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리와 안아줘 25,26회 줄거리 대사, 장기용 이성잃고 괴물? 허준호 탈주하자 살인 형사팀장 질투, 배해선 윤희재 관계 도움? 염지홍 폭력, 옥희 위험? 몇부작 본문

기타/tv

이리와 안아줘 25,26회 줄거리 대사, 장기용 이성잃고 괴물? 허준호 탈주하자 살인 형사팀장 질투, 배해선 윤희재 관계 도움? 염지홍 폭력, 옥희 위험? 몇부작

ForReal 2018. 7. 12. 02:18
반응형

이리와 안아줘 25,26회 줄거리 대사, 방송보고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윤희재(허준 호 분)가 탈주했죠. 이번 회에는 어떻게 도주했는지 나왔습니다. 그리고 도주한 이후 변한것들과 윤희재가 다시 살인을 시작하는 장면들이 나왔어요. 


극본 이아람 연출 최준배

MBC 이리와 안아줘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전유라>


# 병원에서 전유라 도움으로 도주한 윤희재

  집을 청소하고 단장하는 전유라 "세상은 당신을 악마라 불러도 전 알아요. 위선적이고 난 척하는 보통의 인간들보다 당신이 얼마나 진실되고 또 인간다운 사람인지. 여자들과 친아들한테 배신당한 희재씨가 가여워요. 전 절대 배신하지않아요. 제가 가족이 될게요. 만나게 될 날만 기다리겠습니다." (+ 이 나레이션은 전유라가 윤희재에게 보낸 편지겠죠?)


  전유라는 간호사로 일합니다. 그리고 버스폭발 후 병원에 실려온 윤희재의 수갑을 핀으로 풀어줘요. (윤희재와 전유라가 말없이 손 잡는거 소름) 윤희재는 보초서는 경찰을 제압하고, 기다리고 있던 양지홍과 만나 응급 구조 차를 타고 도주합니다.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 윤희재 도주 후, 재이를 지켜주려 같이지내는 도진

  윤희재가 도주하고, 도진의 가족들도 두려워해요. 도진은 낙원을 걱정하면서 엄마에게 묻는데 옥희는 안아주고, 곁에서 지켜주라고, "예쁘고 짠한 그 마음 하나 지키는게 뭐 그리 나쁘겠노. 안그러."말해줬어요.

  도진은 윤희재가 '다시보자'했던 재이의 집으로 갑니다. 하지마 싸늘한 재이의 얼굴을 보고 도진은 "나 피하지만 말아줘"부탁해요. 반대로 재이가 괜찮다며 도진을 위로합니다.

  도진은 재이에게 당분간 같이지내자 해요. 도진은 재이네 집 거실에서 늦게야 잠들고, 아침에는 밥도 차려놔요.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염지홍과 윤희재>


# 윤희재, 염지홍에게 "나무-낙원 건들지 마라"

  윤희재는 집에서 펀안하게 탈주 뉴스를 봐요. 그리고 양지홍에게 "앞으론 나무, 길낙원 건들지 마라."합니다. 이후에도 윤희재는 나무를 자신이 해칠까 묻는 염지홍에게 "니깟게 어딜 감히 내 새끼를 건드려"말해요. (+ 윤희재는 일부러 염지홍 화나게 한걸까요?)


  윤희재는 개농장에 갑니다. 그곳에 12년의 나무-낙원 사진들이 붙어있어요. 윤희재는 가방을 챙겨 한 허름한 빌라로 향해요.


# 도진-재이향한 여전한 시선

  미용실에서 재이를 보면서 사람들은 윤희재 아들이랑 사귀나 뭐라하고 옆에서 보던 소진이 물을 뿌려버려요. 소진과 재이는 같이 쇼핑을 하며 어울려요.

  윤희재에 대해 묻는기자들을 보고 여형사는 말해요. "하나도 안변한거같아요. 선배가 어떻게 살아왔는지도 모르면서 그냥 연쇄살인범의 아들로 보는 시선이요."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길무원-윤현무>


# 윤현무, 길무원에게 박희영 사건 영상 주고

  윤현무는 길무원 집에 찾아가요. 길무원이 현무의 가족을 비난하자, 윤현무는 자신이 찔렀어도 나무는 자신과 낙원을 보호하려고 했던 일을 말해요. 충격받는 길무원. 윤현무는 박희영이 죽었을 때 영상이 있다고 내밀어요. 또 윤현무는 "너도 너네 집 못지켰다고 생각하는거 아니냐고."하며 자신과 길무원의 비슷한 처지를 이야기하고 갑니다. 길무원은 허탈하게 웃어요.


  경찰서에 길무원이 찾아오고 영상을 도진에게 주고갑니다.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나무를 싫어하는 형사>


# 염지홍 추적하는 경찰들 # 윤나무 노리는 다른 형사, 한기자와 결탁

  도진의 서에 윤희재 전담팀이 꾸려집니다. 경찰들은 사고난 곳을 조사하고, 도진은 염지홍 아버지를 만나기로 해요. 도진은 염지홍 아버지를 만나 염지홍이 돈을 빼서 썼던 기록을 찾고 장소를 추적해요.

