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한국 대만 야구 중계


바로 오늘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아시안게임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첫번째 경기를 갖습니다. 첫경기부터 우승후보로 꼽히는 한국과 대만의 경기가 예정되어 있어서 엄청난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이 경기는 26일 저녁 8시30분에 시작됩니다.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중계 한국 대만 야구 중계


우리나라는 B조에 속해있습니다. 숙적이라 불리는 일본은 A조에 포함되어 있죠. 우리와 같은 조에서는 중화타이베이(대만)가 포함되어 있어서 주의를 요합니다.




언제나처럼 최상의 멤버를 출전시키는 한국팀은 다른 나라와 경쟁에서 앞선다는 평을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도 그럴것이 아마추어인 나라들도 많기 때문이죠.



이번 자카르타 아시안게임 대회에서도 야구에는 총 8개나라만 출전하였습니다. 지난주 한국은 자카르타로 떠났는데요. 이번 엔트리 선정때 박해민, 오지환 선수는 군면제를 위한 발탁이라는 따가운 눈총을 받았죠.



우리나라는 오늘을 시작으로 3일간 조별 예선경기를 펼칩니다. 27일은 인도네시아,29일은 홍콩과의 한판대결이 펼쳐지니 꼭 지켜봐야겠죠?!





이번 야구 경기는 다양한 방송사에서 중복으로 중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SBS는 이승엽, KBS장성호해설위원이 진행한다고 하는군요. 인터넷으로도 경기 중계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pooq티비를 이용해서 시청하는 방법입니다. 오늘경기도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이 메인에서 경기 배너를 확인할 수 있죠.


https://asian2018.pooq.co.kr/

푹티비에서는 각방송사별 아시안게임 중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원하는 채널을 선택하셔서 중계를 시청하시면 됩니다. 





논란은 일단 담아두고 우선 한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도록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