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 다이어트를 위한 ‘미스글로우’,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에 도움
상태바
단기 다이어트를 위한 ‘미스글로우’,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에 도움
  • 김진영 기자
  • 승인 2018.07.13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CTV뉴스=김진영 기자]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단기 다이어트가 유행이다. 인터넷에서는 10일 만에 10kg 감량 등의 문구가 화제가 되면서, 단기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 무리하게 체중 감량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단기간에 급격하게 체중을 감량시키는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에 문제를 유발하는 등, 다이어트 부작용에 노출될 우려가 높아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무조건적인 굶기나 절식, 단식 등의 다이어트는 요요현상이나 소화불량, 변비, 영양 불균형부터 탈모, 노화 등 치명적인 부작용을 유발하기도 한다.

이에 다이어트 건강식품 전문 기업들에서는 이러한 단기 다이어트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관련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미스글로우’는 체지방 감소와 배변활동을 활발하게 도와주는 다이어트 건강보조 제품으로 ‘미스글로우 STEP 1’과 ‘STEP 2’를 내놓았다.

미스글로우 측에 따르면, STEP 1 제품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이 함유되어 있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피하지방,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특히 탄수화물 섭취가 높은 한국인들의 식습관에 적합한 다이어트 성분으로 추천된다. 이 외에도 피쉬콜라겐, 흰강낭콩추출분말, L-아르기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의 부원료로 건강함을 더해 준다.

미스글로우 STEP 1과 함께 섭취하면 더욱 좋은 미스글로우 STEP 2는 녹차카테킨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녹차카테킨은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 소화장애, 피로감 등의 부작용을 해소해준다.

또한 알로에전잎, 판토텐산, 엽산, 비타민C 등의 기능성 원료와 혼합유산균, 히비스커스추출분말 등 건강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부원료로 구성되어 보다 효과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 보조 식품으로 섭취할 수 있다.

미스글로우 관계자는 “미스글로우 STEP1, STEP2 제품은 일상생활에서 가볍게 식사 전·후에 섭취함으로써 체지방 감소 효과를 기대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라며 “다이어트 시 나타날 수 있는 영양 불균형과 피부건강 및 변비 등의 여러 부작용을 예방할 수 있어 안전하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