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를 봐주십시요..
비공개 조회수 617 작성일2008.01.18

1997년 음력 3월 19일..

 

태어난시 낮12시30분

 

고우림( 여자)

 

..............

 

자세히좀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in4****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올해사주와 님의 사주를 같이 봐드렸습니다.

 

[ 총 운 ]
올해의 운은 달리는 말에서 떨어지니 육신이 성한 곳이 없다. 생사를 분간하기 힘들어 지니 난관에 직면함이다. 재물 운은 있어 재물은 있으나 그 공로를 인정받기 힘들다. 경영은 같이 하는 사람과 뜻이 맞지 않으니 뜻하는 바를 성취하기 어렵고 분수를 지켜 도모함이 길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진행함에 있어 산과 산을 만난 것 같으니 지나친 욕심은 화를 부를 수 있으니 자중하라.
가정은 다소 작은 우환이 생기니 질병으로 근심할 것이다. 긴병으로 좋은 시절 다 보낼 수 있게 되니, 평소에 건강을 잘 살펴봄이 좋을 것이다. 깊은 밤에 달빛을 보려하나 별빛도 자취를 감추는 격이다. 장수가 전장에 나가 백발백패라 의기소침해 진다. 얻어짐은 없고 허무함만 가속된다. 길가의 나무와 꽃은 임자가 없네.

[ 월 운 ]
때 이른 서리가 내리니 구함에 있어 장애를 만난다. 꽃나무에 꽃이지고 과실이 맺히지 않으니 실속이 없어진다. 가내에 우환이 있을 징조이니 잘 살핌이 유리하고 건강에 유의 하지 않으면 병마가 침범하니 매사 주의함이 길할 것이다.

분수에 맞지 않은 일을 도모하다 낭패를 당할 수이니 새로운 일을 도모하지 말라. 구설이 동하니 시비에 휘말리지 말 것이며 가까운 곳에 이득을 버리고 먼 곳에서 얻으려 한다면 둘 다 잃게 된다. 자중하여 실행함이 길하게 작용한다.

바야흐로 춘삼월이라 만 가지 꽃들이 앞 다투어 피어난다. 이는 재물 운을 의미함이니 북방은 불리하여 구하기 어렵고 서방은 길하니 나아가 복을 취하라. 이때 신중하지 못하면 길이 흉으로 변할 것이니 주의하여 잘 살핌이 이롭다.

뜻하여 이루는 바가 없다면 건강을 해할까 걱정된다. 의욕이 곧 건강이니 힘을 내어 정진하라. 심신이 곤고하니 번민이 증가한다. 마음과 육신을 보살피지 않으면서 불길함을 탓하지 말라. 준비하는 자에게는 재물의 이익을 보게 될 것이다.

도모하는 일에 앞뒤가 없으니 어찌 이루기를 소원하리요. 차례차례 밟아 나가면 얻어짐이 있을 것이다. 가내에 우환이 있을 것이니 슬하의 근심이다. 그렇지 않다면 상하는 것이 있어 손재가 우려된다. 매사에 주의함을 요한다.

긴 가뭄이 땅을 갈라지게 하는데 천후의 도움으로 비를 맞이하게 된다. 기다림이 길어지면 허무하게 되니 신중하라. 물가에 가지 말라 물귀신이 나를 기다린다. 이달은 물을 조심하라. 인간사에 우환이 있을 징조니 사람 사귐에 주의하라.

타인의 재물이 우연히 내게 들어 오게 된다. 그것은 기다림의 덕이니 마침내 뜻을 이루게 됨이다. 동업하여 일을 진행한다면 이익이 클 것이니 가신에게 성심을 다해 기도함이 복을 불러 오는 지름길이 된다.

물가에 가기를 피하라. 물귀신이 또 침노할 것이니 아예 멀리 함이 상책이다. 뜻하지 않은 일로 구설이 들어오니 언행을 조심하고 시비를 가까이 하지 말라. 출행을 삼가하라. 손재가 있다 이익은 없으니 가내에 머무름이 유익할 것이다.

사람 사귐에 주의하라. 구설이 발동하여 나를 해하게 하니 심신의 어지러움이 나를 둘러싸게 된다. 추풍낙엽이라 한번은 곤하고 한번은 근심을 가져오게 될 것이다. 정씨 성을 가진 사람과 김씨 성을 가진 사람은 나를 유익하게 할 것이다.

도화가 발동하니 애정사를 만들지 마라. 이일로 인해 실패함을 당할 것이니 재화가 발동하여 해를 가져오게 한다. 그 피해는 적지 않을 것이다. 새로운 일을 도모하지도 말라 실속은 없고 심신만 피곤하게 할 것이다.

재운이 발동하니 일신이 영귀해 질 것이다. 귀인이 나타나 나를 도울 것이니 사람 사귐에 정성을 다하라. 모든 일이 인력으로만 되지 않으니 자숙하여 행한다면 곤고함을 벗을 것이다. 길신이 왕성하니 때를 놓이지 말고 잡아라.

