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야구 한국 일본 야구 중계"

아시안게임 야구 종목이 이제 금메달경기에 들어섰는데요. 한국 일본 야구 경기를 마지막으로 아시안게임야구도 끝이납니다. 이번 한국과 일본의 야구 경기 역시 중계가 생방송으로 진행되는데요. 객관적인 전력면에서는 대한민국 야구 대표팀의 금메달이 확실시 되지만 그래도 대만전처럼 방심하면 안됩니다. 이번 일본전까지 무사히 잘 마무리 지을 수 있을지 경기 인터넷 생중계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시안게임 한국과 대만의 야구경기 중계




한국과 일본 야구 대표팀과의 경기는 9월 1일 금요일 오후 6시에 GBK Baseball Field(GBK 구장)에서 진행되는데요. 이번이 마지막 경기 만큼 구장의 잔디상태에는 익숙해지지 않았나 싶네요. 경기력도 많이 올라온 상황이라 사회인야구로 구성된 일본야구는 쉽게 이길 수 있지 않을까 기대가 됩니다.


이번 한국과 일본의 야구경기 중계 방송은 SBS, KBS2, MBC 지상파 방송으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데요. 각 방송사 마다 말솜씨 좋은 해설이 참가하여 재미있고 흥미로운 야구중계 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을 마지막으로 이기면 금메달이라 최선을 다하는 경기력과 더불어 좋은 실력을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인터넷으로 중계를 보실 분들은 온에어 서비스로 송출되는 방송을 보시면 되는데요. 아시안게임 온에어 서비스를 통한 방송서비스 이용은 모두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실시간 무료로 이번 한국과 일본의 야구중계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온에어 어플로도 다운로드 받으셔서 모바일로도 시청이 가능해요.



다만 특정 온에어 서비스로 시청하실 경우 한국과 일본의 야구대표팀의 아시안게임 야구 경기 중계를 채널을 돌려가면서 보지 못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채널을 돌려가면서 시청을 원할하게 하시려면 푹티비, 아프리카tv, 옥수수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중에서 아프리카티비는 인터넷방송으로 실시간 채팅을 보시면서 야구팬들과 소통을 하면서 시청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



옥수수는 sk브로드밴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모바일 어플 서비스를 제공하는데요. pc버전도 있어 브라우저로도 사이트 바로가기로 접근하여 고화질로 한국과 일본의 아시안게임 야구경기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로그인이 없이도 바로 보실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네요.




그 외에도 모바일에서는 올레tv, lg비디오포털을 통해서도 이번 한국 일본의 2018 아시안게임 야구 인터넷 중계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메달이라는 확실한 목표를 가지고 뛰는 야구대표팀인데요. 논란이 되지 않게 우승을 하여 한국야구의 강함을 아시아 전지역에 널리 알려주었으면 하네요. 비록 전승우승은 물 건너갔지만 남은 경기에서는 꼭 모두 승리하길 바랍니다. 한국 국가대표팀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