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안철수 후보 관한 합리적인 의혹들
비공개 조회수 632 작성일2017.04.28
알려주세요. 음모론 같은 것 말고 합리적으로 의심이 되는 것들 혹은 팩트체크가 된 것들만 알려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직접 알아 볼테니
네거티브 답변시 글 내립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3 개 답변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vsv****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http://cc.naver.com/cc?a=lst.select&r=&i=&bw=360&px=267&py=142&sx=267&sy=142&m=1&nsc=Mbookmark.inapp&u=http%3A%2F%2Fm.kin.naver.com%2Fmobile%2Fqna%2Fdetail.nhn%3Fp__g%3Dn__w%26d1Id%3D6%26dirId%3D61404%26docId%3D275467714

지식in에 누군가가 올리셨던데
6번째 답변보시면 아주 잘 정리된 안철수 의혹해명자료가 있습니다. 눌러보시죠.

2017.04.28.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아직 확실하게 밝혀진 것은 없어요.
5년동안 네거티브에 당해오다가 예전에 안철수 후보
가 진실은 자연히 시간이 지나면 밝혀진다고 생각했
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더 크게 확산? 됐다고
했는지 아무튼 그런 식의 말을 하고 이제부터는
적극 해명해야겠다고 했어요.

하지만 이미 언론이나 인터넷을 장악한 민주당의
조직적인 여론 몰이에 누군들 남아나겠어요.

토론전에 문재인 선대위에서 퍼트리는 비밀문건
까지 뉴스로 알게되어 대선후보 토론 때 화가 나
내가 이명박아바타고 갑철수냐고 따졌죠.

이때문에 이미지 손상에 타격 받았지만
5년 내내 시달림을 받다가 오죽 답답하면
그랬을까 이해는 돼요.

그래서 문재인 후보에게 국감에서 안철수 부인,딸과
문재인 후보 아들 특혜취업에 대해 함께 검증받자고
대선후보 토론에서 공개적으로 제안 했지만
문재인 후보가 전국민이 보는데 도망 갔잖아요.

정유라 사건 때 안민석의원이 한 말이 있어요.
'도망가는 사람이 범인이다.'

2017.04.2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taek****
바람신
경제 기관, 단체 14위, 세계사, 정치인, 공무원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철수에 대한 의혹은 대부분은 카더라 음모론 흑색선전 마타도어 네거티브 뿐 입니다. 안철수 만큼 도덕적으로 법 잘 지키며 살아온 사람 없습니다. 아무리 정치판이 낡았다지만 안철수같은 분을 악의적 모함 매도하는 정치꾼과 악질 언론이 추악할 뿐 입니다.

안철수는 존경받는 학자의 길에서 국민의 부름 앞에 자신을 희생하고 헌신한 우리나라 역사상 대단한 인물입니다. 안철수가 욕먹을 이유가 없습니다. 안철수가 새로운 대한민국의 미래로 떠올라 국민적 지지를 받자 기존 구태 친박-친문 정치 패거리들이 온갖 마타도어를 일삼고 기득권 언론 등이 흠집내기를 하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서 억지로 허위 음해 비방 흑색선전을 하는 자들이 문제일 뿐 입니다. 

안철수는 의대생 때부터 무료 백신 전국민 보급, 정보보안산업 시작과 국가 사이버 보안 책임, 자기 재산 50% (약 1300억원) 사회환원, 낡은 구태 정치체제 타파 등 국민과 나라를 위해 헌신해온 존경받는 지식인 입니다.

누가 흑색선전을 할까요. 일베는 물론 일부 극렬 문재인 지지자들이 안철수에 대한 허위사실유포 허위비방 흑색선전 마타도어가 매우 비열하고 악질적인 이유 때문 입니다. 

특히 극단적 문재인 지지자 일부는 이명박과 엮어 허위비방을 합니다. 안철수는 이명박을 싫어하고 노무현 김대중과 더 친했습니다. 

안철수를 이명박과 엮어 MB아바타 또는 이명박 앞잡이 식으로 허위사실유포 공격하는 건 전혀 사실이 아닌 일단의 극렬 문재인 지지자들의 악질적 흑색선전 마타도어 입니다. 

안철수는 노무현 대통령 취임식 국민대표 (경제인) 였고 취임식 후 윤리경영 대표 사례로 선정돼 노무현 대통령에게 발표했습니다. 노무현 대통령은 안철수를 후원회장에 부탁하려다 안철수 책을 읽고 착한 경영자가 경제에 전념토록 서로 배려해 부탁을 접기도 했습니다. 또 안철수는 김대중 대통령 직속 최연소 정책위원으로 벤처산업을 태동시키는데 기여했습니다.

안철수는 이명박 정부 때 총리 장관 수석 등 여러가지 제안을 받았지만 대부분 거절했습니다. 안철수는 줄곧 이명박에 매우 부정적이었기 때문 입니다. 기업인으로 괘씸죄도 있기에 안철수는 대한민국의 미래를 다루는 미래기획위 정도만 비상임으로 몇번 회의 정도 참석한 수준이었습니다.

특히 안철수가 정치권에 들어온 것도 이명박과 새누리당 정권 확산을 반대했기 때문입니다. 안철수는 2011년 안철수 현상이 커질 때 이명박 정권의 새누리당의 확산 반대한다 분명히 밝혔습니다. 

그래서 안철수는 50% 지지율을 받았음에도 5%의 야권 박원순에 후보에게 서울시장 후보를 양보해 서울시장을 민주당에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 2012년 대선 때 안철수는 문재인에 대선후보를 또 양보하고 선거운동도 도와주었습니다. 안철수는 신당 당시 민주당과 합당도 해주었습니다. 

안철수에 매번 양보와 헌신 희생 등 도움을 받은 문재인 그리고 문재인 지지자들이 배은망덕 양심불량 적반하장으로 안철수를 음해 비방 흑색선전하는 건 아주 악질적 입니다. 인간도 아닙니다. 

극렬 문재인 지지자들이 허위왜곡 음해 비방하는 저질 흑색선전은 도를 넘어서 사회적으로 암적 존재가 되고 있습니다. 

자기 편 아니면 모두 죽여야 할 적으로 규정해 저주와 증오, 욕설 모욕 폭력 등을 일삼는 문재인 패거리 행태는 양아치 짓과 다를 바 없습니다. 패륜 일베 보다 더 악질적 편가르기와 허위사실유포 음모론 등에 혈안이고 욕설 막말 폭력도 더 심각합니다. 

지난 대선 때 이명박 정권과 새누리당은 국정원 동원해 안철수에 대한 음해 비방 흑색선전 불법 범죄를 자행했습니다. 안철수에 대한 공격이 문재인 보다 2배 이상 많았습니다. 그런데 극렬 문재인 지지자들은 국정원 수법으로 안철수에 대한 음해 비방 흑색선전에 혈안 입니다. 

저주와 중오 폭력을 일삼고 국민을 편가르기하는 구시대 구태 양아치 패거리 정치꾼들을 몰아내야 대한민국은 미래로 갈 수 있습니다. 안철수가 그토록 무서운 것일까요? 왜 새누리당과 문재인 지지 패거리들은 합동으로 안철수만 물어뜯고 흑색선전을 일삼을까요. 구시대 구태 고리를 끊고 미래로 가야 합니다. 안철수같은 미래를 준비한 분이 대한민국 리더가 되어 새로운 시대를 만들어야 합니다.

국민의 힘으로 세상을 바꿔야 합니다. 70년 동안 양 극단 패거리정치 기득권 구체제 청산하고 미래로 가야 합니다.

2017.05.02.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