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소향 거품이 아니라는걸 보여줄수 있을까요 이제?
비공개 조회수 7,339 작성일2017.04.09
저는 스타킹에 소향이라는 가수가 나온걸 보고 아 정말 노래 잘한다 이런 생각을 했었죠.
그리고나서, 아 소향이란 가수가, 박정현이랑 투톱으로 꼽히는구나 이런걸 알게 됬고. 근데 나가수 나온걸보니 생각보다 별루였어요.
거품인가 싶었는데, 사람들이 레전드라 하는 주님다시 오실때까지를 들었는데, 진짜 쩔더라구요. 거품이 아닌데, 긴장을 했나보구나 싶겠거니 싶었죠. 
그런데 이번 복면가왕에서 1,2라운드에서는, 별루였는데, 3라운드때 이번에 소향이 감을 찾은거같더라구요. 이번 한번만으로는, 거품이 아니란걸 증명하기엔 역부족 할테고.
어떤사람들은 고음이 작렬해서 싫었다 이러는데, 고음이 아니더라도, 12라운드보다 3라운드가 더 나았다고 생각합니다.
여루분들은 소향이 거품이 아니라는걸 이제 증명해 보일수 잇을거라 생각하나요? 솔직히 나가수에서 순위를 보면 더원이나 하현우한테 밀렷잖아요 한마디로 거품이란걸 증명한 셈인데 앞으로 어떻게 될지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긴장안하는것도 실력이라고 금방 가왕자리에서 내려올거같다던가 등등 의견을 듣고싶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무슨 의도로 이런 질문을 하시는지 모르겠는데

그냥 대한민국에 소향이라는 보컬이 있다는거 자체를 동시대에 살고 있다는걸 감사 해야 합니다.

본인의 종교적 신앙이 강해 대중적인 음악보단 CCM등 종교활동을 더 많이 하지만

보컬실력으로만 놓고 보면 세계에서 손에 꼽을 정도 입니다.

그 미국, 영국에서도 휘트니휴스턴과 소향을 비교해서 소향이 더 낫다고 할정도로 평가가 좋습니다.

유독 한국에서만 소향을 평가가 절하 되는 경우가 있는데.. 정말 안타깝습니다.

세계적인 소프라노 조수미님도 소향과 같이 앨범 작업할때 오히려 배운게 많다고 할 정도로

소향의 보컬실력은 정상급 입니다..

대한민국에 이런 보컬이 있다는걸 자랑스럽게 생각 하세요

오히려 미국 현지에서 더 평가가 좋으니 참..


2017.04.09.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psyz****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나가수에서 이은미씨 말고는 상대전적 밀리는 사람 없습니다. 전체 평순도 1위였구요. 현장방청객 순위는 3위 밑으로 내려온 적도 없습니다. 고음논란이야 일부가 지속적으로 일으킵니다만 거품논란은 또 처음 들어보네요. 소향 본인의 주음역대가 대중들이 가장 좋아하는 음역에서 벗어나 있는데다 허스키보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아무리 노래를 잘해도 대중적인 인기는 얻기 힘듭니다. 스케일 큰 음악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환장할 정도지만요.

2017.04.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삭제된 답변
작성자가 직접 삭제한 답변입니다.
2017.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