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평생사주 풀이 부탁드려요
비공개 조회수 163 작성일2017.07.30
이름 崔荣峻 최영준
생년월일 1992 09 15
태어난 시간 1시-4시 사이(am)
혈액형 b형

일생 사주풀이 부탁드려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2 개 답변
1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와도씨 와인플렛폼
수호신
기타, 와인, 과실주 17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신사주닷컴입니다.^^ 올려주신 정보를 토대로 사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가 전부는 아니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큰 산에 홀로 굳건히 서있는 고목나무와 같이 외적으로는 유하지만 내적으로는 강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최영준님은 항상 하늘로 뻗어 나가고자 하는 기질을 가진 적극적인 사람입니다. 겉으로는 유해 보일지라도 그 내면은 역동적인 에너지가 많고 주어진 상황에서 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무던히 해 나가는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넘치는 에너지는 사회생활을 하면서도 드러나며 애정적인 면에서도 강하게 드러날 것입니다. 한편 나무는 좋은 볕을 쬐고 맑은 물을 먹고 살기 때문에 폼 나는 환경이나 터전에 대한 욕심도 많이 있을 것이며 특히 현실적인 부와 명예에 대한 욕구가 매우 강합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적극적이고 추진력 있는 모습과 다양하게 사고하고 행동하는 모습으로 가끔씩은 천재성을 발휘하는 면이 있을 것입니다. 때로는 극성 맞는 모습으로 다른 사람의 생각을 고려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것만 하려 하여 실수를 할 때들이 있지만 사람들에게 전반적으로 웃음을 주며 잘해주려는 모습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이미지메이킹을 잘하여 다른 사회생활을 잘해낼 수 있으며 나의 모습을 잘 가꾸고 사는 편입니다.


최영준님은 활동성이 강한 편이며 겉으로는 부드러워 보일지라도 일을 추진해야 할 때는 분명하게 추진해 내는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본인의 기질은 자신의 인생을 성공으로 이끄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그러나 간혹 남의 의견을 듣지 않고 일방적으로 추진한 일들로 인하여 실수를 하는 일도 생길 수 있으니 살면서 큰 실수는 하는 일이 없도록 일을 추진할 때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대체적으로 빠른 순발력과 포용력을 지니고 있지만 깊이 있는 지식을 갖추기에는 다소 산만한 면이 있고 설령 지식을 쌓더라도 금방 까먹는 일이 있을 수 있으니 항상 주변에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사람들과 친분관계를 맺는 것이 본인의 인생에 많은 도움을 줄 것입니다.

한편 본인은 잔머리와 융통성이 좋은 편이며 조직 내에서 거하기 보다는 자신의 사업을 하거나 자기만의 투자를 하려고 하는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점은 삶에 있어서 일정부분은 굴곡을 가져다 주지만 그러나 때에 따라 큰 성공을 가져다 주기도 하며 순발력과 재주도 좋은 편이므로 자신의 이러한 기질은 성공을 하기에 적합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


1:1 질문을 원하시면




[꼭 부탁드립니다] → 저의 네임명 + 보기를 원하는 사주명을 넣어서 제목을 작성해주세요.


온라인에서 열람을 원하시면


[한분당 1회만 가능합니다] → 저의 신사주닷컴 네임카드 주소로 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답변이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채택 및 추천부탁드립니다~ 큰 힘이됩니다.^^

2017.07.31.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물신

이름 崔荣峻 최영준
생년월일 1992 09 15
태어난 시간 1시-4시 사이(am)
혈액형 b형

일생 사주풀이 부탁드려요       

 

대운은 고객님님은 9살을 기준으로 운세의 큰 변화가 일어납니다.

나이9세~19세~29세~39세~49세~59세~69세~79세~89세~99세~
간지乙木
未土
甲木
午火
癸水
巳火
壬水
辰土
辛金
卯木
庚金
寅木
己土
丑土
戊土
子水
丁火
亥水
丙火
戌土

말을 타고 장안(長安)을 달리니 봄바람에 그 뜻을 얻게 되는 형국입니다.

마음이 이미 활기차니 매사가 수월하게 진행될 사주 입니다. . 봄바람이 화창하니 복사꽃과 오얏꽃이 가득 피어나고 그 꽃이 향기를 전하니 나의 이름이 사방에 알려지게 됩니다. 신중하게 계획하고, 고민하는 일이 있다면 , 좀더 철저하게 준비하고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활기가 가득할 징조입니다. 새로운 일은 기대도 많고 관심도 많이 받게 됩니다. . 어려운 일은 쉽게 잊혀지고 좋은 일은 오래도록 머물 것입니다. 맑은 물이 가득하니 산 그림자가 강에 잠기고 밝은 달빛을 받으며 높은 곳에 오르니 일신이 저절로 편안해지니 운수가 대길할 기운을 품게 되는군요. 높은 곳은 오르기에 힘을 써야 하니 특별한 노력을 요구합니다. 노력에 중단이 있어서는 안되니 높은 산에 오른다는 의미는 쉬지 말고 정진하라는 뜻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위의 환경/자신의 과오로 손실을 한번은 감수해야 합니다. 운수는 대길하나 심중에 괴로움이 있으니 마음을 편히 하고 다스리는 지혜기 필요 하겠습니다. 바람이 구름을 흩뜨리니 하늘에 태양과 달이 번갈아 빛을 발합니다. 낮이고 밤이고 지키는 이가 있으니 어찌 보호받지 못할 이유가 있겠습니까. 나를 도와주는 귀인이 들어오니 반가이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단비와 기름진 이슬이 초목을 윤택하게 할 것이며 지성을 다하면 하늘을 감동시켜 길운을 더욱 크게 할 수 있습니다. 대길운에 소원성취이니 걱정하는 일들은 단지 잠시 걱정으로 접으셔도 좋을것입니다.

2017.07.31.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