분수를 지키고 행함에 있어 길함이 작용하니 때를 기다려 일을 도모한다면 길성이 나를 도울 것이다. 심신이 곤고하여 어지럽지만 흉한 중에 길함이 있어 나를 도움이 클 것이다. 자중하여 근신한다면 이룸이 괴히 클 것이다.

고우림님의 만세력 정보입니다.
 
6252423222122


[ 타고난 애정운 ]

보기에 좋은 관계지만 속으로는 냉가슴을 앓을 수 있다. 상대의 적극적인 관심과 부드러운 사랑이 필요로 하는 사주이다.

항상 빈틈없이 생활하려하지만 속으로는 혼자 외로움을 느끼고 있어 이해심이 부족한 상대를 만나면 갈등의 요인이 된다.

남성은 28세 이후에 여성은 26세 이후에 결혼을 한다면 남부럽지 않은 결혼생활을 할 수 있다. 그러나 항상 자신의 고독이 가정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적극성을 가지는 것이 좋다.
 

[ 연예 스타일 ]

항상 속으로만 생각하고 행동은 따르지 않아 마음에 드는 상대가 있어도 쉽게 접근하거나 자신을 솔직히 드러내지 못한다.

그래서 이성의 경쟁에 있어서도 다른이에게 밀리거나 아예 상대의 눈길조차 받지도 못하는 경우가 허다하다. 하지만 비록 자신의 사람이 아니더라도 마음속엔 항상 그사람이 오랫동안 남아 있어 가슴앓이를 한다.

깊게 생각하고 여러 가지를 모두 고려하며 우선 상대방의 면모를 먼저 알아서 살피기 때문에 항상 자신은 상대방보다 앞서나가지만 사랑은 생각으로 하는 것이 아닌만큼 보다 과단한 행동이 필요하며 적극성이 필요하다. 이성을 만나는 과정에서도 상대방의 여러 가지 욕구를 충족시켜주는 면이 부족하여 이내 상대방은 싫증을 내기가 쉽다.

하지만 항시 멀리 바라보고 침착하게 생각하는 자신을 알아주는 이를 만난다면 이내 상대방은 당신의 깊고 깊은 내면의 세계에 빠져버리고 말 것이니 적극적인 자세로 나서는것이 필요하다.
 
[ 배우자운 ]

배우자는 당신을 다소 억압적으로 대하려는 경향이 강하다. 서로간의 대화를 중시하기보다는 한번에 자신의 의견을 단번에 강요하려는 조급함이 있어서 당신은 배우자에게서 많은 심리적인 부담감을 받게 된다.

당신의 입장을 이해하기보다는 먼저 자신의 의견을 중시하여 먼저 결정하고난 후에 통보하는 형식을 많이 띄게 된다. 그리고 자신의 일보다 남의 일을 중시하고 잘 끼어들어 필요없는 손실을 많이 초래하기도 한다.

간혹 폭력적인 성향도 나타나기도 하는데 대개는 엄처엄부의 상황이라 집안분위기는 매우 냉랭한 기운이 흐르게 됨이 많다.
 

[ 결혼생활 ]

잔잔한 호숫가에 아무일이 없는듯한 생활을 하니 겉으로 보아서는 너무 재미 없는 생활을 하는 것 같이 보인다.
허나 그속에는 서로간의 신뢰가 깊게 자리하고 있으니 그 속사정을 어찌 짐작하겠는가? 다소 흠이라면 여성의 마음이 조금 늦게 열리나, 조금의 인내력만 가지면 백년해로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겠다.

서로간의 의사소통이 잘되고 부부간의 믿음이 강하니 누가 이집의 평화를 의심하겠는가?
 
[ SEX STYLE ]

아주 강한 욕정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마음이 칼과 같아 쉽게 상대하지 않는다.
자신의 마음에 들어야만 허락하며 한번 허락하면 상대방은 헤어나지 못할 정도로 빠지게 된다.
 

[고우림님의 인생총운 입니다 ]
 
 
  天厄星(천액성)을 받았으니 초년운에 액(厄)이 있게 된다. 잦은 질병을 앓을 수 있고 매사에 장애가 가로막히게 된다. 가업이 쓰러지게 되며 손재수가 일어난다. 관재구설과 시비를 주의하고 부모의 근심을 보살피라.
 
 
  중년의 운에 액운이 드니 앞에 가로놓인 산이 크기도 하다. 일찍이 학문을 닦지 아니했으면 고난함이 더해진다. 의심이 많아지게 되어 남을 불신하고 불화하여 재물이 흩어진다. 관재구설이 몸에서 떠나지 아니하고 집안에선 부모에게 근심과 우환을 가져다 준다.
 
 
  말년운에 천고성이 들게되니 가문을 떠나거나 집안을 떠날 운세이다. 주위에 가까이 할 사람이 없어 가을숲에 홀로 울고 있는 새와 같구나. 재주가 뛰어나고 지혜가 총명하지만 알아주는 이 없고 매사에 실패함이 많게된다. 하지만 말년의 운에 귀인을 만나게 되니 신세를 한탄하지 말라.

2008.01.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