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인천 큰믿음선교교회 소향
비공개 조회수 14,067 작성일2016.08.14
인천 큰믿음선교교회 위치가 어딘가요?
옛날에는 연수동에 위치했다고 알고있습니다

그리고 이 교회에 소향이 다닌다고 들었는데
담임 목사님이 김경동 목사님 맞나요?

또 제가 소향을 정말 만나고 싶은데 혹시 이메일이나 SNS라도 알 수있을까요?

아니면 포스POS 사이트나 SNS라도 부탁해요
정말 꼭 만나서 하고픈 얘기가 있거든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웨이션머
수호신 열심답변자
개신교 1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소향의 시아버지인 김경동 목사(인천 큰믿음선교교회)는 그녀의 매니저이기도 하다"


위와같은 관계라고 합니다. 소향의 페이스북 주소는 https://ko-kr.facebook.com/POS.Sohyang/ 입니다. 교회 주소는 못찾았습니다.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754

...

자신의 내공을 찬양에 쓰고 있는 그녀는 결혼과 함께 ‘찬양 사역’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원래 꿈은 ‘만화가’였지만 고 3때 우연히 이끌려 간 교회에서 성가대의 찬양을 듣고 가슴 한 켠이 뜨거워지는 것을 느꼈고, 스무 살에 찬양 사역을 시작하면서 지금 그녀가 소속된 그룹 POS(포스·헬라어로서 ‘빛’이란 뜻으로 세상에 예수님의 빛을 발하라는 의미)를 만났다. ‘포스’는 소향의 시댁 식구들로 이루어진 가족 그룹. 소향의 시어머니인 이영순 사모는 17년 전, 대장암 말기를 선고받고 죽음을 준비하던 시기에 ‘찬양을 통한 세계 선교’에 대한 비전을 가지고 ‘포스’를 만들었다.

‘포스’는 지난 10년 동안 1년에 반 이상을 해외에서 활동할 정도로 세계 곳곳을 누비고 있다. 현지 교포들과 교회, 방송국 등 찾아가는 곳도 다양하다. 포스가 세계 곳곳을 누비는 만큼 그들의 노래 속에서 ‘빛’을 발견하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다.

...

“스무 살에 결혼을 했어요. 제가 일찍 결혼하지 않았더라면 지금 이 자리에 없을지도 몰라요. 제 안에 자궁암이 있었다는 것을 몰랐거든요. 스무 살에 산부인과를 가긴 힘들잖아요. 결혼과 동시에 자궁암이 있다는 걸 알게 되면서 하나님께서 나를 살리기 위해 이 결혼을 하게 하셨구나는 걸 깨닫게 됐어요. 또 저희 어머니 아버지는 교회를 안 다니시는데 제가 찬양 사역을 한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었거든요. 제가 결혼을 하고 나서 저희 시아버님이 말씀하신 것이 ‘너는 딴 거 할 거 없다. 하나님만 찬양해라’ 그렇게 말씀하셨고, 하나님의 섭리 가운데 지금 까지 온 것 같아요.”

소향의 시아버지인 김경동 목사(인천 큰믿음선교교회)는 그녀의 매니저이기도 하다. 스케줄 관리 뿐만 아니라 그녀가 노래하거나 인터뷰를 할 때, 옆에서 기도로 돕는 사람도 김경동 목사다.

...




2016.08.14.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초수
소향님은 SNS 안하세요
인터넷상에 있는것들은 국내외 팬계정들이고 소향님이 직접하시는 SNS는 없습니다

그 외 교회의 정보나 개인적인 연락처는 당연히 공개된 정보가 없고
유명인들이 다들 그렇듯이 개인적으로 따로 연락을 하거나 만나긴 힘들것 같습니다

소향의 공식팬클럽인 포스패밀리에 공연 일정이 올라옵니다
포스패밀리 주소는 http://cafe.daum.net/sohyang 입니다
이곳에 가끔씩 팬들에게 글을 남기십니다

2016.08.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