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광신자들의 정체. (개신교, 십일조, 교회, 예수, 목사)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486 작성일2007.06.27


개신교는 이미 목사교가 된지오래다...  

 

목사가 뭐라고 하면 그게다 맞덴다...  그래서 교파도 갈리는거다...  성경이 하나니까  교파라는게 없어야하는데...   목사의 해석에 따라가다 보니까  교파라는게 생기는거거든.... 

 

솔찍히 말해봐라...  이것 저것 분석해보고 ...   맞다고 생각해서  침례교가고  감리교가고 그런사람있냐??     

 

목사가 까라면 깐다...   이거잖아...   목사님 우리 목사님...  목사라는게 성경에 나오냐??   

 

목사라는 집업은  성경에도 없단다...  예수님 시절에도 없던걸   새로만든거거든!! 

 

한심들하다...   그렇게 중요한거라면서 스스로 생각해보지도 않고....  앵무새가 되서 .... 어디가서  의견말해보라고하면   목사가한소리 고대로  앵무새처럼 재잘데고..

 

 

개독 앵무새 목을 비틀어야한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ave****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소귀에다 대고 경을 읽은들 알겠으며

돼지코에 금고리를 던진들 알겠는가?

어둠이 어찌 빛을 알겠으며

빛이 어둠을 어찌 상대하랴?

지음받은자가 어찌 지은자를 알겠으며

무지한 자가 어찌 구원의 이치를 터득하랴

비취는 빛에 다만 어둠은 물러 갈 뿐이고

빛을 받은자는 그 빛에 반사 될 뿐이다.

 

추가 

 

독을 마신자는 독으로 죽게 될것이고

생명수를 마신자는 생명수로 살것이니

누구든지 살기를 바라는 자는 영생의 생수를 마실 뿐이라

 

이런 저런 사람 섞여 사니 가짜도 진짜같고 진짜도 가짜같으니

진짜를 가진자가 진짜로만 행세한다면  뒷탈 없거니와

진짜를 가지고도 가짜로 행세하니 문제요

가짜를 가지고도 진짜로 행세하니 문제로다

 

누구를 탓하리요 다만 자신을 반성하고 회개 할  뿐이로다..

2007.06.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32****
고수
개신교, 가톨릭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수고 많으십니다 ^^*

 

근데 질문이 뭐에요?

2007.06.27.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ekf2****
물신
정신건강의학과 61위, 개신교 98위, 가톨릭 68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천주교 신자 분께서 연일 기독교회를 비방하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질문자님이 질문하신 것을 보면 분별이나 판단할 줄 아는 것같아 질문드리니 이 질문에 스스로 깊이 생각하고 답변하기 바랍니다.

천주교에서는 교황은 신앙이나 도덕에 있어서 무오류하다고 가르칩니다.

아래 교황들의 행적이 과연 신앙이나 도덕에 있어서 무오류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선대교황의 무오류함이 드러났는데 근대에 와서 교황이 무오류하다고 주장하면 선대의 교황들이 무오류해집니까?

선대교황들이 무오류하지 않았는데 현대의  교황이 무오류할 수 있습니까?

살인, 신성모독, 치부, 성직매매, 술취함, 간음, 동성연예, 근친상간한 교황들은 과연 그리스도가 친히 세운 그리스도의 대리자들이었을까요? 

그들에게 배운 교리가 진리일까요? 교황의 가르침을 100% 신뢰합니까?

그들이 주여주여 불렀다고 모두 다 천국에 들어 갔을까요?

살인, 신성모독, 치부, 성직매매, 술취함, 간음, 동성연예, 근친상간한 교황들은 죽어 어디로 갔을까요?

 

----------

카톨릭은 교황을 가르켜 베드로의 사도직분을 계승하고, 그리스도의 대리자며, 전체교회의 머리이고, 거룩한 아버지며, 무오한(오류가 없는) 존재라고 한다.
그래서 교황의 교시를 성경보다 높게 생각한다. 그러나 교황에 대한 이러한 교리는 성경에 근거가 없으며 하나님, 예수님, 성경의 권위에 도전하는 일이다.
교황은 인간에 불과하며 역사상 많은 부도덕한 일(살인, 신성모독, 치부, 성직매매, 술취함, 간음, 동성연예, 근친상간)을 자행해 왔다. 중세시대 때에는 왕을 능가하는 부와 권력을 소유하고 있었으며, 이는 예수님이 제시한 섬기는 지도자 상과는 거리가 먼 일이다.