  형사는 한기자에게 염지홍에 대해 묻더니 뭔가 가지고 있는 티를 냅니다. 한기자에게 녹취된 펜이 들어가고, 그는 기사를 써요. 형사는 이후 "다음 기사는 윤나무 어때요?"묻습니다. 한시자는 형사가 채도진을 싫어하는 걸 느껴요.

  염지홍 수배가 떨어져요.


# 한기자, 재이 쫓다가 엿듣고, 기사쓰는 중

  재이는 카페에 있다가 윤희재의 피해자 동생과 우연히 만나요. 이 동생은 졸업식때 봤던 일을 이야기하며 이해되기도 한다하다가도 "언니는 괜찮으세요? 부모님 생각 안나세요?"물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한기자를 이를 다 엿듣고, 이 피해자에게 인터뷰 요청을 해요. (+글을 또 뭘 어떻게 쓸까요?)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이성잃은 채도진>


# 재이 공격하려는 염지홍 막다가 이성잃고 칼을 드는 도진

  도진에게 염지홍 차가 발견됐다는 전화가 옵니다.

  염지홍은 한재이의 주차장에 들어와서 차창을 깨무수며 협박해요. 이 때 도진이 구하러 와서 염지홍과 몸싸움을 합니다. 그리고 염지홍을 칼을 뺐어서 "죽여줄게"하며 칼을 들기까지해요. 이성을 잃은 듯한 눈인 도진 뒤에서 재이가 "나무야"부르자 도진이 멈춥니다.

  이후 재이는 도진을 치료하면서 위로합니다.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 나무-옥희와의 모습 보고, 형사팀장을 죽이는 윤희재

  한편 형사 팀장과 옥희가 같이 가는걸 숨어서 보는 윤희재. 옥희는 팀장과 함께 낙원에게 줄 반찬을 들고 가는 중입니다. 옥희는 먼저 가고, 혼자 있는 팀장을 전유라가 유인하고, 윤희재가 전유라의 차에서 내려 형사팀장을 꼼짝못하게 해요. "감히 니가 내 아들을 건드려!" "너때문에 도진이가 얼마나 힘들어했는줄 알어?" 분노한 윤희재가 망치를 들어요.


  도진이 찾다가 늦게 혼자 쓰러져있는 형사팀장을 발견해요. 팀장은 윤희재가 그랬다 이야기해요. "나 때문에 다른 길을 가지마라."하고 죽는 팀장.


<MBC 이리와 안아줘 방송화면>

<윤희재의 네번째? 부인? 옥희>


# 염지홍에게 폭력쓰는 도진 # 옥희 앞에 나타나는 윤희재

  장례를 치른 후 이성을 잃은 도진은 염지홍의 유치장에 들어가서 윤희재 어딨는지 폭력을 쓰며 물어요. 도진은 염지홍의 손가락을 하나씩 부러뜨리며 말하라 협박합니다.

  형사의 죽음에 슬퍼하는 옥희 앞에 윤희재가 나타납니다 (+아.... 무섭...)



+ 저 녹취 펜 숨긴 형사 나쁜 놈이네요. 저 형사가 녹취 펜만 일찍 줬어도 염지홍 일찍 잡을 수 있었고, 도주도 못 도왔을테고, 형사팀장이 저렇게 안됐을수도 있는데. ...장례식와서 경례하는거 보니까 그 생각들어서 더 얄미워요.

+ 그 형사는 나무를 왜 그렇게 싫어할까요? 나무가 윤희재 피라서 형사의 물 흐리는것처럼 느끼는걸까요...? 


+  "너희들 특징이지. 남 탓을 안하면 버텨낼 수가 없잖아. 스스로가 너무 후지니까"


+ 나무의 잔인함(?) 폭력성(?) 이성잃는 모습(?)이 나오고 있네요. 좀 무섭기도 한데, 하긴 이렇게 나와야 나중에 짐승같은 윤희재, 자기 낳아준 아버지(?)이기도 한 사람을 상대할 수 잇겟죠? 그런데 나무의 직업이 경찰이라서 무슨 일 날것같기도 하죠?_?


+ 길무원+윤현무가 앙금이 있다가 협력을 하는데 이야...현무의 설득력!


+ 그런데 배우 배해선님 생각못했는데 저런 좀 음흉스럽고(?) 무서운 역할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전유라 생각방식도 좀 무섭지만요.


+ 이리와 안아줘 몇부작이냐면... 하루에 두 회씩해서, 총 32부작이죠? 


+ 수목 밤 10시 MBC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요.

#이리와안아줘 #이리와안아줘줄거리 #이리와안아줘25회26회 #이리와안아줘25회25줄거리 #장기용 #진기주 #허준호 #이다인 #윤종훈 #배해선 #낙원 #나무 #길무원 #윤희재 #윤현무 #한재이 #채도진 #드라마 #Kdrama #Jangkiyoung #jinkiju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