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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정부24(민원24)-창구접수민원
비공개 조회수 5,346 작성일2018.04.30

정부24(민원24)-My Gov-나의 민원-민원신청내역에 보면 

온라인 민원신청, 제3자제출 및 기관제출(송신), 제3자제출 및 기관제출(수신), 창구접수민원의 탭이 있습니다.

이 중 창구접수민원은 무엇인가요?

여기서 말하는 창구가 오프라인(예를 들면 구청이나 동사무소 등)을 말하는 건가요?

그럼 제가 동사무소 등에 직접 방문에서 접수한 민원 내용을 온라인 정부24(민원24)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는 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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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 답변
1번째 답변
안녕하세요. 서울생활 행복도우미 120다산콜센터 지식파트너입니다.


◈ 창구접수민원은 구청 및 동주민센터 직접 방문접수민원으로 확인됩니다.
    ▶ 다만, 정부24 홈페이지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 120다산콜센터에서 확인되지 않으니 
       번거로우시겠지만 정부24 고객센터 ☏1588-2188번으로 평일 09:00~18:00 문의 부탁드립니다.


☞ 상기 자료는 서울시 기준으로 안내되는 내용으로, 답변 드리는 시점에서 유효함을 안내드립니다. 
☞ 법령 개정 및 정책 변경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하신 사항은 다산콜센터 트위터(@120seoulcall) 혹은 문자상담(02-120)을 통해서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드린 답변이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2018.05.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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