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드라마추천
비공개 조회수 2,609 작성일2018.06.28
흑기사 도깨비 달의연인 화유기 이정도면 무슨종륜지아시죠? 이런종류 드라마 추천해주세요!! 이런종류가아닌 다른종류 추천하면 채택안해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코디도 아침에
수호신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이리와 안아줘!!!!!


2018.06.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밝은 장르로는..

'맨투맨' 몰아서 봤는데 적당히 웃기면서 새롭고? 살짝 '조작된 도시' 를 보는 느낌도 있더라고요.. 배우들 연기도 새롭고 정감가고 잼있게 봤어요..

'쌈, 마이웨이' 배우들 연기도 잼있고 김지원씨와 다른 배우들 다 정감가는 캐릭터 드라마입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봤는데요 소재도 잼있고 배우들도 좋아요. 박보영씨 너무 귀엽고요.

'죽어야 사는 남자' 는 최민수씨 간만에 주연으로 방송하는데 살짝 유치한 코드의 작품입니다. 뭐 편하기 보기에 재미있습니다.

'최강 배달꾼' 캐스팅이 화려하지는 않아도 배우들 정감가고 코믹적으로 연기 잘합니다. 재미있고 생황연기 스타일로 질투의 화신처럼 편하게 볼만합니다.

'명불허전' 잼있습니다.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소재이지만 기존의 진지한 작품들 보다는 유쾌하게 풀어가는 부분이 있고 의술이라는 부분과 묘하게 섞여서 웃기기도 하고 김남길씨 김아중씨 두 분다 역시나 매력있습니다

'더 패키지' 파리 여행을 간 사람들의 해프닝인데요.. 촬영장소가 우선 이쁘고 이연희씨 연기도 무르익어 좋았습니다. 사람사는 다양한 커플도 나오고 편하게 볼만합니다.

'마녀의 법정' 정려원, 윤현민씨 주연으로 사회약자(성범죄자)자의 사건들을 사명감을 가지고 풀어가는 법정드라마 인데요. 성범죄를 다루는 소재가 신선합니다. 웃긴장면도 많고 은근 푹 빠져서 보게 됩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 이민기씨와 정소민씨의 이상?한 동거에서 결혼까지 하여 이루어지는 내용인데요 이색적인 재미가 있습니다. 갈 수록 3커플의 러브스토리도 재미있고 잘 어우러져 신선하게 잼있습니다.

'투깝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조정석, 김선호 배우가 나와서 잘 보고 있는데요. 배우들 생활연기도 좋고 소재가 뻔 한 듯하나 은근 새롭고 예전에 질투의 화신 처럼 뻔하지만 재미있고 코믹적인 스토리가 좋습니다.

'흑기사' 살짝 영원한 삶을 피하고자 하는 마녀들의 이야기가 있어 도깨비가 생각나기는 하지만 내용은 다릅니다. 김래원 역시나 멋있고 신세경, 서지혜씨도 이쁘고요. 처음에는 편하게 볼 만 하지만 갈 수록 살짝 무거워 지기는 한 거 같아요.

'화유기' 살짝 유치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배우들이 잘 나오고 평론가적 입장에서는 좀 그렇지만 재미로 편하게 보기에는 오락성 있는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 싼티 나는 느낌이지만 배우들 캐릭터 완전 신선하고 재미있고 편하게 볼만 합니다. 드라마 보면서 이렇게 웃은 것이 정말 언제인지 모를 정도로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게스트 하우스에 살면서 지내는 해프닝인데 가볍고 편하게 보기로는 좋은 거 같아요.

'키스 먼저 할까요' 예전 삼순이 캐릭터와 비슷하며 성인판 멜로입니다. 30대와 그 이상인 분들? 혹은 중년의 삶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재미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코믹하게 중년들의 레벨에서 잘 이해하고 만든 작품이라 생각합니다.

'라이브' 이광수씨의 첫 1번 주연 영화이고 정유미씨도 좋아서 보았는데요. 뭔가 새로우 재미가 있습니다. 경찰이 되어 풀어가는 내용인데요. 아직 초반이라 잘 모르겠지만 현실적인 느낌이 있고 연기파 배우들의 조연들이 많이 나오기도 해서 좋더라고요.

"우리가 만난 기적" 잘 볼 수 없었던 김명민 배우의 코믹 연기가 좋고요. 예전에 '돌아와요 아저씨' 와 비슷한 느낌도 있습니다. 영혼이 바뀌어서 차도남이 순딩남이 되어서 풀어가는 부분인데요. 종종 있던 소재이지만 그래도 뭔가 빠져서 보게되는 재미가 있습니다.

2018.06.2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8.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