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빅스에 대해서
비공개 조회수 13,382 작성일2016.11.15
빅스 입덕한 별빛인데요

빅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1. 빅스 멤버들의 특징

2. vixx 뜻

3. 빅스 데뷔일과 주년

4. 첫 1위와 1위 수상

5. 등등 알고계신것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라떼가좋은햄찌
영웅
국내가수, 학교생활, 가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우선..

2. Voice visual value in excelsis즉 목소리 비주얼 가치에서의 최고의 아이돌이라는 뜻이죠^^

3.2012년5월24일 데뷔했구요! 올해가4주년입니다^

4.저주인형 뮤직뱅크에서 씨스타 효린 선배님과 대결(?)첫일위를 수상했죠^^


-자세한 설명 들어갑니다아아>ㅛ<


빅스의 리더는 엔군이에요! 본명은 차학연이고요. 프로필 상으로는 키가 180이지만 한 프로그램에서 실제 키가 178이라고 밝혔어요. 빅스 실세 권력 순위 2위이고요. 멤버들한테 몰이를 많이 당해요^^

1990년 6월 30일생으로 맏형입니다.

뚱바를 매우매우 사랑해요.그리고 매운거나 회, 곱창, 막창같은것을 못먹어요. 그리고 별명도 엄청 많아요. 비부차(비를 부르는 차학연)엔줌마,차찡찡, 엔줌마, 별명이 하도 많아서 차별명..ㅎㅎ그리고 드라마도 여러 편 찍었어요. 최근 발칙하게 고고에서 주연 하동재분으로 출연했고요, 그 전에 호텔킹이나 떴다 패밀리에서 조연을 맡았어요. 빅스 실세 2위입니다!!영화를 너무 좋아해서 데뷔전에는 홍빈군과 영화 개봉하는 족족 다 보러다녔다고 하네요!! 또,한국무용 학과를 전공하였고, 고등학교땐 전교 1등도 했어요!!배우 이원근분하고 친해요!!

*알아보는법;키가 제일 작고 얼굴이 제일 까만 멤버

 

빅스의 메인보컬인 레오군은 본명이 정택운이에요. 별빛들 반 이상 최애가 레오군일 정도로 매우 인기가 많죠. 빅스에서 핫바디로 손꼽히는데요. 다리길이랑 어깨넓이가..말이 안나와요..쿨럭.. 1990년 11월 10일 생으로 빅스의 맏형인데, 엔군과 동갑이라 엔군이 '우리 운이'또는 '평생지기'라고 불러요. 맏형이라 원래 빅스에서 군기도 잡고 무서운 형이였는데..최근 햄찌로 전락하면서 막내와 동생들에게 놀림을 받는 슬픈 멤버죠..ㅇㅅㅇ 라떼와 라면을 매우 사랑하구요..애기와 조그만 동물등도 매우매우매우 사랑한답니다. 조카 민율이가 있는데 한동안 공카에다가 육아일기를 쓸 정도로 조카 민율이를 매우매우 사랑해요. 별명은 레신셋, 정수리 요정, 햄찌가 있어요. 자기가 웃는게 콤플렉스라고 하면서 웃음이 터지면 바로 정수리를 보여서 정수리 요정이라는 별명을 붙였죠!! 근데 웃는거 되게 사랑스럽구 예뻐요.레오 군은 2013년 첫 뮤지컬 풀하우스를 정은지 분과 공연했고, 이번엔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에 캐스팅되었다고 해요!! 빅스 실세 꼴찌입니다..(슬픔)중학교땐 전국 유소년 축구 국가대표선수였어요!!

*알아보는법; 몸좋고 미성이며 눈꼬리가 살짝 올라간 멤버

 

빅스의 또다른 메인보컬 켄군은 본명이 이재환이에요. 빅스의 공식적인 귀염둥이로 통하는데 그만큼 애교도 많고 귀여운 멤버에요. 1992년 4월 6일생이고요, 코가 너무 커서 종종 사람들이 외국인으로 착각하고는 하는데, 자양동에 사는 토종 한국인이랍니다!! 켄군은 별빛을 엄청 사랑해요. 그래서 별빛분들을 별빛아가들 이라고 부른답니다^^.켄군도 레오군과 같이 뮤지컬을 공연했는데요, 체스와 얼마 전까지 했던 신데렐라를 공연했어요. 시트콤도 여러편 찍었구요.. 애기 입맛이라 키켓을 엄청 좋아해요!! 그리고 별명에는 뎨니스,켄코 등이 있어요. 엄청난 애교쟁이에다가 귀염둥이랍니다!!방탄의 지민인가?암튼 방탄에 동갑과 친해요!!

*알아보는 법;그냥 코큰애+애교 미친듯이 부리는애

 

빅스의 래퍼 라비군은 본명이 김원식이에요. 되게 쌔보이는 캐릭터지만, 되게 순진하고 착해요. 제일 무서워 하는 것이 무당벌레이니 할말 다했죠 뭐..ㅡㅡ 라비군은 1993년 2월 15일 생이고요, 빅스의 또다른 핫바디랍니다! 라비군은 하나 밖에 없는 여동생을 매우 사랑하고 아껴줘요. 연습생 시절에는 동생이 찾아와서 엄청 울었어요..라비군은 딱히 좋아하는 음식은 없고, 별명은 잠식이와 도베르만이에요!! 잠식이는 잠실사는 원식이라는 뜻도 있고, 잠이 많은 원식이라는 뜻도 있어요. 잠꼬대가 좀 심하고 잠도 많아요.. 뮤비 연기는 잘하는데 정작 연기는 못해요.. 빅스에서 몰이를 많이 당하는 멤버 두번째랍니다!

