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장동건과 안성기의 뇌나이는?

장동건, 송혜교, 원빈 등 CF마다 인기 스타를 내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국닌텐도가 이번에는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인기 스타 안성기를 내세웠다.

한국닌텐도는 영화배우 안성기와 장동건을 닌텐도DS용 두뇌 개발 게임 '매일매일 더욱더 DS 두뇌 트레이닝'의 모델로 기용했다고 1일 밝혔다.

이 게임은 전세계적으로 두뇌개발 열풍을 일으킨 '매일매일 DS 두뇌 트레이닝'의 후속작으로 게임에 담겨 있는 모든 트레이닝이 전작과 달라져 새로운 느낌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작품은 합계 2,500만장 이상의 전세계 누적 판매량을 기록했다.

광고 촬영에서는 전작을 경험해 본 장동건씨가 초보자인 안성기씨에게 플레이하는 방법을 설명해줬으며, 화면의 지시에 맞추어 마이크에 대고 묵, 찌, 빠로 소리내어 대답하는 '변신가위바위보'를 트레이닝 할 때에는 대답을 고민하는 안성기씨 옆에서 장동건씨가 입 모양으로 답을 알려주려 하는 광경도 벌어졌다.

한국닌텐도는 "세대가 다른 두 사람이 본 소프트웨어를 플레이 하는 모습에서 연령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간단하게 두뇌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 커뮤니케이션하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전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매일매일 더욱더 DS 두뇌 트레이닝' TV 광고는 금일부터 방송된다.


게임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