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음악 전문 프로그램으로 유명한 엠넷 방송은 역시 음악 프로그램이 볼 만 한데요. 엠카운트다운 같은 프로는 틀어 놓고 있으면 시간 가는 줄을 모르겠더라구요. 특히 관심있는 아이돌이 나오면 무대를 보느라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인데요.



아이돌학교도 굉장히 긴장감 있고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었는데 이제 마지막회까지 마무리되고 방송이 아쉽게 종영이 되었더라구요. 그 밖에 쇼미더머니나 너의 목소리가 보여도 정말 재미있어서 한 번 보면 다음회가 당연히 궁금해질 수 밖에 없게 되던데요.


엠넷 온에어


재미있게 보던 프로그램이 있는데 다음 회에 집에서 티비를 볼 수 없는 상황이 된다면 모바일이나 컴퓨터를 사용해서 엠넷 프로그램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저는 지난 주 마지막 아이돌학교를 엠넷 온에어 방송으로 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엠넷 온에어 방송은 엠넷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긴 한데 엠넷에서는 이용권을 구매해야 볼 수 있구요. 티빙에서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만 하면 무료로 엠넷 온에어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어요. 컴퓨터로 엠넷 온에어를 보려면 티빙을 검색해서 티빙 사이트로 들어가요.


엠넷 온에어


티빙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위쪽 메뉴에 LIVE 라는 메뉴가 있는데 이 라이브를 클릭하면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가 있어요.

엠넷 온에어


LIVE 메뉴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에 TV채널을 선택하면 CJ 계열의 여러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게 되어 있는데요. Mnet을 클릭하면 엠넷 온에어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요.


엠넷 온에어


Mnet을 클릭하면 엠넷 방송이 나오는데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1분 30초 동안 미리보기만 가능하기 때문에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해서 무료 방송을 보면 되는데요.


엠넷 온에어


CJ ONE 아이디가 있다면 별도로 회원가입하지 않고 CJ ONE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엠넷 실시간 방송을 무료로 볼 수 있구요. 아니면 티빙 아이디로도 로그인 할 수 있고, 아니라면 회원가입을 하면 엠넷 온에어 방송을 볼 수 있는 화면이 나와요.


엠넷 온에어


로그인 하고나니 미리보기가 아니라 전체 방송시간동안 엠넷 방송을 볼 수 있어요.


엠넷 온에어


컴퓨터가 아니라 스마트 폰을 사용하여 엠넷 온에어 방송을 보려면 티빙 앱을 이용하여 볼 수 있는데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빙 앱을 검색하여 티빙 앱을 설치하고 티빙 앱을 열어 주세요.


엠넷 온에어

티빙 앱을 열면 왼쪽 위에 메뉴 버튼이 있어요. 메뉴 버튼을 클릭해요.


엠넷 온에어


그리고 위쪽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해주고 LIVE 메뉴를 누르면 아래에 TV 채널 메뉴가 있어요.


엠넷 온에어


TV 채널을 클릭하면 tvN 다음에 Mnet 이 있는데 Mnet을 누르면 엠넷 온에어 방송을 실시간 시청할 수 있어요.


엠넷 온에어


지금 보니 엠카운트다운에서 방탄소년단이 나오네요.


엠넷 온에어


엠넷 온에어 방송을 실시간으로 무료 보기를 하려면 티빙 홈페이지나 티빙 앱을 이용해서 볼 수 있으니 보고 싶은 엠넷 방송 있다면 티빙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방송 시청하세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