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서울서머나 교회 김성수 목사님에 대해서..
비공개 조회수 41,960 작성일2015.04.04
원래 다른교회 잘 다니다가 엄마가 인터넷에서 말씀 접하고 서머나교회를 다니기 시작했는데요 너무 이상해서요..일단 목사님 없이 예배를 보고 돌아가신분 설교영상으로만 예배를 본다는 자체가.. 교리를 들어보면 고난주간 같은것도 지킬필요없고 이미 구원받았으니 죄인인것처럼 살지말라도 하고 한국교회에 대해 엄청 비판하고 서머나교회 이외의 교회는 이단취급하는것 같더라구요 말씀들으면서 엄마가 인생을 허무해하는것 같기도 하고...궁금에서 많이 찾아봤는데 이단은 아니라고 하는데 워낙 말이 많더라구요ㅠㅠ 엄마가 서머나교회에 계속 다니는것..김성수 목사님 말씀을 계속 듣는게 괜찮을까요 이단에 빠진 느낌입니다ㅠㅠ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9 개 답변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포레스트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저도 김성수목사님을 만나 본적이 없기에 그분의 생각을 다 알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정통신학을 전공하고 오랬동안 목회를 한 사람의 목회자로써 감히 맗씀 드릴 수 있는 것은 최소한 그분이 이단은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이단은 다를이 끝단자를 씁니다. 즉,  성경을 텍스트로 쓰고 성경의 말씀을 인용하는 것 같지만 그 끝이 정말 어디로 가고 있는지 방향을 알 수 없어 모든 사람들이 혼돈속에 헤메이는 것입니다.
교회는 해석의 공동체입니다. 한 사람의 목사가 성경말씀을 어떻게 해석을 하고 전하냐에 따라 이단이 되기도 하고 정통교회가 되기도 하는 것입니다.  
문제는 일반 성도들이 이단인지 정통교회인지를 분간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일이라 쉽게 판단 할 수 없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그렇다면 모든 사람들이 대부분 아는 것으로 판단하는 쉬운 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단은 대부분 하나님을 높이는 것 같지만 결국엔 사람을 높입니다. 이단은 하나님을 높이는 척 하면서 그 교회의 목사를 높이고, 예수님을 믿어야 한다고 말을 하면서 그 교회 목사를 믿어야 한다고 가르칩니다.
때로는 다른 교회의 목사를 비판하면서 마치 다른교회에는 구원이 없는 것 처럼 말을 합니다.
그리고 오직 자신이 전하는 말씀만 옳다고 말을 하며, 자신이 이끄는 교회에만 구원이 있다고 가르칩니다. 
정통교단에서 이단으로 규정하고 있는 모든 단체들이 그렇습니다. 통일교의 문선명이 죽지 않고 영생한다고 했는데 죽었습니다. 박태선이도,  영생교의 교주 조희성이도 죽지 않고 영생한다고 하더니 죽었습니다. 대순진리회의 박한경 도전도 죽지 않고 영원히 산다고 했으나 죽었습니다. 신천지의 이만희씨도 죽지 않고 육신으로 영생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람은 반듯이 죽습니다. 그것이 성경이 말하는 진리입니다. 요즘 CBS에서 월, 화 8시10분에 8부작으로 신천지에 대해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참으로 어처구니 없는 일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거기에 빠져 부모를 버리고, 자식을 버리고 가정을 깨뜨리는 것을 바라봅니다. 정상인들은 신기한 일이라고 한결같이 말들을 합니다. 그러나 그런일들이 언제 나에게 닥칠지 알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신천지를 비롯한 이단들은 처음엔 거짓으로 끌어 들이고, 한꺼번에 모든 실상을 다 보여주지를 않고 거짓된 교리를 다 가르쳐 완전히 빠져들었다고 판단될 때 비로서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김성수목사가 자신을 신격화 했다든지, 자신만을 믿어야 천국을 갈 수 있든지, 자신만을 선생님으로 섬겨야 한다고 말을 한적은 없는 것 같습니다. 물론 때로는 다른교회를 , 또한 다른 목사님들을 비방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하지만 그렇다고 어느 특정인을 비방하는 것이 아니라 진리 안에 있지 못한 교회를 진리를 온전히 가르치지 못하는 목사님들을 통털어 비방하는 것이니 그것이 잘 못 되었다고는 말할 수 업쇼을 것 같습니다. 이 세상 어느 누구도 진리를 선포하지 않는다거나 진리를 왜곡하는 자가 있다면 그것이 정통교회이든 이단이든 비방을 받는 것이 마땅하기 때문입니다. 더 나아가 김성수목사는 자신도 믿지 말라고 말을 하면서 사람을 믿고, 사람을 떠 받드는 것은 잘못된 것이라고 비판하고 있는 것입니다. 성경은 로마서 3:10, 23절에서 말씀하시기를 의인은 없나니 한 사람도 없다고 말씀하십니다. 즉, 모든 사람은 다 죄인이라고 말씀 하시고 있습니다. 죄인인 사람은 죄인인 사람들을 구원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께서 죄를 짖지 않으신 인성의 몸을 입으시고 이 땅으로 오신 것입니다. 즉, 구원을 주실이는 오직 주 예수그리스도 한 분 뿐이심을 성경은 말씀하시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성경에 토를 달면 사설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바을은 갈라디아서에서 다른 복음이라고 말씀하시고 특별히 경계하시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복음을 전하는 자도 받아들이는 자도 죽음뿐 입니다. 김성수목사는 다른 어떤 신실한 목사 보다도 그 부분에 있어 열정을 가지고 복음을 전하고 있는 것 뿐이라고 생각됩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신 대로 전하지 못하는 것이 문제이지 성경말씀대로 전하는 것이 무엇이 문제가 되겠습니까? 그는 2-3만명이 넘는 정통교단의 교회로부터 청빙을 받았지만 온전한 복음을 전하기 위해 대형교회의 담임목사 제안을 거절한 적도 있는 목사로 알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그것이 그리 쉬운일이라 말하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김성수 목사를 함부로 평가하는 일은 삼가하는 것이 좋겠다는 뜻을 전합니다.

