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자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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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다붐 RL-4 는 텐셔너의 각도만 조절이 가능하며, 싱글킷에서의 체인 라인에 따른 위치조정은 따로 할수 없습니다.
2.바퀴의 탈부착이 스프링 타잎이 더 편합니다.
장착역시 스프링 타잎이 편합니다.
3.시마노 ALFINE CT-S500 이나, Trialtech 의 sport sprung 도 좋을듯합니다.
Trialtech 를 구할수 있다면 가장 좋을듯 합니다.
4.스템이 짧을수록 스티어러 튜브를 잡아주는 부분에 가해지는 하중이 적어집니다.
그리고 아주 짧은 디자인의 스템의 경우 얇은 소재를 사용하는 부분도 적습니다.
5.어떤 부분인지 설명만으로는 힘들듯 합니다.
링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6.어떠한 스킬을 사용하는냐에 따라 브레이크 장착유무나 브레이크 위치 설정을 결정하시면 좋을듯합니다.
조금더 연습을 많이해서 근력을 키우시고, 브레이크무게를 이겨내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한가지 팁으로 뒷브레이크는 140mm 로터를 사용하시면 경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됩니다.
7.바니홉의 팁은 인터넷에 수도없이 많이 있습니다.
가장 좋은팁은 최대한 많이 해보는것입니다.
본인의 바니홉 모습을 영상으로 담아서 모니터링 해보는것도 많은도움이 됩니다.
답변에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며,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부담 갖지 마시고 1:1 질문주시면 성심 성의 것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2017.10.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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