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곰작골 나주곰탕'은 소머리, 양지, 사태, 야채 등을 넣어서 우려낸 국물에 직접 도축한 한우의 내장탕이 합쳐진 '한우내장탕'은 새롭게 선보인 메뉴이다.

곰작골 나주곰탕은 엄선된 한우소머리와 우설, 사태, 양지 등 소의 여러 부위를 각종 야채와 함께 오랜 시간 푹 곤 국물이기 때문에 소고기의 부드러운 육질과 국물의 담백함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한우내장의 쫄깃한 맛에 고소한 국물이 인기다.
/ 한우내장탕 (곰작골나주곰탕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 한우내장탕 (곰작골나주곰탕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곰작골 나주곰탕을 운영하고 있는 (주)혜윰 에프엔비는 FOOD, FIRST, BEST의 합성어로 신뢰받는 기업을 만들고자 15년 이상의 매장운영 및 외식업체 등에서 오랜기간 근무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브랜드 외식전문 기업이다.

이외에도 맑은 국물이 특징인 ‘나주곰탕’과 함께 ‘꼬리곰탕’, ‘도가니탕’, ‘설렁탕’ 등 하얀 국물의 ‘사골곰탕’ 두 가지를 주력 메뉴로 내세우고 있다.
차별화 된 새로운 곰탕을 선보이고 있다는 것. 나주곰탕의 맑은 육수로 맛을 낸 ‘전복곰탕’과 ‘곰탕쌀국수’, ‘육개장’이 대표적이다.

한편, 곰작골나주곰탕은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으로 지속적인 수익창출 높이고 있는 한식프랜차이즈 특화된 브랜드로 가맹점주를 지속적으로 늘려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