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도플갱어 일보어 해석좀..ㅠㅠ
tmdr**** 조회수 133 작성일2010.11.14
박승건さんの分身は、現在、ハワイでウクレレ漫談をやっています。

 あなたはたぶん覚えていないでしょうが、ちょうど1年前、あなたは寝ている時に、偶然、キングコングの胸たたきのポーズをとったのです。それは、まさに分身を生み出す魔法の寝相でした。その結果、あなたの分身が生まれてしまったのです。

 あなたの分身は、しばらくの間、近所のラーメン屋でチャーシューを専門に作るバイトをしていましたが、その後、「アリゲーター박승건」と名前を変え、暗算世界一になるための修行のために、アラスカへ行き、現地のパチンコ屋で場内アナウンスのバイトをして生活費を稼ぎながら、修行を続けていました。

 しかし、その後、極度の便秘にかかったことがきっかけで人生観が変わり、半年前に「ときめき박승건」に改名して、現在はハワイでウクレレ漫談をやっています。そして、左ききになりたいと思っています。 時には、自由の女神のかっこうをして、バキュームカーに乗って遊んでいます。

 そんな彼にも悩みがあります。それは、上の部屋の住人が柔道愛好家で、いつも受け身の練習をして、どすんどすんと響いて、とてもうるさいことです。

 現在は、分身の方が、あなたより、30%苦労しています。

 あなたの分身の異性の友達の数・・・4人

 彼から、あなたへのメッセージ
「田舎の小さな食堂のおばあちゃんに2000円札を渡したら、年寄りをばかにするんじゃないよ、と叱られてしまいました。新札のことを知らなかったようです。」


 あなたの分身を見つけるまでに、187日かかりました。またのご依頼をお待ちしております。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もともと根拠レスのへなちゃこ占いですから、
変な結果が出ても笑って許してくださいね。

オマール占いランドの目次に進みます。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오비오비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박승건 씨의 분신은, 현재, 하와이에서 우클레레 만담을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기억하지 않을 것입니다가, 정확히 1년전, 당신은 자고 있을 때에, 우연히, King Kong의 가슴 두드리기의 포즈를 취했습니다.그것은, 확실히 분신을 낳는 마법의 잠 자는 모습이었습니다.그 결과, 당신의 분신이 태어나 버렸습니다.

 당신의 분신은, 당분간의 사이, 근처의 라면집에서 구운 돼지고기를 전문에 만드는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습니다만, 그 후, 「아리게이타」라고 이름을 바꾸어 암산 세계 제일이 되기 위한 수행을 위해서, 알래스카에 가, 현지의 파칭코가게에서 장내 아나운스의 아르바이트를 하고 생활비를 벌면서, 수행을 계속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 후, 극도의 변비에 걸렸던 것이 계기로 인생관이 바뀌어, 반년전에 「두근거려」에 개명하고, 현재는 하와이에서 우클레레 만담을 하고 있습니다.그리고, 왼쪽 위기가 되고 싶습니다. 시간에는, 자유의 여신의 모양을 하고, 배큐엄 카를 타 놀고 있습니다.

 그런 그에게도 고민이 있습니다.그것은, 위의 방의 거주자가 유도 애호가로, 언제나 수동의 연습을 하고, 약간의 땅 치수와 영향을 주고, 매우 시끄러운 일입니다.

 현재는, 분신이, 당신보다, 30%고생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분신의 이성의 친구의 수···4명

 그로부터, 당신에게의 메세지
「시골의 작은 식당의 할머니에게 2000엔 지폐를 건네주면, 노인을 바보취급 하는게 아니다, 라고 꾸중들어 버렸습니다.신지폐를 몰랐던 것 같습니다.」


--------------------------------------------------------------------------------
 당신의 분신을 찾아내기까지, 187일 걸렸습니다.다음 의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감사합니다.


원래 근거 레스개운세이기 때문에,
이상한 결과가 나와도 웃어 허락해 주세요.

오마루 운세 랜드의 목차에 진행됩니다

2010.11.14.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