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이번 월드컵 축구와 기술에 대해서(축알못의질문)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111 작성일2018.08.15

1.제가 새벽에 너무 졸려서 못봤는대 벨기에vs프랑스 월드컵때 벨기에가 진 이유가 뭐죠?

잉글랜드vs벨기에랑 3,4위전 한거봤는데 역습보니까 진짜 와..입벌리고 봤고, 다른 면의 밸런스도 괜찮은것 같더라고요 ㅋㅋ왜 진건가요


2.월드컵에서 호날두/네이마르가 사포를 쓰지않은이유??

그리고 다른선수들은 왜 사포를 안쓰나요??카피했다고 욕먹을까봐??사포할 기량은 거의다 충분해보이는거같은데 ㅋㅋㅋ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ldk7894
영웅
본인 입력 포함 정보
1. 운도 없었고, 프랑스의 비매너 플레이도 심했지만 결국에는 실력차로 진거죠. 프랑스, 벨기에 둘 다 황금세대지만 황금세대 프랑스가 조금 더 강했던 것 같습니다.



2. 거의 모든 선수들, 심지어 골키퍼까지도 사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사실 사포는 필요없는 개인기 중 하나입니다. 무리하게 공을 띄워서 그 다음 동작을 힘들게 하고, 무엇보다 이런 쓸데없는 개인기를 쓰다가 만약 실패를 하게 된다면 굉장한 비난을 받게 되죠.

2018.08.16.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영웅
1. 단순히 실력때문에 진것이라 보시면 될겁니다. 운이 약간 좋지않은것도 이유가 될수있겠지만요.

2.질문자님 말씀대로 선수들마다 대부분 사포를 할수있는 기량들은 충분히 가지고있습니다 하지만 사포를 잘못썼다가 공을 뺏기게 되면 그것때문에 비난을 받을수있구요. 일반 선수들은 네이마르처럼 특출난 발재간을 가지고 있는것도 아니기 때문에 볼컨트롤도 자유자재로 할수없기때문입니다. 상대방을 도발하는 이유로도 충분히 작용될수있구요.

2018.08.16.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