*알아보는법;동굴저음이고 생얼시 눈꼬리 살짝처지는데 아라그릴때 항상 눈꼬리와 아라사이가 1cm인 멤버

 

빅스의 비주얼 담당 홍빈군은 본명이 이홍빈이에요. 되게 잘생겼죠. 홍빈군은 1993년 9월 29일생으로 라비군과 동갑이에요! 보조개가 매우 예쁘고요, 가끔씩 홍침, 즉 돌직구를 날려서 뜨끔거리게 만들죠..ㅎㅎ 얼마 전까지 무림학교에 왕치앙역으로 연기를 했어요. 원래 오글거리는 거 진짜 못하는데 오글거리는 연기를 잘 소화해서 얼마나 놀랐던지..ㅎㅎ 좋아하는 음식은 포도에요!! 포도를 진짜 좋아해서 별빛분들이 종종 조공을 포도로 보내기도 하죠. 별명에는 비마홍(비주얼 마스터 홍빈),홍침이 있어요. 홍빈을 종종 성공한 덕후라고 하는데요, 그것은 같은 소속사인 박효신 분을 햇님이라 부르면서 어릴때부터 박효신 군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비원에이포의 공찬군과 친해요!!

*알아보늩법;보조개 있고 제일 잘생긴 멤버

 

빅스의 패기가 넘치는 막내 혁군은 본명이 한상혁이에요. 옛날에는 철없던 막내였지만, 빅스 실세 권력 1위를 할 정도로 형들을 안무서워해요. 혁군은 1995년 7월 5일생이고요, 좋아하는 음식은 곱창이에요. 곱창을 엄~~~~~청 좋아하죠. 혁군은 곱창 없으면 못산다고 할 정도에요^^ 얼마 전 잡아야 산다 영화의 김원태 역을 맡으면서 빅스에서 처음으로 영화를 찍었어요. 옛날에는 되게 귀엽던 막내인데, 이젠 빅스 내에서 키가 제일 크고, 어른이 다 됬죠 뭐..별빛들은 혁군을 크롱이 공룡이 됬다고 말해요^^별명에는 내일이 없는 한상혁, 우이 효긔가 있어요.

*알아보는법; 제일키크고 형들한테 대드는멤버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빅스는 2012년 5월 24일 슈퍼 히어로로 데뷔한 그룹이에요! 마이돌이라는 서바이벌 경쟁 프로그램을 통해 탄생하였죠!! 2013년 다칠준비가 돼있어에서 뱀파이어 컨셉으로 첫 컨셉돌에 발을 디딘 후 지킬앤 하이드, 저주인형, 사이보그, 사랑의 노예, 그리스 로마 신화 중 질투의 신 컨셉등 많은 컨셉들을 통해 컨셉돌이 되었어요!! 2013년 저주인형으로 첫 1위를 하였고요, 소속사는 젤리피쉬 소속이에요!! 팬덤 이름은 별빛이구요.. 빅스가 자신의 팬을 보면 반짝반짝 빛나서 팬덤 이름이 별빛이라네요^^

빅스는 자신들이 항상 부족하다고 말해요. 하지만, 국내에선 컨셉돌로, 일본과 세계까지 자리잡은 빅스에요. 지금은 그리스 로마 신화 컨셉으로 1년 장기 컨셉을 잡았다고 하네요. 4윌 19일 젤로스 컨셉인 다이너마이트로 컴백을 했고, 하데스 컨셉인 판타지로 8월12일자로 컴백을 했습니다!! 8월 13일~14일에는 빅스 엘리시움 콘서트를 했어요!! 또 이번엔 10월31일자로 크라토스 컨셉인 더클로저로 컴백을 했구요^^(망사안대..쿨럭..사랑이죠..네네..제복도..쿨럭..) 그리고, 빅스는 대체적으로 비투비랑 친해서 팬들이 애칭으로 비투빅스라고 부르네요!!

우이 빅스오빠들 많이 사랑해주세요~~나라세~~

 

*빅스는 타그룹과 달리 멤버들마다 이모티콘이 있어요!

엔;ㅇ푯ㅇ

레오;ㅇㅅㅇ

켄;ㅇㄴㅇ/ㅇLㅇ

라비;/-ㅣ

혁;ㅡWㅡ

*참고로 빅스의 대다나다너 뮤비는 찍은것을 거꾸로 돌린거거든요.

근데 거기서 학연이오빠가 사랑해사랑해사랑해 하는것을 거꾸로 했더니 나라세여서 나라세는 별빛들만의 은어인 사랑해가 됬네요!!

 

사진입니다!!

<빅스 엔>

















 

<빅스 레오-근데 솔직히 레오는 영상을 봐야합닏ㄷ...쿨럭..>




















 

<빅스 켄>








 

<빅스 라비>

















 

<빅스 홍빈>




















 

<빅스 혁>


















 

<마지막으로..빅스 단체사진>




























2016.11.15.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