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사주 질문다시올립니다 1:1질문으로
ly**** 조회수 310 작성일2008.06.05
1982 년 11월 3일 정각 22시 양력이구요 음력은 9 월 18일입니다 이름은 이용식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mir1****
중수
사주, 궁합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에구구 죄송해요 ^^;;;

1:1 질문까지 오게하여 죄송해요 ^^;;

 

이름 : 이용식   양력 : 1982年 11月 3日 亥時   음력 : 1982年 9月 18日 亥時

 

이용식은 예의바르며 강직한 분으로, 현실적인 이득보다는 정신적인 세계를 추구하는 성격이 있습니다.
고독함을 즐기며 예술적인 감수성이 뛰어나 자신의 정신적 갈증을 해소할 종교, 철학, 예술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성급한 일면이 있어 무엇이든 한꺼번에 해치우려는 면이 있고, 최고만을 추구하려다 과정에 지쳐 포기해버리는 일이 많으니, 항상 차분하게 마음을 먹고 마무리에 좀 더 정성을 기울여야 합니다.
예의바름과 강직함이 지나치면 자칫 딱딱해진 분위기를 연출하기 쉬우니 조심하고, 때론 내면의 여린 구석을 드러내는 것도 그리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사려 깊은 자제와 슬기로움을 갖춰야 만이 근심걱정을 버리고 활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능동적이고 긍정적인 생활태도로서 실천을 행하여 나간다면, 많은 즐거움과 정신적 만족감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좋은 뜻은 생각에 그치기보다는 활용하는 것입니다.
많은 생각보다는 하나의 실천이 더욱 빛을 발한 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이용식은 뛰어난 언변과 책임감이 강한 면이 있습니다.
또한 융통성이 뛰어나며 상황대처능력이 강하므로 어떠한 위치에서도 자기의 뜻을 펼칠 수 있습니다.
다만 자신의 한 말에 대하여 상황에 따라 자기합리화 하는 점은 버리는 것이 이롭습니다.
뒤끝 없는 성격과 개척정신은 잠재한 능력을 활용하는데 부족하지 않으며, 자만심을 버리고 자신의 실력만큼 얻고자 할 때 운은 트일 수 있습니다.
언변에 항시 주의해야 구설수에 오르지 않으며,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주관을 세워야 일할 맛도 생깁니다.
대인관계에서 지나치게 솔직한 언어나 편을 가르는 말은 주의해야 하며, 애정관계에서도 우회적인 애정표현이 도움을 줄 것입니다.
만인을 포용할 수 있는 넓은 마음만이 자신의 타고난 능력을 100% 발휘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용식은 정 많고 욕심 많은 면이 강합니다.
또한 순박하고 식성이 좋으며, 끈기와 지구력이 탁월합니다.
자립정신이 강하고, 간섭받길 싫어하는 성격으로 시키는 일은 잘 하지 않으며, 특유의 엉뚱한 행동을 하기도 합니다.
완벽주의적인 성격과 창조성은 독창적인 결과물을 내어놓을 수 있으나, 독선적인 면이 강해 주의의 지탄을 받기도 하니 유의해야 합니다.
잔정이 많으며, 첫사랑에 미련이 강하므로 지난 정에 얽매여 가슴 아픈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되도록 솔직히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좋으며, 너무 엉뚱한 상대는 좋지 않습니다.
항상 생활공간은 깨끗해야 건강에도 좋으며, 정신건강에도 이득이 됨을 잊지 마십시오.
이성관계에 있어서는 솔직한 태도가 관계지속에 도움을 주며, 한 번에 많은 상대를 만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물질적인 풍요를 꿈꾸기 보다, 정신적인 만족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운이 따를 것입니다.

이용식은 전체적으로 소극적이기보단 적극적이며 외향적인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계십니다.
자신이 움직여야 할 때와 자중할 때를 아는 여유가 살아가는데 있어 편안함을 주니 명심하시고, 무엇보다도 넉넉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이롭습니다.
직업에 있어서는 활동성이 강하면서도 전문성이 뒷받침되는 쪽이 좋으며 직업보다는 취미 생활에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다면 더욱 좋습니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하는 것은 자칫 뒷심이 부족해서 일의 운이 약해질 수 있다는 것을 꼭 명심해야 합니다.

木기운은 약간 부족하기 때문에 행동력에 뒷받침이 없고 시작의 기초 실천력을 부족하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환경적인 제약이 많이 생겨 주변에서 하고자하는 일을 잘 말리거나, 자기 생각에 맞지 않으면 안하거나 하다가 그만두는 일이 많으니, 일을 시작하는 능력이나 행동력을 키우셔야 합니다.

