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범룡은 1960년 6월 26일 에 태어났으며 현재 나이는 58살이예요. 생각보다 나이가 적은 것 같네요. 60대인 줄 알았는데 50대네요. 김범룡의 별자리는 게자리이죠. 여담으로 게자리는 생활력과 인내심이 강하며 가정적인 성격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김범룡의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주입니다. 충청북도 청주시 청주는 딸기가 유명하죠. 한편 김범룡의 김범룡의 아내 이름은 크리스 강으로 미국 교포 출신입니다.

김범룡은 1982년에 데뷔했죠. 데뷔할 당시 나이는 23살이었습니다. 그리고 김범룡의 활동시기는 1982년 ~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김범룡의 대표곡에는 “너에게 안녕을 고할 때”이있습니다. 노래길이는 3분28초 정도 되는데요. 특히 저는 노래 가사 중에 “너에게 안녕을 고할때 왠지 마음이 섭..” 이 부분을 좋아했습니다.

너에게 안녕을 고할 때 가사 (김범룡)

너에게 안녕을 고할때 왠지 마음이 섭섭하지만 어차피 우리는 영원할 수 없는걸 너도 알고 나도 알아 시간이 지나서 후회한다 하여도 예전처럼 다시 만나도 마음은 또다시 흔들리겠지 확인할 수 없는 사랑때문에 그대 이제는 안녕을 고하자 별뜨고 달이 웃는 이밤에 그대 이제는 서로를 위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안녕히 안녕히 너에게 안녕을 고할때 왠지 마음이 섭섭하지만 어차피 우리는 영원할 수 없는걸 너도 알고 나도 알아 시간이 지나서 후회한다 하여도 예전처럼 다시 만나도 마음은 또다시 흔들리겠지 확인할 수 없는 사랑때문에 그대 이제는 안녕을 고하자 별뜨고 달이 웃는 이밤에 그대 이제는 서로를 위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안녕히 그대 이제는 안녕을 고하자 별뜨고 달이 웃는 이밤에 그대 이제는 서로를 위하여 가벼운 마음으로 안녕히 안녕히

그리고 김범룡의 노래가 실린 대표 앨범으로 장덕 추모앨범이 있습니다. 이 앨범은 LP 형태로 발표된 앨범이죠. 앨범은 1970년에 출시되었고, 음반 출시 회사는 뉴서울레코드였습니다. 앨범 트랙은 다음과 같아요.

[Disc 1 / Side A]

  1. 일어나 – 위일청 / 2. 소녀와 가로등 – 이선희 / 3. 이별인줄 알았어요 – 임지훈 / 4. 너에게 안녕을 고할 때 – 김범룡 / 5. 날 찾지 말아요 – 지예 / 6. 슬픈약속 – 박혜성

[Disc 1 / Side B]

  1. 예정된 시간을 위하여 – 합창 / 2. 내가 만나는 하나님에게 – 임종환 / 3. 미소를 띄우며 나를 보낸 그 모습처럼 – 전영록 / 4. 연민 – 양하영 / 5. 우리는 친구 – 최성수 / 6. 님 떠난후 – 진미령

김범룡에 대한 더 많은 정보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