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수강생만을 위한 '항공운항과 수시 D-100 합격프로젝트' 발표

[=아시아뉴스통신] 박수정기자 송고시간 2018-06-23 09:00

(사진제공=크루팩토리 )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강남 본원에서 ‘D-100, 합격을 위한 특급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D-100, 합격을 위한 특급프로젝트’는 그동안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의 프로그램들을 단계별로, 체계를 잡아서 재정비한 프로그램. 가장 특징적인 것은 크루팩토리 강남 스튜어디스학원 수강생들만을 위한 프로그램이라는 점이다.

한 관계자는 “모든 프로그램을 미리 밝힐 수는 없는 상황이다. 대학별 릴레이 입시설명회, 레벨테스트, 방학스터디, 보충수업, 모의면접 등등 2018학년도 프로그램도 다양하고 많은 특강으로 주목을 많이 받았었다. 그런데 2018학년도에 항공과 대학에 합격했던 수강생들도 ‘정말 부럽다’고 표현했을 정도. 이번엔 상상했던 것보다 다양하고 어마어마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하면서 “수강생들이 합격할 수 있게, 이번 특별프로그램에 크루팩토리 관계자들이 온 힘을 쏟고 있는 실정이다. 대학별 릴레이 입시설명회만 하더라도, 수많은 대학교에 직접 연락해 교수님들과 시간을 일일이 조율했을 정도다. 수강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합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집중할 것이다.”이라고 마무리 했다.

지난 5일 발표했던 ‘대학별 릴레이 입시설명회&멘토링’ 역시, 오로지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수강생만을 위해 대학별 정보와 트렌드를 알려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 것. 지난 15일, 참여 대학 1차 라인업이 공개된 가운데 오는 22일 2차 라인업이 한 번 더 공개될 예정이다. 현재 20여개 승무원 대학의 일정이 나온 상황이며, 이후 추가되는 학교를 포함해 총 25개 대학 정도 될 것이라고 강남크루팩토리 승무원면접학원 관계자가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번 예비승무원대회를 통해 연락했던 호서대 항공서비스학과, 백석대 항공서비스학과, 극동대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등 메인 항공과 대학 교수 또는 홍보부 학생들이 참석한다. 특히 항공과 재학생들의 경우, 2017학년도 혹은 2018학년도에 합격했던 크루팩토리 수강생들이 참여할 예정. 예년처럼 항공과면접학원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한국교통대 항공서비스학과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대학이 참여한다. 수강생들에게 입시정보와 트렌드를 명확하게 알려줘야 하는 시기인 만큼, 항공과 대학”이라고 말했다.

항공과로 통칭되는 항공운항과, 항공서비스과, 항공관광과, 항공서비스학과, 항공관광학과 입시는 면접이 중요한 입시. 수시에서 대부분의 인원을 모집하고 있는 만큼, 통합 수시 혹은 수시 1차까지 면접 준비를 마쳐야 한다. 이제 남은 시간은 원서 접수와 서류제출 기간을 감안하면 사실상 2개월 남짓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각 학교들도 더 늦어지면 힘들어 질 수 있다는 점을 학생들에게 입시설명회를 통해 전달하고 있는 것이다.

한 편, 크루팩토리는 2018학년도에 94.8%의 합격률을 기록했던 입시면접학원으로, 짧은 시간동안 이뤄지는 항공과 면접에 맞춰 집중적인 1:1 피드백을 진행하는 승무원과외 형태의 교육기관. 현재 2019학년도 수시 대비 정규교육과정을 개강 및 운영 중에 있어, (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 많은 문의가 오고 있는 상황이다. 항공과 면접을 시각적·청각적 이미지를 통해 항공승무원의 가능성을 어필해야 하는 높은 수준을 요구하는 만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항공운항과 면접 전문 강사들이 집중 교육 중이라고 밝혔다.

크루팩토리는 개강 예정인 주말반 및 평일반이 모두 마감 상태. 아직 모집 중인 7월반 역시 조기 마감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예약과 수강신청, 사전예약이 필요하다.

교육 수강이나 입시 컨설팅은 사이트 및 대표전화를 통해 사전 예약 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또한 대표 홈페이지 면접자료신청을 통해 한국교통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극동대학교 항공운항서비스학과,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등 2019학년도 항공과 입시 자료 신청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