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기미 관리법·수원 무항생제 숯불 민물 장어구이·종로 산낙지 철판볶음 맛집·강서구 밤식빵·치아바타 골목빵집 등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기미 관리법·수원 무항생제 숯불 민물 장어구이·종로 산낙지 철판볶음 맛집·강서구 밤식빵·치아바타 골목빵집 등
  • 승인 2018.07.19 1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방송 투데이’에서 기미 관리법, 수원 무항생제 숯불 민물 장어구이, 종로 산낙지 철판볶음 맛집, 강서구 밤식빵·치아바타 골목빵집 등이 소개된다.

19일 오후 방송 예정인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 등이 전파를 탄다.

이날 ‘랭킹쇼! - 천연재료로 집에서 기미 관리하는 법 편’에는 동안 주부에서 기미 관리 노하우를 전수한다.

‘맛의 승부사 - 사과나무 훈연으로 풍미 살린 숯불 장어구이 편’에는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한 장수천한방민물장어가 소개된다. 해당 맛집은 무항생제 숯불 민물 장어구이를 판매한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 1일 천명 방문으로 완판! 산낙지 철판볶음 편’에는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종로진낙지가 등장한다. 해당 맛집에는 산낙지 철판볶음과 산낙지볶음, 조개탕 등이 인기다.

‘골목 빵집 - 어머니의 지혜로 빚어낸 옛날 밤식빵 편’에는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밀작 1호점, 밀작 2호점을 소개한다. 해당 골목 빵집에는 옛날 밤식빵을 비롯해 치아바타, 바게트, 올리브 포카치아, 몽블랑 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마지막으로 ‘2018 세상 엿보기 - 도심에서 즐기는 레포츠로 더위 타파! 편’에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스포츠몬스터 하남점과 경기도 가평군에 위치한 K-26 실전 잠수풀에서 촬영에 도움을 준다.

‘생방송 투데이’ 오늘방송맛집 19일 오후 7시 방송.

[뉴스인사이드 정찬혁 기자 / 사진 = '생방송 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