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 시간


우리나라 여러 은행들가운데 국민은행 계좌정도는 국민중 많은 사람들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국민은행 인터넷뱅킹 이용시간을 알면 국민은행을 이용하실때 착오가 없으실거라 생각해 준비했습니다. 국민은행 기업전용 인터넷뱅킹 이용시간은 하루가 넘어가는 열두시 0분 부터 열두시 05분을 제외하고 항상 사용이 가능합니다. 열두시 0분 ~ 05분 사이에 시스템의 일자전환을 위해서 잠시 이용을 할 수 없다고 하네요. 다른은행으로 같은 국민은행은 상관이 없지만 신한은행이나 SC제일은행과같이 다른 은행으로 돈을 이체할때에는 00:05~23:50까지 이용가능하다고 하니, 꼭 이점은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 평일과 토요일 및 공휴일에 서비스 이용이 다릅니다. 과거거래내역신청은 평일 07:00~22:00이고 토요일/공휴일은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CMS/중도금이체의 경우 07:00~22:00이고, 토요일/공휴일은 가능하지만 제휴업체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잘 알아보셔야 하낟고 합니다. 사고 신고에 관한 전반적인것은 365일 24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고신고 등록은 통장/인감, 현금/직불카드, 보안카드/OTP, 자기앞수표, 모바일금융칩, 외화통장/인감 등에 관한 내용이며, 이것은 언제나 CS 응대를 하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은 주저하지 마시고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것외에도 24시간 언제나 이용가능한 항목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계좌를 관리하거나 조회하거나 이체한도를 감액하는것 또는 사용자 암호를 변경하는 일 등 개인정보에 관련한 서비스 이용은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blog image

Written by dsdfsdfefe

아이티와 알면 득되는 정보만 딱 모아서 여러분께 드릴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