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톱데일리] 19일 방송된 SBS '생방송 투데이'는 '숯불 장어구이'와 '산낙지 철판볶음', '옛날 밤식빵'이 소개됐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사과나무 훈연으로 풍미 살린 숯불 장어구이 편'으로 '장수천한방민물장어'를 찾아갔다.


코너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은 '1일 천명 방문으로 완판! 산낙지 철판볶음 편'으로 '종로진낙지'를 소개했다.


'골목빵집' 코너는 '어머니의 지혜로 빚어낸 옛날 밤식빵 편'으로 '밀작 1호점·2호점'을 소개했다.


이날 '생방송 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맛의 승부사]


○ 장수천한방민물장어


수원 맛집으로 알려진 '장수천한방민물장어'는 직접 양식한 완전 무공해 웰빙보양장어를 제공하고 있다.


더운 여름날 몸보신 음식으로 좋은 장어는 건강에도 좋지만 피부미용에도 좋다.


메뉴로는 한방민물장어(2인) 6만4000원, 한방장어탕 8000원, 냉열무국수 5000원 등이 있다.


음식을 주문하면 김치, 양파 장아찌 등 장어와 어울리는 밑반찬이 제공된다.


영업시간은 오후 12시부터 오전 12시까지다.


-위치: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영통로200번길 11 (망포동 323)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 종로진낙지


'종로진낙지'는 MC 송해가 즐겨 찾는 단골집으로 알려진 만큼 이미 유명한 맛집이다.


최근 올리브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가 말해 사람들의 발길이 더 잦아졌다.


메뉴로는 산낙지철판볶음 1만9000원, 산낙지볶음 2만원, 조개탕 1만5000원 등이 있다.


이 곳의 낙지볶음은 흰 쌀밥에 맛있게 매운 낙지볶음을 넣고 비벼 먹으면 된다. 여기에 시원한 조개탕까지 들이키면 입 속이 깔끔하게 비워진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낙원동 139


[골목 빵집]


○ 밀작 1호점


'밀작 1호점'에는 기본 바게뜨부터 치아바타, 크로와상, 올리브포카치아, 식빵, 브라우니 등 다양한 빵 종류가 있다.


여기에 커피까지 마실 수 있어 한 끼 식사로도 훌륭하다.


영업시간은 월~토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일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위치: 서울 강서구 방화동로12길 18


○ 밀작 2호점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서1로 111-12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매주 월~금 오후 7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