는바입니다. 억대 수입으로 기안84 역시 분당 근처 집을 구하러 다니며 대략적인 본인의 재산을 방송에서 이야기한적이 있는데요.


기안84 연봉은 얼마일까요? 기안84 의 집이나 차는 어떤것일까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아 간략히 정리해보았습니다.




기안84 연봉




기안 84 가 현재 연재하는 복학왕 전 패션왕 때 받았던 금액이 기본급 800에 월 1000만원 이상 인센티브를 받았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에 나왔을떄 김구라가 연봉이 5억 이상이냐라고 물어봤을때 명확하게 대답하지 못하는 모습이였는데 이에 네티즌들이 추론하기로는 현재는 연봉 3~4억은 벌지 않게냐는 추측입니다.



기안84 차




나혼자 산다에서 오토바이를 타는 모습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이에 사람들은 기안84 의 수익이면 좋은 차가 있지 않을까 궁금해하기도 했습니다. 기안 84 는 국산 중고차를 구입하여 타고다니고 있습니다. 


기안84 집


기안 84 는 예전에 부모님을 위해 제주도에 집을 사주었고 본인은 집없이 이곳저곳 다니다 분당 30평형 아파트 전세를 얻어 살고 있습니다. 이게 예전 나혼자 산다에 나왔을떄 상황이니 사실 지금은 더 좋은 집을 살수는 있으나 방송에서 나왔듯이 집욕심이 없는듯 합니다.




오늘은 기안84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정리한 내용이 글을 보고계신 많은 독자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아래 제가 작성한 글 중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 정보들을 모아 정리해두었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인기 소식 더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