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내공100 상해 하루 경유 숙박하는데요 마라롱샤 먹을 수 있는곳있나요!
비공개 조회수 3,252 작성일2016.09.02

안녕하세요

추석에 대만여행을 가는데 상해를 경유해서 가요

제주공항에 출발하여 푸동공항도착 20.00이고

숙소는인민광장이라 입국심사하고 자기부상열차 이용하여 21:30~22:00 생각하는데요

그리고 다음날 오후12:00 비행기로 푸동에서 대만을 가네요

짧은 시간이지만 공항노숙을 할까 하다가 상하이도 구경해보자 해서 계획을 짜봤는데

제가 머무는시간에 맛집들은 다 닫고 마라롱샤가 너무 먹고싶은데 롱샤거리도 11시면 다 닫는다해서

혹시 인민광장 근처에 마라롱샤 늦게까지하는집이 있나 싶어 지식인분들꼐 여쩌봅니다

1.추석에 푸동공항 사람 많을까요

2.릴리안베이커리나 소양생전 만두집은 숙소들리기전에 들릴라는데 살 수 있을까요

3.마라롱샤 오래까지 하는 맛집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4.상하이 밤에 돌아다니면 많이 위험한가요

5.그 외 혹시나 팁알려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참고로 여행은 여자 혼자 가는 여행입니다! ! !

여행일정은

다음날 아침

07:00 지아지아탕바오 아침식사

동네구경후

푸동공항 입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hane****
지존
청소, 주방, 욕실 용품, 중국, 경제 동향, 이론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추석에 푸동공항 사람 많을까요

-> 푸동공항은 국제공항이기때문에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릴리안베이커리는 라이푸스광장점이 9시30분,우장로점이 10시에 문을 닫습니다. 그리고 남경동루에 있는 소양생전만두집이 인민광장에서 가까운데 저녁8시30분에 문을 닫고 절강중로점은 저녁10시까지니 부지런히 가면 살수 있을거 같군요.참고로 아침문여는시간은 10시입니다.

3.마라롱샤 오래까지 하는 맛집 아시는 분 알려주세요

->인민광장에서 제일 가까운  마라롱샤 맛집은 절강남로48호에 있는 庆丰年입니다.

새벽4시까지 하니 늦게 가도 되니 천천히 상해의 마라롱샤를 맛보길 바랍니다.

4.상하이 밤에 돌아다니면 많이 위험한가요

->치안이 나쁜건 아니지만 여자혼자 다니기는 좀 무리일듯 싶군요.

5.그 외 혹시나 팁알려주시면 너무나 감사하겠습니다

자기부상열차를 이용한다고 했는데 그러면 다시 갈아타야 합니다.

그냥 리무진버스로 한번에 인민광장까지 가는게 좋을듯 싶군요.

2016.09.03.

• 출처

본인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