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London Heathrow
sinr**** 조회수 1,105 작성일2007.01.23
영국에 5박 6일간 나가게 되었는데 마지막날 London Heathrow 공항에서 인천으로 오는

비행기를 타게 됩니다. Heathrow 공항에서 오후 8시15분 출발 비행기 이며, 일 보고 오전 11시

쯤 런던에 도착 할것 같습니다.

오전 11시부터 비행기 출발 시간까지 런던의 명소나 쇼핑등등.. 을 하고 싶

은데 가본적도 없고 지리도 모르네요!! 여행 정보 알고 계신분은 답글 부탁 드립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4 개 답변
2번째 답변
hades55
초인
40대 이상 남성 기획/사무직 #해외기술영업 #테니스동호인 #자전거동호인 자전거, 테니스 12위, 영국 65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런던 시내 중심가.... 그러니까.... 피카디리 광장부터 타워오브런던까지 보시면 되겠군요.

헤리옷 백화점에서 간단히 쇼핑하시고...

4시쯤 공항으로 돌아가시면 될겁니다. 걸어서다닐 수 있는 거리 이내애서 유명한 것들 제법 보실 수 있을겁니다.

12시에 맞추어 버킹검 궁전을 도착하실 수 있다면 사열식을 보는 것도 좋겠지요.

사열식 보고, 국회회의사당과 빅밴, 그리고 하이드파크를 보고 고셔도 좋겠구요.

런던 시내에서는 지하철을 타셔도 불편하시진 않을겁니다.

걸어 다니실 때 유의하실 점은 화장실...

공중 화장실 거의 없고, 맥도날드 화장실도 유료입니다.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hans****
시민
영국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11시에 런던 어디로 도착하시는지..

시내에 도착한다는 가정하에..

젤 가볼만한곳은 빅뱅을 포함한 국회 의사당과 타워브릿지, 버킹엄 궁전이겠죠..
아~하이드 파크도..상당히 크고 유명한 파크죠..
근데 타워브릿지는 좀 멀리 있습니다..아주 약간..그래도 1존입니다..

하루니깐 갤러니나 뮤지컬은 빼고 유명한 거리나 유명한 건물위주로 돈다면..

버킹엄 궁전,빅뱅,트라팔가 스퀘어,코벤트 가든,레스터(Leicester) 스퀘어,피카딜리 서커스,옥스퍼드 스트릿 순서대로 이어서 있습니다 걸어다녀도 될정도로..

물론 지금 써있는거 다 걸어다님 힘듭니다..걸어다니셔도 되고..지나가다 이층버스도 잠깐 타보시는 것도 기억에 남겠네요..
길을 잃을수도 있으니 한두정거장만 가셨다가 내리셔도 되고..ㅋ

하지만 시간상 다 갈 순 없으실 듯..

게다가 쇼핑을 원하신다면..

런던의 가장 큰 백화점이 해로드(나이트 브릿지라는 역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 하비 앤 니콜이 가장 볼만합니다..관광지랑 좀 떨어졌다는 단점이 있지만..

아님 옥스퍼드 스트릿에 위치한 셀프릿지라는 백화점이 있는데 나름 볼만합니다.

셀프릿지부터 시작해 옥스퍼드 스트릿, 리젠트 스트릿을 지나 피카딜리 서커스 까지 한 번 걷는다면 왠만한 쇼핑은 하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냥 걷기만 하면 거리는 그리 먼게 아닙니다..중간중간 쇼핑을 한다면 오래 걸리지도

명품을 원하신다면 옥스퍼드 스트릿에 위치한 본드 스테이션 뒤로 뉴 본드 스트릿이 있는데 왠만한 아시는 명품 숍은 다 보실수 있습니다..

물론 위에 써있는 백화점 3개에는 다 명품 매장 포함되 있고요..

이쯤되면 하이드 파크는 거의 포기..해로드를 가실꺼면 바로 옆에 있으니깐 잠시 발만 담그셔도 되고..돈드는 것도 아니니깐..

제가 생각하는..추천루트(쇼핑포함)..

타워브릿지 - 옥스퍼드 스트릿(셀프릿지) - 리젠트 스트릿 - 피카딜리 서커스 - 트라팔가 스퀘어 - 빅뱅 - 버킹엄 궁전(St.Jame Park) - 히드로..

타워브릿지 - 헤로드 - Hyde Park - 피카딜리 서커스 - 트라팔가 스퀘어 - 빅뱅 - 버킹엄 궁전(St.Jame Park) - 히드로

쓰고나니 2번째..ㄷㄷㄷ

1번째꺼 진짜 추천루트요..

근데 솔직히 백화점가면 힘들다고 봐요..그냥 런던 백화점은 이렇구나 하고 나오지 않는이상..

쇼핑 안 하시다면

타워브릿지에서 바로 버킹엄 궁전 가서 근위병 교대식 보고(시간 되면) 위에 루트 반대로 올라오세요~

그리고 한가지 팁으로 시내에서 히드로 공항까지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히드로 익스프레스 입니다..

런던 시내의 Paddington station이라는 곳에서 타면 15분배차에 15분이면 히드로 공항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죠..
편도 무려 14파운드(약 28000원)나 하니(좀 더 올랐을수도 있습니다..1,2파운드 정도)..

비록 비싸지만 15분밖에 안 걸리고 Paddington은 시내 (Zone 1)이기 때문에 어디서든지 편히 갈수 있죠..튜브도 4개나 연결되어있고..

아님 처음부터 튜브(지하철)를 타고 돌아다니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무데서나 원데이 티켓 zone 1 - 6 까지 구입하세요..
이걸 구입하면 하루종일 지하철이고 버스고 탈수 있습니다..

물론 히드로 공항까지도 갈 수 있습니다..

시내에서 공항들어가는 시간은 어디서 타냐 따라 좀 다르지만 대략 1시간은 잡아 주셔야 될꺼 같네요..들 걸리테지만..

쓰고 나니 좀 조잡한 감이..어지럽네요..하루에 잡을려니깐
어쨋든 즐건 여행 되세요!~

2007.01.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1번째 답변
moot****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음... 시간이 많지는 않네요...

11시쯤 런던 도착해서 최소 공항에는 6시까지는 가야하거등요`~~

그럼 시내중심쪽에서 지하철타고 간다고 그래도 한 1시간 잡고~~~

그럼 대략 6시간정도 런던에서 구경을 할 수 잇겠네요~~~

그럼 중심가죠머...

일단 타워브릿지를 보고, 안쪽으로 들어와서 빅벤과 국회의사당, 웨스트민스터사원, 버킹엄궁, 트라팔가광장, 피카딜리 서커스를 지나면 거의 끝난다고 봐야할것 같아요~~~

중간에 점심도 먹어야하니...

그래도 이정도면 가장 핵심적인것은 볼꺼라 생각하는디~~~

짧은 시간동안에는요~~~

동선도 지금 써 드린데로 다니면 됩니다...

빅벤부터는 걸어다니면 되구요~~~

그리 어렵지 않으니 지도하나만 구해서 돌아다니시면 됩니다...

그럼 좋은 여행 되세요~~~

3번째 답변
재키
바람신
낚시 13위, 국내여행 94위, 바다, 해수욕장 41위 분야에서 활동

역시나 윗분들 댓글처럼 시내관광하시고,

화장실은

식당을 가시면 강제집행 하시고

거리에서 마려우면 가까운 호텔로 들어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