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한빛소프트에 고객등록을 했는데요...
lmwl**** 조회수 2,416 작성일2004.10.02
제가 가지고 있는 한빛소프트사 게임이

디아블로2,디아블로2확장,워크3,워크3확장,스타크래프트 배틀체스트(오리지널,확장 합본)

이거거든요?

이 게임들을 고객등록 하려고 한빛소프트 홈페이지에 가서 고객등록을 했거든요?

그런데 딱 고객등록을 하고 나니 시디키를 잘못 입력했다는 생각이 드는거에요..

그래서 삭제하고 다시 고객등록 하려하는데 먼저 했던 고객등록 삭제하는게 없더군요

제품등록을 누르면 기존에 입력했던 제품은 안나오고 그냥 다른 제품 추가하기만 나오고요..

등록확인 메일도 안온 상태고 운영자님께 메일로 물어봤는데 아직도 답장이 없네요..

님들아 기존에 했던 고객등록을 없애고 다시 고객등록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그냥 냅두고 다시 등록하시면 됩니다.

상관 없어요 ^^

( 저같은 경우는 고객 등록안하고 게임하는데.. 상관 없더군요)

그리고.. 하나 더 보충하겠습니다.

디2, 워3, 스타 같은건 한빛소프트 사의 게임이 아니라.

블리자드 사 (Blizzard Entertainment)의 게임이랍니다.

한빛소프트는 중간에서 유통하는거죠. (한글 번역도 한빛에서 한답니다)

따라서..

게임은 블리자드에서 만들었고

한빛은 유통사라고 생각하심됩니다.

그리고, 고객등록은 지우지 말고 그냥 새롭게 등록하셔도 무관합니다.

2004.10.02.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본사에 전화 문의 하십시요..

친절하게 잘알려드릴겁니다..

2004.10.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