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이버해외축구 중계 경기일정 확인하기




최근 국내축구의 경기력이 많은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해외축구로 눈을 돌리는 사람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박지성 이후 많은 국내축구스타들이 해외구단으로 이적하여 국내축구스타도 해외무대에서 뛰는 것을 볼 수 있게 되었고, 이에 많은 축구팬들이 해외축구 경기일정을 확인하고 있습니다. 그럼 네이버해외축구 경기일정 확인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해외축구 경기일정 중계 확인하기



먼저 네이버 검색에 해외축구 경기일정이라는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그러면 아래 스포츠 경기일정이 나오고 여기에는 야구, 해외야구, 축구, 해외축구, 농구, 해외농구 경기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축구탭에서는 프리미어리그, 라리가, 세리에a, 분데스리가, 리그1 등 각 리그의 일정이 확인가능합니다.





오늘을 기준으로는 경기일정이 없어서 나오지 않지만 경기가 있는 날에는 해당날짜의 해외축구 경기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와 같이 달력을 클릭하시면 경기가 있는 날짜로 이동하실 수 있으며, 경기가 있는날짜에는 볼드체로 있어 쉽게 구분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프리미어리그 일정을 보고 싶으면 프리미어리그 일정탭을 클릭하시고 달력을 통해 프리미어 일정이 확인가능합니다. 






또한 메일, sns로 경기시간 알람을 받으실 수 있으며, 전력비교도 확인 가능합니다. 중계가 있는 날같은 경우 네이버 중계를 볼 수 있게 활성화 됩니다. 


우측 하단에는 프리미어리그 9월 전체일정보기 버튼도 있어 해당 달에 있는 전체일정 확인도 가능합니다. 




[축구/해외축구] - 아스날 리버풀 경기 하이라이트 - 위기의 벵거


[축구/해외축구] -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라리가 첫 경기 결과


[축구/해외축구] -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슈퍼컵 2차전 하이라이트 영상보기


[축구/해외축구] - 네이마르 결국 PSG(파리 생제르망)으로 이적!


[축구/해외축구] - 레알 호날두 16-17 골모음




이상 네이버해외축구 경기일정 확인하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외축구팬들은 해외축구 경기일정 확인하시고 원하시는 시간 중계를 잊지말고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A매치가 끝나고 돌아온 팀들의 경기는 어떨지 정말 궁금합니다. 또한 쿠티뉴, 산체스, 코스타는 어떻게 될지도 epl팬으로 궁금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