火기운은 약간 부족한 편으로 마음은 있어도 행동력이 부족한 작용을 하게 합니다.
갈등 표출 능력이 부족하고, 충고를 잘못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지만 조직의 원리를 잘 알고 은근한 애정이 있습니다.

土기운은 적절하여 노력한 만큼의 댓가를 보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일에 대해 얼렁뚱땅이 없고 마음자리가 안정이 되어 있으므로 모험심이 적고, 변화를 싫어하기도 합니다.

金기운은 가장 적절하여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는 인덕의 기반 작용을 합니다.
항상 젊음을 유지하며 젊은 사람을 잘 이해하고, 나이가 들어도 젊은 복장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평상시에 인덕을 두텁게 한사람은 악하게 대해도 선하게 받아들이니 관계를 잘 유지하십시오.

水기운은 가장 적절하며 남을 즐겁게 해주며 성격이 무척 좋습니다.
남을 잘 배려해주며 음탕하고 수다스러운 기질도 있습니다.
적절한 대물림의 근원이 되는 작용을 합니다.

당신은 날카롭고 강하며 맺고 끊는 것을 잘하고 또한 자기 주장이 뚜렷한 사람으로,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사람은 당신과는 약간 느낌이 상반 되는 듯한 여성이다.

다시말해서 당신의 배우자는 청아한 느낌에 의욕적이면서도 부드럽고, 또한 맑은 음성을 가졌으며 용모도 깨끗하고 단정한 느낌을 가진 사람이라는 것이다.

그러므로 두 사람은 서로가 많은 부분이 틀리므로 각자가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잘 맞춰가며 살아갈 것이냐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약간만 고쳐나간다면 최상의 커플이 될 수 있으니 말이다.

이용식님의 행동·성격상 도움이 될 수 있는 순리적인 특성을 살펴보면.
.
.

정열적인 여름의 기운과 같다 할 수 있습니다.
봄에 싹 틔운 푸른 잎이 무성해지듯 활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면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적인 면을 보면, 이용식께서는 활발하고 적극적이며 또한 진취적인 분이십니다.
워낙에 활발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니 대인 관계에 적극 활용한다면 주변에 도와줄 수 있는 사람도 많으며 인덕도 차츰 쌓이게 될 것입니다.
특히 사람을 사귀길 좋아하고, 여행을 좋아하는 자유로운 방랑자 스타일이기에 주변에 많은 사람들이 따르게 되고, 단체생활에 강한 면모를 보이기도 합니다.
기분에 따라서 생활 자체가 좌우될 정도로 기분파이기도 하며, 현실을 아주 낭만적으로만 보기 때문에 간혹 현실에 대한 불만이 스트레스가 되기도 하지요.
또한, 고독이라는 단어를 평생 가슴속에 품고 살기 때문에, 그리고 항상 공허한 마음과 자유롭고자 하는 마음에 가정을 겉돌기도 하니, 그런 부분들은 늘 주의해야 합니다.
힘겹게 느껴질 때는 주위에 있는 사람들을 잘 활용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술을 많이 마시면 말수가 많아지고 바람기가 동하며, 지나치게 활동적인 모습에 주변 사람을 놀라게 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건강에 있어서는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가장 좋으며, 규칙적인 생활이 필수적입니다.
관절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시고, 특히 식사를 규칙적으로 해야 함을 명심하십시오.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지만 이용식 님의 잠재적 특성을 정리해보면 여러가지 숨겨진 성향들이 있게 됩니다. 때로는 잠재적인 이 성격들이 이용식 님의 기본특성에 두드러진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태어난 달(月) 날(日)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이용식은 성급한 성격으로 일을 그르치기 쉬우며 관·공직계통(군인, 경찰, 검찰.
.
.
,)이 좋습니다.

이용식은 불의를 참지 못하며, 다소 독선적인 면이 있습니다.
겉으로는 강해 보이지만 의외로 눈물과 정이 많으며, 충돌하는 성격 탓에 타인과의 갈등을 자주 겪기도 합니다.
그러므로 불안정한 면을 누르는 인격수양과정이 반드시 필요하며, 예의를 중요시하는 만큼, 실리를 추구해야 자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타인의 칭찬에 약한 면이 있으니, 항상 타인의 칭찬을 경계해야 합니다.


태어난 해(年)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이용식은 역마기가 강하여 움직임이 많으며, 처세술에 능한 분이십니다.