교황 세르기우스 3세(A.D. 904~911)는 살인을 통해 교황직을 얻었고, 여자와 관계해 불법으로 사생아를 낳았다.
교황 요한 12세(A.D. 955~964)는 성적으로 문란해 교황청에 창녀들을 불러들였고 도덕적 부패가 극에 달했다. 주교 50명이 성베드로 성당에 모여 교황을 절도, 성직매매, 위증, 살인, 간음, 근친상간으로 고소했으나, 교황 요한 12세는 오히려 추기경과 주교들을 채찍으로 때리고 팔과 코와 귀를 자르는 보복을 하였다.

교황 요한 15세(A.D. 985~996)는 교회 재정을 자기 친척들에게 나누어 줘 부패한 자라는 소리를 들었다.
교황 베네딕트 8세(A.D. 1012~1024)는 공개적으로 뇌물을 주고 교황직을 산 부도덕한 인물이다.
교황 베네딕트 9세(A.D. 1033~1045)는 대낮에 살인과 간통을 자행했고, 순례자들을 강탈하다가 추방당했다.
교황 이노센트 3세(A.D. 1160~1216)는 종교재판소를 창설해 성경대로 믿는 그리스도인을 백만명 이상 살해했다.

교황 요한 23세(A.D. 1410~1415)는 주교와 사제로 구성된 37명의 증인에 의해 음행, 간통, 근친상간, 남색, 성직매매, 도둑질, 살인죄로 고소당했고, 300명의 수녀들을 겁탈하였다. 바티칸 기록에 의하면 그는 자기 형제의 아내와 변태 성행위를 자행하였고, 수백명의 처녀들과 성관계를 가졌고, 결혼한 여자들과 간음을 행함으로써 공개적으로 악마의 화신이라고 불리었다.

교황 비오 2세(A.D. 1458~1464)는 육욕에 빠지는 방법을 가르쳤고, 많은 사생아의 아버지였습니다.
교황 바오로 2세(A.D. 1464~1484)는 비싸고 호화로운 왕관을 쓰고, 궁전에 많은 첩을 두었다.
교황 식스투스 4세(A.D. 1471~1484)는 교회 직분을 경매로 팔아 전쟁자금을 충당했고, 친척들에게 치부한 돈을 나누어 주었으며, 어린 조카 8명을 추기경으로 임명하였고, 사치스럽고 화려한 잔치를 종종 열었다.

교황 이노센트 8세(A.D. 1484~1492)는 여러 여인과 성관계를 통해 16명의 자녀를 두었고, 자녀 중 몇 명은 바티칸에서 결혼식을 거행하였고, 교회 직분을 늘려 돈을 받고 팔았고, 성 베드로 광장에서 투우 경기를 벌였다.
교황 알렉산더 6세(A.D. 1492~1503)는 추기경을 뇌물로 매수해 교황직에 선출되었고, 품행이 나쁜 자기 젊은 아들을 발렌시아의 대주교로 앉혔으며, 자기의 두 누이와 근친상간하고, 자기의 딸 루크레티아에게서 자녀를 두었다.

교황 레오 10세(A.D. 1513~1521)는 8세에 수도원장이 되었고, 13세에 추기경이 되었으며, 값비싼 유흥과 연회를 통해 술 마시고 흥청망청 놀았으며, 교황의 궁전에서 12명의 벌거벗은 소녀에게 저녁 시중을 들게 했다.
교황 바오로 3세(A.D. 1534~1549)는 전에 추기경으로 있을 때 자녀를 두었었고, 십대의 어린 조카 두 명을 추기경으로 임명하였고, 가수와 무희와 어릿광대를 동원해 축제를 후원했고, 점성가를 불러 조언을 구했다.

 

출처 : 교황 비리부분 인터넷

2007.06.2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