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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사용자 암호 3회오류
1890**** 조회수 11,381 작성일2017.11.15

오늘 은행가서 어떻게 하긴 햇는데 이게 인터넷 뱅킹이라고 말은안해서 그런지 지금 해결이안돼잇네요

검색해보니까 홈페이지 가면 잇다는데 잇지도 않고 앱에서도 들어가보면 재설정만잇도 어떻게 해야하나요 저 친구한테 돈보네야한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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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네이버 지식파트너 KB국민은행입니다.


KB국민은행 인터넷뱅킹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인터넷뱅킹 이용 시 '사용자암호 3회 오류' 등록된 경우 

보안매체(보안카드,  OTP 등) 인증이 가능한 경우 '사용자암호 재설정'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인터넷뱅킹

      [개인> 뱅킹관리> ID조회/사용자암호 재설정]

  스타뱅킹 앱

      [화면 하단의 '다른 인증방식 로그인/> 아이디로그인> 로그인 버튼 하단  'ID조회/암호 재설정']


만약 보안매체(보안카드, OTP 등)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라면 '사용자암호 재설정'이 불가하니

인터넷상 사용자암호 3오류 해제를 위한 새로운 암호 설정이 불가능하므로

가까운 영업점에 본인이 신분증을 지참 후 방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답변이 도움 되기를 바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KB국민은행 스마트고객상담부(☎1588-9999)로 문의 바랍니다.

2017.11.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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