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애니추천해주세요.
비공개 조회수 2,403 작성일2018.01.15
애니추천좀요..

일상물 싫어하고요.

약간의 하렘정도도 괜찮고요.

낙제기사의 영웅담 페이트 도쿄구울
학전도시애스터리스크
변변찮은 마술강사와 금기교전
종말의 세라프
소드 아트 온라인
일곱개의 대죄 등등 많이봤고요.

좀 잔인한것도 괜찮고요.
약간의 하렘이 들어가도 됩니다.
하이스쿨DxD같이 애니메이션 내내 하렘인건 싫어요.

판타지,액션,학원,먼치킨 애니 추천좀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7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승화라시
초수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슈타인즈게이트당연히봤겠지 ㅋㅋㅋ추천합니다
SF,스릴러물
우선 객관적으로 슈타인즈 게이트 에 다가가 보겠습니다. 탄탄함을 넘어서 경의롭기한 스토리 구성과 독특한 등장인물들 애니메이션 중간 중간에 나오는 명대사들의 사용시점과 여부를 봐도 어디하나 모자란 점이 없는 작품입니다. 다만 아주 약간 아쉬운 점을 찾으라 한다면 역시 초반에 조금 지루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자세히 보지 않으면 이해하기 힘들 수 있고, 초반에 이게 뭐가 재미있어? 라고 하는 사람도 많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일단 닥치고 10화 까지 보세요 그다음부터는 신세계입니다.
스토리를 간략히 설명한다면 작은 연구소에서 우연히 만들어진 타임머신과 타임머신을 노리는 조직의 음모와 연구소맴버들 각각의 이야기 라고 정리할수있습니다. 참으십쇼 참는자에게 복이 있으리 
초반부 중2병컨셉, 지루한 전개만 버틴다면 엄청난 소름을 경험할수있다 많은 떡밥을 던지고 그걸 다 회수하는 흔치않은애니 다시는 안나올 명작이다 건투를 빈다, 엘 프사이 콩그루



2018.01.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루룹룰루
고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그냥 추천애니 적을게요

강철의 연금술사
애니추천하면 빠지지 않는 명작 애니입니다. 금단의 연금술로 인해 몸을 잃어버린 형제가 몸을 되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는 이야기 입니다.
원펀맨
보셨을 것 같지만 일단 적습니다. 취미로 히어로를 하는 사람 이야기 입니다.

모브사이코 100
초능력자 끼리의 싸움 이야기 인데 본즈사 제작이라 액션이 기가 막힙니다.


메이드 인 어비스
거대한 공동 위에 생겨난 마을과 그 구멍을 생계로 삼아 살아가는 탐험가들의 이야기 입니다. 그림체가 유아틱하다고 거르지 마시고 한번 보세요. 재밌습니다.

슈타인즈게이트
이 또한 애니추천에 빠지지 않는 명작이죠. 초반 8화정도만 버티세요. 이후에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됩니다. 타임루프 소재의 애니입니다.


유녀전기
마법이 있는 세계의 소녀로 다시 태어나게된 한 불신론자 이야기 입니다. 유우키 아오이의 연기력이 일품인 작품


죠죠의 기묘한 모험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남자의 애니입니다. 어깨빵빵 근육맨들이 거슬릴 수도 있겠지만, 죠죠 특유의 그림체니 눈감아 주고 감상해주세요. 내용은 정말 최고입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근래에 혜성처럼 등장한 소년만화죠. 능력자 배틀 소년성장물입니다. 재밌습니다.


4월은 너의 거짓말
boy meet girl 에 성장물을 섞어 최루물을 만들어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뽑은 정말 후유증이 심하게 남는 작품이에요. 카오리 ㅠㅠ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마법소녀' 라는 타이틀에 속지 마시고 일단 한번 감상해 보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을 작품입니다. 다 감상하시고 나면 저 사진 가운데에 선이 보일건데 신경쓰지 마세요. 정상입니다.


사이코패스
인간의 범죄계수를 측정해 처벌할 수 있는 미래형SF 애니입니다. 


쓰레기의 본망
약간의 일상이 섞여 재미 없을 수도 있지만, 그걸 포함해서라도 추천하고 싶은 작품이네요. 제대로 망가진 인성을 보여주는 작품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워낙 유명해서 이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소년 능력자 배틀물 인데 아주아주아주 약한 하렘이 있습니다. 여기저기 플래그는 서는데 사실 회수가 안돼서... 그냥 판타지애니로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위 작품의 스핀오프 작품으로 주인공 시점이 아닌 작중 인기가 좋았던 히로인(미사카 미코토)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되는 애니입니다. 주인공이 몰랐던 이야기라던가 츤데레포미사카의 활약장면을 볼 수 있어 당시 아주 인기가 좋았죠. 물론 지금봐도 재밌습니다.


오버로드
근래에 판을 치는 가상현실게임 이세계 먼치킨 판타지 장르인데, 그중에 수작으로 뽑히는 작품입니다. 전개도 괜찮고 저는 재밌게 봐서 추천드립니다.  


요르문간드
무기상인과 그의 용병고용인들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이야기 입니다. 전개도 괜찮고 나름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도 있어서 꽤나 재밌게 본 작품입니다.


카우보이 비밥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BANG!


DARKER THAN BLACK
초반에는 이게 뭔가 싶은 작품인데 보다보면 묘하게 빠져드는 작품이랄까요. 정말 이상한 매력이 있는 작품이라 한번 추천 해봤습니다.

천원돌파 그렌라간
이것도 남자의 애니죠. 물론 1부가 끝나고 나면 약간 흥미가 떨어지는 감이 있는데 1부만큼은 어디 내놔도 손색이 없는 남자를 위한 애니입니다.


블랙라군
평범한 직장인의 뒷세계 입성기 입니다. 무거울 수도 있는 이야기를 가볍게 풀어 재밌는 작품입니다.


신세계에서
제목 그대로 새로운 세계를 살아가는 소년소녀들의 이야기 입니다. 소설 원작이라 스토리가 탄탄하고 전하고자 하는 바 또한 결코 가볍지 않아 무척 흥미롭게 봤던 작품입니다. 작화가 굉장히 독특하죠.


역경무뢰 카이지
도박에 빠져 인생 말아먹는 이야기 입니다. 여러가지 상황묘사라던가 카이지의 심리묘사가 재밌는 작품입니다.


카타나가타리
가상의 에도시대를 배경으로 한 칼에 얽힌 먼치킨 애니 입니다. 작화가 독특하고 니시오 이신 특유의 만담도 적절히 섞인 작품이죠.


테라포마스
화성으로부터 온 바이러스를 치료하기 위한 샘플채집을 위해 화성으로 보내진 탐사대와 화성의 테라포밍을 위해 먼저 보내진 유전자조작 바퀴벌레의 싸움 이야기 입니다. 약간 능력자 배틀물 느낌의 애니입니다.

이정도면 재밌게 보시지 않을까 싶네여

채택주세요


2018.01.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bb
초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문호 스트레이독스 보세요!!【잔인한 장면들 많이 나와요】

2018.01.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dltm****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학 원 묵시록


2018.01.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문호스트레이독스
혈계전선
모브사이코100
(본즈는 짱입니다..!)

2018.01.15.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