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지성을 동반하지 않는 명성과 부는 위험하다. - 데모크리토스

저의 퇴원 기념으로 처 형님이 밥을 산다고 하셔서 여의동한강공원에 있는 애슐리 매장에 다녀왔는데요. 와이프가 대게를 엄청 좋아해서 대게 먹으러 갔는데, 무한리필하는 행사가 끝났다고 하더라고요. 와이프의 실망은 애슐리 매장의 안 좋은 점으로 이어졌고 괜히 빕스로 갈껄 하는 후회와 한탄의 목소리만이 흘러나왔네요.

인생도 마찬가진 것 같아요. 갑작스러운 것을 잘 받아들이려 하지 않는다는 것을요.

오늘은 할리우드 차세대 흥행퀸 엠마 왓슨의 신작 '더 서클'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 6월 꼭 보아야 할 개봉예정영화 더서클 주요 정보 안내

1. 개봉일 : 6월 15일 예정

2. 줄거리 : 2017년 4월 개봉한 미국의 SF 드라마 영화이다. 세계 최고 IT 대기업 ‘더 서클’에 취직한 매 홀랜드(엠마 왓슨 분). 세상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회사에 다닌다는 자부심으로 회사를 다니던 홀랜드는 자신의 업무가 동료들에게 알려진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무시되고 개인의 이메일 기록, SNS, 인터넷뱅킹, 구매내역 등을 회사는 모두 수집하고 있었다. 즉, ‘더 서클’은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기업 서클에 입사한 신입사원 메이가 모든 것을 공유하는 투명한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창립자 베일리의 이념에 따라, 자신의 24시간을 생중계하는 프로그램에 자원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긴장감 있게 그린 소셜 스릴러 영화랍니다.

3. 제작진 : 데이브 에거스의 2013년작 동명 소설에 기반하여 제임스 폰솔트가 직접 각색하여 연출하였다. 

- <더 서클> 프로덕션 디자인은 화려한 색감과 탁월한 미장센으로 관객들을 압도했던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의 미술감독 제랄드 설리번이 맡았다.

- 시각 효과에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스타트렉 비욘드>와 같은 대형 블록버스터에 참여했던 제작진이 참여해 <더 서클> 속 근 미래사회의 모습을 완벽하게 스크린에 그려냈다.

- <아이언맨> <블랙스완> 등과 같은 작품으로 유명한 촬영감독 매튜 리바티크가 합류했고, <트랜스포머>의 미술 제작진들까지 참여해 스타일리시한 영상미로 작품에 완성도를 더했다.

4. 스틸컷

‘에이몬’의 이념에 따라 24시간 자신을 생중계하는 ‘씨체인지’ 프로그램에 자원한 ‘메이’는 자신의 몸에 카메라를 부착하고 실시간으로 서클 유저들과 메시지를 주고받는데, 이 모습을 ‘메이’의 주변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수많은 빨간 말풍선으로 표현해 강렬한 느낌을 자아낸다.

당신의 모든 것을 지켜보고 있고, 이를 sns에 공개하고 있다면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엠마왓슨의 트루스토리 볼만한 영화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5. 포스터

과연 나눔은 미덕이고 남들이 개인의 모든 것을 알고 있을 때, 개인은 도덕적이게 되고 잠재력을 발휘한다는 철학을 가진 회사 더 서클의 이념은 괜찮은 것일까요.



6. 캐스팅 배우

톰 행크스 - 에이몬 역

톰행크스는 세계 최대 소셜 미디어 기업 서클의 창립자이자 CEO 에이몬 역을 맡았다. 유창한 연설실력으로 사람들 마음을 사로잡으면서도 이내 속을 알 수 없는 차가운 모습을 지닌 에이몬을 독보적인 연기력으로 그려낼 예정이다.

엠마 왓슨 - 메이 홀랜드

엠마 왓슨은 더 서클의 핵심 인물로 성공가도를 달리기 시작하는 메이 역을 맡았는데요. ‘미녀와 야수’로 할리우드 차세대 흥행퀸으로 발돋움한 엠마 왓슨의 차기작이란 것에서 더욱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존 보예가 - 타이

‘스타워즈’ 시리즈로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존 보예가는 메이에게 더 서클이 감추고 있는 시스템의 위험성을 경고하는 개발자 타이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캐런 길런 - 애니 앨러턴

패튼 오즈월트 - 톰 스텐턴

빌 팩스턴 - 메이의 아버지

엘라 콜트레인 - 머서

푸르나 자가나탄 - 제시카 빌랄로보스 박사

지미 웡 - 미치


<영화 '더 서클' 메인 예고편>


이상 ‘미녀와 야수’로 할리우드 차세대 흥행퀸으로 발돋움한 엠마 왓슨의 차기작이란 사실과 명배우 톰 행크스와의 연기 시너지로 높은 관심을 받고있는 6월 개봉예정영화 ‘더 서클’ 주요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