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막팁

인하대학교 수강신청 서버시간 (인하대)


바야흐로 각 대학들의 수강신청 시즌이 돌아왔나봅니다. 요맘때가 되면 실검에도 심심찮게 XX대학교 수강신청 서버시간 같은 검색어가 오르기도 하지요. 사람들이 서버시간에 관심을 갖는건, 선착순 신청을 받는 형식때문인데요, 보통 정각 몇시부터 신청을 받습니다..라고 할때, 그 기준 시간이 핸드폰 시간도 아니고, 등록을 받는 서버의 시간이거든요. 그래서 유명 가수들의 공연 티켓을 예매할때, 인터파크 서버시간을 그렇게 궁금해들 하는거지요. 오늘은 그중 하나인 인하대학교 수강신청 서버시간을 알아볼께요.



일단 인하대학교 수강신청을 받는 사이트를 확인해야해요. 그 사이트 주소로 서버시간을 확인할 수 있거든요. 인하대학교 수강신청 서비스는 바로 위 사이트인데요, 주소를 보시면 "sugang.inha.ac.kr" 인것을 알수 있답니다. 이제 서버시간을 알아볼께요.



이 링크를 클릭하시면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인하대학교 수강신청 서버시간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초단위로 말이죠. 서버시간 잘 체크하셔서, 듣고 싶은 과목 수강신청 잘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인하대 수강신청 서버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The goal of life is living in agreement with nature. – Ze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