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산들 자랑
비공개 조회수 1,111 작성일2015.11.04

안녕하세요, 작년 2월에 입덕해서 지금까지 덕질을 하고있는 한 바나입니다.

 

제 최애가 산들인데 산들자랑좀 해주세요!

 

답변 보면서 들수니분들이랑 같이 흐뭇해하게요 ㅎㅎㅎㅎㅎㅎㅎ

 

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많이 담아서 글을 작성해주신분을 채택합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6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ta7****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는 입덕한지 4년된 바나에요~!

음 B1A4멤버인 산들은 우선 웃는게 이뻐요 보고있으면 같이 웃게되는 그런 미소를 가졌어요 ㅎㅎ 그리고 웃으면 드러나는 이빨도 이쁘죠! ㅋㅋㅋㅋ전 산들 웃는 모습에 입덕 했어요! 또 볼살이 귀욤귀욤하잖아요? 진영이도 산들볼을 자주 만진다고도 했었고 그정도로 귀욤귀욤해요! 산들은 대표적으로 오리 닮았다닮았다하는데 진짜 귀여운오리닮아서 더귀여운거같아요ㅠ 그리고 노래할때 진지해지는 모습이 그렇게 멋있습니다! 노래 또한 잘해서 입 벌어지게 하죠. 저희엄마가 요즘 가수들 싫어하는데 산들이는 좋아해요! 목소리만 듣고도 산들이인걸 단번에 알아 차릴정도에요!!뿌듯뿌듯 ㅎㅎㅎㅎㅎ
요즘 다이어트해서 더 잘생겨져서 큰일이에요 안그래도 잘생기고 멋있는데!
산들 자랑을 더 하고싶은데 뭐라 말로 못하겠어요!ㅠ 산들은 영상이나 사진으로 보면 느낌이 딱 오는 그런 오빠에요 ㅎ 저는 웃을때 눈이 좋드라구여!

2015.11.05.

  • 채택

    지식인 채택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하와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랑 입덕시기 비슷하시네요ㅋㅋ 비포랑 산들이 둘다 보다보면 내가 얘를 왜 이제야 알았을까 하던 마음이 컸는데 그 마음을 가지고 지금까지 오게됐네요ㅋㅋㅋ
일단 산들이의 장점은,




1. 가창력갑




150412 복면가왕 꽃피는 오골계 2라운드 〈응급실〉




150602 끝까지 간다 〈멀어져간 사람아〉






B1A4 〈별빛의 노래〉 고음 애드립 부분 음원 & 라이브 비교 음성





그앞초는 20분부터 ㄱㄱ


케벡수에서 유튭 말곤 딴데선 재생 못하게 해서 링크로 끌고왔슴다ㅡㅡ;

개인적으로 저는 〈그대 내게 다시〉를 좋아함
마지막에 공기 잔뜩 섞인 목소리 하 ㅈㄴ 좋음ㅠㅠ

+ 와 방금 남자답게 사는법 듣고 왔는데 하이라이트 부분 성량 미쳤다 온 몸에 전율 일어난듯 ㄷㄷㄷ
우승 트로피 받고나서 "이거 거짓말 아니에요?" 거리며 허둥지둥대던 목소리와
복도에서 트로피를 들고 영혼 빠진듯이 걷다가 손호영 형아가 축하해주며 달려오니까 으앙 ㅇ 거리면서 기뻐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다.............















 


김형석 : 두성 흉성 호흡 발성이 완벽하다. 산들이라는 친구가 이렇게 노래를 잘하는지 몰랐다. 산들을 보며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반성했다.
윤일상 : 목소리가 잘생겼다. 정말 노래를 잘한다. 그리고 진짜 착하다.
김연우 : 아이돌 멤버 중에서 노래 잘하는 친구들이 많은데 그 중 세 손가락 안에 들지 않나 싶다. 남자인데도 반하게 된다.
손호영 : 초반에  잠깐음이탈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런 게 저한테는 전혀 상관이 없없어요. 그냥 너무 좋았어요.
신동엽 : 저라면 굉장히 혼랍스럽고 멘탈이 무너질것 같은데 무너지지 않고 꿋꿋하게 분위기를 잡으면서
끝까 지 관객들을 사로잡은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이용 : 제가 잊혀진 계절을 들으면서 눈물까지 나보기는 처음이에요.
저 친구 정말 이 어려운 노래를 너무 잘해서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 잘 했어.
신혜성 : 나이가 어린 친구들인데 어떻게 저런 감성을..
제아 : 어디 가서 버림 받고 온 것 같다. 어떻게 저 나이에 저런 감성이 나올수가 없는데.
김범룡 : 너무 귀여워요, 근데 노래는 너무 성숙해요. 제가 〈서울의 달〉을 보고 이 곡을 작곡했는데 그떄의 장면들이 다 지나가고 있다.
정동하 : 옆에서 계속 무대를 봤다. 그런데 한 명의 남자로서 울컥하고 올라오는게 있는 것 같다. 정말 감동적으로 봤던 무대였다.
산들 씨는 전달력이 너무 좋다. 마음을 움직이는 뭔가 있는 거 같다.
알리 : 산들 씨에게서 김광석 선배님의 감성이 느껴지는 것 같다. 그래서 자꾸 눈물이 나오는 것 같다.
문명진 : 다른 건 모르겠고, 산들이는 진짜 가수다.
김소현 : 본인보다 먼저 탄생한 곡을 이런 감성으로 소화해낸 게 놀랍다. 진짜 놀랐다.
손준호 : 저런 감성을 가르쳐 주는 학원이 있나요? 감성이 묻어나오고, 어찌 보면 연륜까지 느껴지는 진정한 무대를 봤던 것 같다.
임재범 : 가끔 아이돌 노래를 듣다보면 곡이 댄스 위주로 돼있기 때문에 발라드 쪽 발성이 되어 있을까 염려하고 있었는데,
(산들 무대를 본 후) 저 혼자 염려하고 있었던 것 같네요. 전혀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은데요?









