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12. 27. 22:47

#1
몇년만에 치과 방문...
사실 아래 앞니 안쪽을 볼 기회가..없었습니다.
볼 생각도 못했구요.
며칠전 아래 앞니 뒤쪽이 혀끝으로 느껴지는 꺼끌한 느낌에 어쩌다가 거울을 기울여 보게 되었는데!!!!
이가 약간 삐뚤어 있는지라 칫솔질이 잘 안되었나 봅니다. 거뭇거뭇하게 착색이..ㅠ_ㅠ...(아 드러..그리고 창피합니다.)
당장 치과를 예약했고 오늘 아침일찍 일어나 눈꼽만 떼고 병원으로 달려가 스케일링을 받았습니다.
치과가기 싫은 이유가 입벌리고 오래 누워 있어야 하는건데 입을 좀 크게 오랫동안 벌리고 있으면 가끔 턱이 빠질때가 있어요..그게 무서워서...하핫
개운하게 스케일링 잘 받고 왔습니다.

#2  
어쩌다 진공 스팀 청소기가 생겼습니다.
진공청소+스팀청소가 같이 되는 청소기 입니다.
pato집에는 진공청소기도 스팀청소기도 있기 때문에 혹시나 이웃분들 중에 필요하신 분이 계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착불로!!!)

비셀이라는 브랜드인데 미국에서는 꽤 인지도 있는 브랜드 입니다.
그러나 이 제품의 상세설명은 인터넷에도 별로 나와 있는게 없네요~

진공청소도 되고 스팀청소도 된다는것이...제품만 제대로 라면 아주 이상적인 청소도구 일겁니다만
이런저런 청소기들을 많이 써본 입장에서 진공청소기는 진공청소기 나름데로의 역할이 있고 스팀청소기는 스팀청소기만의 역할이 있습니다.
한아줌마네 청소기 중에 이와 같은 복합청소기는 처음에만 반짝 인기를 끌었고 별로 좋지 않은 후기들도 많이 보았습니다.
그렇다고 청소가 영 안되는것은 아니니까 스팀으로만 쓰시던지 진공청소기로만 쓰시던지...알아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박스안에 한글설명서도 있으니까 참고하시면 되구요
대충 봤는데 무선인가 봅니다. 배터리를 충전해서 사용하는것 같아요
무선...청소할땐 참 좋죠..

저도 써보지 않은 제품이라서 '좋아요!!' 혹은 '별로예요~'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그래도 간단하게 진공과 스팀을 같이 느껴보고 싶으신 분이 있으시다면...
그리고 집에 먼지 하나 없이 반딱반딱하게 청소를 하실 용도가 아니시라면...
말씀해 주세용.
(겁나게 좋은 성능의 청소기라면 어쩌죠? ^^ )

박스를 열어서 하나하나 사진을  올리면 좋겠지만 좀 복잡하게 되어 있어서 다시 제자리로 돌려놓지 못하면 어쩌나 싶어서 박스 외관의 세부사진을 함께 올리니 참고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