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애니메이션 좀 추천해주세요~
정보가 없는 사용자 조회수 380 작성일2014.07.18
요즘 일본애니를 즐겨보고 잇는데요 ㅎㅎ

저는 좀 뭔가 판타지스럽고 세계관에 대한 이야기 등등 나오는 그런 장르 좋아해요 ㅎㅎ


제가 재밋게 본 애니는

싸이코패스 (너무 재밋게 봣어요♥)
슈타인즈게이트
길티크라운
진격의 거인
소드아트온라인 (2기도 보는중~)
도쿄구울(요즘 보고 잇어요 ㅎ

등등 인데

그림체도 괞찮고 유명하면서 재밋는 애니좀 추천해주세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제가 요즘 즐겨보는 애니인데요
아직 완결은 안나왔습니다. 지금까지 15회 정도 나왔구요,
줄거리는 대충..
열등생의 형과 우등생의 동생. 마법과 고등 학교의 파란 나날들이 시작되 ―.
마법. 그것이 전설이나 옛날 이야기의 산물이 아니라 현실의 기술이 되고부터 한세기가 지나려고 하고 있었다.
그리고 봄. 올해도 신입생의 계절이 찾아왔다. 국립 마법 대학 부속 제일 고등 학교 ― 통칭 『 마법과 고교 』은 성적이 우수한 『 1과 생 』과 그 중과 생의 보궐 『 이과생 』로 구성되어 그들은 각각 『 화관 』(블룸), 『 잡초 』(위드)이라 불렸다. 그런 마법과 고등 학교에, 한쌍의 피의 이어진 남매가 입학한다. 형은 어떤 결함을 안고 열등생(위드). 여동생은 모두 완전 무결한 우등생(블룸).
어딘지 달관한 듯한 표정을 보여열등생의 형과 그에 육친 이상의 생각을 갖고 우등생의 동생. 두 사람이 이 엘리트 학교의 문에 들어갔을 때부터 평온했던 학교에서 파란 날들이 막 열었다.


마기

아라비안 나이트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판타지/액션 만화에요. 세계 곳곳에 있는 던전을 공략한 사람은 왕이 될 수 있는 특별한 힘 또는 막대한 재력을 손에 넣을 수 있게 돼요. 그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도전했으나 성공한 사람은 극소수, 백만장자가 되려는 알리바바와 특별한 힘을 가지고 있는 진의 금속기를 모으려고 하는 알라딘의 모험과 여행을 다루고 있는 만화에요.


앤젤비트

스토리의 배경은 '사후세계'.
살아 생전 미련을 풀지 못한 채 죽은 학생들이 모이는 학교가 있는 장소. 그 학생들은 수업을 성실하게 받고 나면 성불할 수 있다.
이를 받아들이지 못한 '유리'를 시작으로 하여, 어느덧 사후세계에는 이 세계에 반발하는 '사후세계 전선(sss)'가 생겨났다.
그들은 이 세계를 빼앗기위해, 이곳에 녹아들어 사라지지 않기 위해, 이 세계의 학생회장인 천사와 싸움을 벌이며 살아간다.



하느님의 메모장

아스키미디어 웍스의 전격문고를 통해 발간된 소설 '신의 메모장'을 원작으로 하여 제작된 TV 애니 입니다.
국내에서는 하느님의 메모장이라는 이름으로 정식 번역, 출간 되었습니다.
도심의 번화가를 중심으로 방에 틀어박혀 사건을 조사하는 일명 '니트 탐정' 앨리스와
앨리스의 주변 인물들 니트 탐정단이 주위에서 일어나는 기괴한 사건들을 해결해나가는 추리물 성격의 이야기 입니다.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초능력이 과학에 의해 해명된 세계. 초,중,고, 대학이 몰려있는 ‘학원도시’는 초능력 개발을 필수 교육과정으로 지정하고 있기 때문에, 이곳 학생들은 초능력 지수로 능력을 평가받는다. 하지만 주인공 토우마는 신체검사에서 무능력자로 분류되어 하루하루 무의미하게 살고 있다. 그런 토우마 앞에 어느날 수녀복장을 한 소녀가 나타난다. 소녀는 자신의 이름이 금서목록(인덱스)이라며 마술사에 쫓기고 있다고 하고, 토우마는 과학과 마술이 교차하는 이 세계로 빠져들게된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어떤 마술사의 금서목로의 번외편 입니다.


메카쿠시티 액터즈

'눈'에 관련된 능력을 가지고 있거나 그와 관련된 사람들이 모인 '메카쿠시 단'이라는 단체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애니메이션


노 게임 노 라이프

폐인처럼 지내고 있는 천재 게이머 남매가 다른 세계로 소환되어 게임으로 인류를 구원하는 이야기

청의 엑소시스트

인간이 사는 세계를 간섭하는 악마와 싸우는 퇴마사 이야기



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과학과 우연과 오컬트에 의해 개발된 〈시험 소환 시스템〉을 시험적으로 채용해 학력 저하가 계속되는 요 근래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 후미즈키 학원. 분반 시험의 성적으로 엄격한 클래스 구분을 하는 이 학원에서 자신만만하게 시험 결과를 받아든 주인공 요시이 아키히사를 기다린 것은 최하위반인 F반의, 최악의 교실이었다. 이 상태를 개선하기 위해서는 시험에 따른 힘을 가져 소환수의 전쟁 〈시소 전쟁〉에서 이길 수밖에 없다!


치하야 후루

이건 제가 최근에 본 애니입니다.
자신의 언니가 최고의 모델이 되는 것이 자신의 꿈이라던 치하야는 전학생으로 온 아라타와의 만남으로 인생이 바뀌기 시작하고.. 카루타라는 카드 게임을 접하면서 꿈이란게 무엇인지, 특기라고는 없던 주인공이 한 소년를 계기로 카루타에 인생을 거는 이야기 입니다.



1.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2.청의 엑소시스트
3.마기
4.하느님의 메모장
5.엔젤비트
6.바보와 시험과 소환수
7.노 게임 노 라이프
8.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9.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10.메카쿠시티 액터즈





























2014.07.1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numb****
고수
판타지, SF 애니메이션,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신작으로 극흑의 브륜힐데가 나왔는데 괜찮네요..

2014.07.18.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