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모 사이트에서 세일전자 tv를 구매 하였습니다.
yjgg**** 조회수 3,558 작성일2014.06.27

모 사이트에서 세일전자 tv를 구매하였습니다.

 

몇일전부터 tv 화면이 나오지 않아 3번 a/s를 다녀왔는데

 

갖고온날 또 tv가 먹통입니다

 

a/s 센터에 어머니가 전화를 하니 돈주고 다른 tv를 사서 보라고 했다는 겁니다

 

혹시 어머니가 과장했나 싶어 제가 전화를 하니 욕을 하더군요

 

몇차래 전화를 해서 a/s센터 책임자를 바꿔 달래도 자꾸 그사람에게 전화 연결이 되는데 욕을하고 반말을

 

하고 아주 고객을 지 동생대하듯 반말하는게 저는 그사람 다신 그직종에 일 못하게 하고싶네요

 

열받아 홈페이지 들어가보려고 해도 홈페이지도 없구.. 어떻게 본사 전화번호 알 수 있는 방법 없나요?

 

혹시 본사 전화번호 알고 계시는분 주소좀 부탁드리겠습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세일전자를 먼저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먼저하시고

기다리세요

그럼 소보호원에서

직접 그곳에 전화해서

불이익을 받는 부분을 선택하여

정확하게 설명해줍니다.

그러면 대다수

불이익(회사문닫음/여러 쇼핑몰에서 내려와야함)

등 있기때문에

환불처리될꺼에요

 

글고 그 모사이트에다 항의도하셔야하구요님께서

그럼 그 모사이트에서도 직접 그세일전자 쪽에 연락해서

 

2군대에서 공격하기때문에

환불가능해요

 

님까지 함께라면 3군대에서 공격해주기때문에

쉽게 환불처리됩니다.

 

2014.06.27.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