2.  씹덕포인트



말 그대로 귀여움.




 
순둥하게 생겨서 빙구스러움.



 
오리 닮음.




 
애긩답게 피부도 미친듯이 하얗다.




 
볼살이 흘러 넘칠듯 하다.




 
인간모찌.




사투리도 씹포 중 하나.






3. 인성갑






인성도 되어있는 인간입니다.


원래 유명한 비포 인성에 관한건 비포에어라인 참조.










이산들 
=

귀여움(볼빵빵)+남자다움+사투리+가창력+인성갑+친화력갑=모에 요소의 결정체














그리고 들이 뿐만 아닌 비포를 좋아하면 좋은 점,



공백기 때도 공백기가 아닌듯하다.
타돌들 해외 투어 돌때 얘네는 시도때도 없이 공카 침공질에 멤버들 골고루 드라마, 뮤지컬, 예능, V앱 열심히 나와줌 ㅇㅇ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점,


믿을 수 있다.

전적으로 팬들에게 신뢰주는 모습을 항상 갖추고있는 얘네들은 믿을 수 있다.





 
 











2015.11.10.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뭐 정환오빠 노래실력은 누구나 아는사실인것같고...저희엄마는 라디오에서 산들 노래듣고 입덕했어요ㅋㅋ또 김연우님이 아이돌 탑 3안에 든다고하셨잖아요~그리고 항상 밝고 긍정적이고 볼살이 모찌모찌...다시 살이오르고있는것같아용ㅋㅋㅋ그리고 귀엽게생겼잖아욯ㅎ약ㅇ간 엉뚱하기도 하고 항상 성실하고 좋은사람이란건 가까운분들 얘기들으면 알수있는거고~할말은 많지만 막상 쓰려니 생각이안나네용..ㅋㅋㅋ 5년동안 한결같이 열심히 노력해줘서 고맙고 항상 바나들이 곁에있는거 잊지말기!!!콘서트 열심히하고 일본활동도 잘하고 빨리 다음앨범으로 만나고싶어요-♡이상 B1A4공식물품사는 재미에 살고있는 한 바나였습니다..사실 진수ㄴ...ㅣ어쨌든 다 사랑해요...(두달동안 후엠아이 3개빼고 다모았습니다...얼마전엔 뿅이봉을 지른ㄴ...)B1A4 행복하자!!!!!

2015.11.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저도 1년차 바나인데 산들오빠 젤 죠아해요!!!
우리 산들오빠의 매력을 말하자면 동그란 눈, 볼살, 목소리 아 저는 산들오빠 눈썹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거의 앞머리땜에 안보이는데 엄청 찐하고 두껍더라고요 헤헷
산들오빠 사투리도 너무 잘어울리고 예능 리액션은 산들이 갑이죠 얼마나 아프도록 웃는데ㅋ
노래도 잘불러서 복면가왕,불후의 명곡에서 많이 불렀죠 진성으로 3옥타브까지 올라가요 우리 오빠 쩔죠?
b1a4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저도 같은 바나 만나서 좋아지네요 헤헤헷

2015.11.0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6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job2****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일단 산들오빠는 연우신께서인정한만큼노래를잘하구요 연기도잘해요!그리고 아이돌육상선수권대회에서 높이뛰기라고해야되나?암튼그거 동메달따기도했고요 마음이되게착해요 사람을되게잘챙기구요 웃음도많고활기차요 먹을거되게좋아하는산들오빠 귀여워요ㅠㅠㅜㅜ이번에10키로나빼서걱정인데잘생겼네요 복면가왕 불후의명곡에서도 몇번승리한적도많고 뮤지컬도하고있어요~사투리가매력적이고 디게디게귀여워요 비원에이포화이팅!!!!!!!!!!!!

2015.11.0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