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Story




MBC 연예대상에서는 김희철 양세형 한혜진의 사회로 진행됐는데요



여기서 나혼자산다, 세모방 헨리가 무한도전의 양세형과 함께 우수상을 공동수상했습니다.




'나혼자산다' 헨리가 '2017 MBC 연예대상' 우수상 수상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습니다.



슈퍼주니어M 헨리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enryl89/



그는 "오빠 상탔다. 너무너무 감사해요. 아까 너무 떨려서 우리 팬들 감사 말 못했는데.

앞으로 오빠가 더 잘할게"라는 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함께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헨리는 29일 열린 '2017 MBC 연예대상'

시상식에서 버라이어티 남자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뒤 상패를 손에 들고

카메라를 바라보는가 하면, 또 다른 사진 속 헨리는 상패에 입을 맞추고 있는 장면입니다.



그는 우수상을 수상한 후 수상소감으로 제가 이 상을 받는게 모르겠지만 상 너무 감사하다.

저는 이 상보다 이렇게 방송을 할 수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감사하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저는 원래 자신감이 없는 사람이었는데 방송을 통해서

저에 대한 자신감을 얻게 된 것 같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제 주위의 사람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됐다.

제 주변에 요즘 우울한 사람이 많은 것 같은데 인생은 짧고 우울할 시간도 너무 아까운 것 같다.

LOVE YOURSELF(당신 스스로를 사랑하라)"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아무래도 최근 같은 SM엔터테인먼트 샤이니 종현이 우울증으로 사망한것에 대해 언급한 것 같네요.



그리고 주변에 비슷한 아픔을 공유하고 있는 연예계 동료들을 향한 안타까움을 드러낸것 같습니다.




그는 끝으로 이수만 선생님, 저를 찾아내줘서 감사하다 사랑해요 여러분이라며 소감을 마무리 했습니다.



이날 대상은 나혼자산다의 전현무에게 돌아갔는데요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 타사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기록을 세우게 됐습니다.




한편 가수 헨리 프로필 키 178cm 이며 국적 캐나다 토론토, 학력 버클리 음악대학입니다.



최근 비긴어게인2에 박정현, 김윤아, 악동뮤지션 이수현, 로이킴, 하림. 윤건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