2015.04.08.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시민

서머나교회 김성수 목사는 방자한 선지자로써 창조주 하나님께서 주신 생명을 함부로 끊었습니다. 십계명에도 살인하지 말라, 계시록에서도 살인하는 자는 유황 불못에 던지어 진다고 하셨습니다. 자살은 자기 목숨을 스스로 끊는 행위로 자기 자신을 살인하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인자가 올때에 믿음을 보겠느냐(누가복음 18:8) 라고 기록되어 있고 또한 백세 못되어 죽는자는 저주 받은 자(이사야 65:20) 라고 하셨습니다. 이 성경 말씀을 문자적으로만 보아도 김성수 목사는 저주 받은 자입니다. 또한 정말 김성수 목사가 이 시대에 택한 하나님의 종이라면 한참 뜨고있었던 김성수 목사를 하나님께서는 죽게 놔두셨을까요??

김성수 목사가 자살한 뒤에도 서머나 교회를 계속 나가고 있는 교인들 참 불쌍합니다...

2015.04.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지존
김성수 목사는 지옥갔습니다
하늘에 새 한마리도 하나님께서 허락하지아니하지면 떨어져 죽습니다
하나님의 뜻을 온전히 전하고 귀하게 쓰이는 목사라면 하나님께서 그렇게 이른 나이에 목숨을 끊게 하셨을까요
ㅈㅏ살은 백프로 지옥갑니다
유트브에서 GRTV 를 검색해보셔서 말씀듣고 분별해보세요

2015.04.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미미
시민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김성수목사가 잘못된 목사임을 증명하듯 김성수의 죽음이 결과로 드러났습니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종이라면 살아있어서 하나님 일을 해야지 않겠습니까? 어머님을 속히 돌이키시되 성경대로 믿으시기를 바랍니다 은혜로 교회 신옥주목사님의 설교를 들어보시면 성경의 모든 의문이 풀어지실겁니다

2015.04.04.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9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yj****
중수
본인 입력 포함 정보

감사합니다


 

2015.04.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