이용식은 권모술수 및 처세에 능한 면을 가지신 분입니다.
항상 말이 앞서므로 실천을 중요시하는 것이 이로우며, 오락적인 면을 경계해야 발전이 가능합니다.
변동수와 처세술에 강하여 일의 수완은 좋으나, 정도를 무시하게 되면 오래가지 못하고 짧게 끝나는 면이 강합니다.


태어난 시간(時)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이용식은 의타심이 강해 리더에 잘 따르나 필요 이상의 반복적인 생각을 많이하여, 스스로의 행동이 부족한 단점이 있습니다.
노력형인 스타일로 부지런하지 않으면 질병이 생기기 쉽습니다.

이용식에겐 자상하며 꼼꼼한 성격, 인정이 많은 면, 은근한 성격이 존재합니다.
신의를 지킴을 중요시하지만 한 번 신의를 잃으면 뒤돌아보지 않는 성격으로, 첫사랑에 대하여 깊은 애정을 가지는 면이 있습니다.
이성관계 또한 사귈 때는 천천히 사귀지만 헤어질 때는 오랫동안 가슴앓이를 할 정도로 이용식은 성격상 은근함과 끈기를 지니고 있습니다.
하지만, 매사 의사표현이 약해 기회를 잘 놓치기 쉽다는 점이 있습니다.
삼 재삼재란 건강, 재물, 명예 상에 손실이 나기 쉬운 시기를 말합니다.
이용식님의 최근 지난 삼재는 2004년, 2005년, 2006년 에 해당하고,
주로 삼재를 타는 시기는 2006년 으로, 한해에 집중적으로 타게 됩니다.
다음 삼재는 2016년, 2017년, 2018년 이 됩니다.
반쪽 찾기당신은 음력 9월생 입니다.
이용식님에게 음력 4월생의 이성은, 궁합에서 중요한 마음자리가 잘 맞지 않은 상대입니다.
이용식님에게 잘 맞는 이성은 음력 1월, 5월, 9월생의 사람이니 참조하세요.
당신에게
맞는 이름

이용식님은 사주오행 상 목음과 화음이 부족하니
자음이 ㄱ, ㅋ, ㄴ, ㄷ, ㄹ, ㅌ음으로 시작하는 이름이 좋습니다.
현재이름과 맞지 않다면 자주 쓰는 ID, 비밀번호(password), 닉네임 등을 정할 때 적절히 사용하세요.
재 물 운이용식은 순리적인 사상과 인덕을 타고나신 분으로 모으려고 하는 만큼 모이고 또한, 쓰는 만큼 나가는 비교적 좋은 재물운을 타고 나셨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조화로운 관리와 계획적인 지출로 원하는 만큼의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단 이용식이 주의하실 점이라면 기분적인 지출과 모험적인 투자입니다.


이런생활

당신의 패션, 차량,
인테리어, 악세사리에
대한 plus
이용식님은 패션, 차량은 청색, 녹색 톤의 색상, 붉은색, 핑크, 주황색 톤의 색상이 좋으며,
주요 활동 공간은 나무 꽃 등의 화분류, 원목가구 등을 주로한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 로 꾸며보도록 하십시요.
당신에게 좋은
방향은?
이용식님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은 동쪽, 남쪽입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의 맛은?
이용식님에게 좋은 음식은 신맛의 음식과 신선한 야채류, 쓴맛의 음식이나 구이류의 요리이군요.
당신에게 잘 맞는
집의 형태는?
이용식님은 작은 정원이 있는 통나무집이나 전원 주택, 중간층 이하의 아파트 또는 연립형태의 고층이 아닌 집, 주택가의 아파트 등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는 집의 형태입니다.


이런삶

직 업오행의 구성상 이용식님의 모자란 기운대를 보충해 줄 수 있는 직업은 제지, 출판, 사무직, 연구직, 교직, 공직, 사업, 정치, 스포츠 등입니다.
이용식님의 적성상 잘 맞는 직업은 예술가, 웹디자이너, 방송작가, 번역가, 사업가, 스포츠 마케터, 경영컨설턴트, 증권전문가, 종교인 등이니, 모자란 오행을 보충하여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참조해 보세요.
건 강이용식님의 오행에 의한 건강진단은 대체로 간장, 담낭, 심장, 소장이(가) 약하기 쉽고, 이용식님에게 생기기 쉬운 질환은 신경과민, 건망증, 위장병, 호흡장애, 무릎통증 등 입니다.
운동,레포츠이용식님에게 적합한 운동, 레포츠는 등산, 볼링, 탁구, 배드민턴, 댄스스포츠, 에어로빅, 인라인스케이트, 골프 등입니다

 

^^;;; 꾸벅 (__)

2008.06.0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 출처

    cyworld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