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 사이트에서 세일전자 tv를 구매하였습니다.
몇일전부터 tv 화면이 나오지 않아 3번 a/s를 다녀왔는데
갖고온날 또 tv가 먹통입니다
a/s 센터에 어머니가 전화를 하니 돈주고 다른 tv를 사서 보라고 했다는 겁니다
혹시 어머니가 과장했나 싶어 제가 전화를 하니 욕을 하더군요
몇차래 전화를 해서 a/s센터 책임자를 바꿔 달래도 자꾸 그사람에게 전화 연결이 되는데 욕을하고 반말을
하고 아주 고객을 지 동생대하듯 반말하는게 저는 그사람 다신 그직종에 일 못하게 하고싶네요
열받아 홈페이지 들어가보려고 해도 홈페이지도 없구.. 어떻게 본사 전화번호 알 수 있는 방법 없나요?
혹시 본사 전화번호 알고 계시는분 주소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세일전자를 먼저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먼저하시고
기다리세요
그럼 소보호원에서
직접 그곳에 전화해서
불이익을 받는 부분을 선택하여
정확하게 설명해줍니다.
그러면 대다수
불이익(회사문닫음/여러 쇼핑몰에서 내려와야함)
등 있기때문에
환불처리될꺼에요
글고 그 모사이트에다 항의도하셔야하구요님께서
그럼 그 모사이트에서도 직접 그세일전자 쪽에 연락해서
2군대에서 공격하기때문에
환불가능해요
님까지 함께라면 3군대에서 공격해주기때문에
쉽게 환불처리됩니다.
2014.06.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