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다이어트 할때 비타민
비공개 조회수 11,178 작성일2016.08.09
다이어트 할때 어떤 비타민을 복용해줘야 좋을까요?
식단 조절 하면서 먹으려고요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5 개 답변
5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다이어트전문컨설턴트
지존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김태우 다이어트를 실제 관리하여 인생최저몸무게를 만든 대치동의 다이어트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비타민 문의입니다.
사람이 언제부터 비타민 약물을 먹었을까요? 또한 이 비타민이 섭취를 하면 인체에 정확하게 흡수를 많이할까요? 그런데 이 약물 건강보조식품의 부작용은 없을까요? 자연식품이 아닌 이런 인공물질이 우리인체에 긍정적이기만할까요?
 사람은 자연식품을 흡수하게 되어있으며 인공물질의 지속적인 섭취는 대사저하 특히나 간기능저하로 이어지기 떄문에 삼가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충분히 식사로도 비타민을 충족시킬수 있습니다. 3끼식사를 통한 올바른 영양공급 그리고 실제 살이찌는원인을 찾아개선해주시는것이 중요합니다. 

 3끼식사를 다하면서도 3개월에 30키로 감량에 성공한 노유민 다이어트, 인생최저몸무게 빠지지 않던 살 뺀 김태우 다이어트 모두 살이찌는원인을 찾아개선하여 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김태우 다이어트 추천드립니다. 
 
 더 궁금한 점은 아래 네임카드를 이용해주세요

2016.08.10.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3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전윤식
약사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 약사 전윤식 입니다.


에너지 대사를 올려줄수있는 비타민B군

항산화제 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E 입니다.


단 비타민B군은 에너지대사를 올려주기때문에 더 배고픔을 느낄수있습니다.


비타민B군같은 경우 다이어트가 진행되어 체중감소가 더뎌질때

대사율을 올리기위해 챙겨드시면 효과가 좋습니다.


비타민 뿐만 아니라 가르시니아, 콜레우스 포스콜리, 키토산 같은 기능성 식품도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6.08.09.

  • 채택

    질문자가 채택한 답변입니다.

본 답변은 참고용이며, 답변을 제공한 개인 및 사업자의 법적 책임이 없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4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쥬비스별내점
식물신
다이어트, 체형관리 95위, 음식다이어트 74위, 운동다이어트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안녕하세요 분당에서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 분당 다이어트컨설턴트입니다.


영양소, 비타민 챙겨드셔야 하죠.

그런데 식품으로 전혀 섭취안하시면서 영양제로만 섭취하시는건 절대 의미가 없습니다.

영양제의 흡수는 한계가 있으며

식품으로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것이니

꼭 5대 영양소를 3끼 식사로 드셔주시면서

부족한 부분을 영양제로 챙겨드셨으면 좋겠습니다.


노유민씨가 3개월에 30kg감량하신 방법도

5대 영양소를 건강하게 3끼 식사에 챙겨드시면서 다이어트를 하셨기 때문이며

스스로 소비할 수 있고 면역력을 높이는 식사를 해주시니

살이 더 잘 빠지게 되셨던것입니다.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에서

건강한 다이어트, 요요없는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시다면

네임택을 참고해주세요.


2016.08.0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7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비공개 답변
중수

슈퍼라인 울트라22 복용하면 좋아요~


인체를 이루는 기본 단위인 세포는 약 60조 정도이고, 세포를 구성하는 여러가지 물질 중에 미토콘드리아 라는 게 있습니다. 에너지를 만들어 내는 발전소 같은 것으로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을 태워서 에너지로 만듭니다. 이 발전소가 돌아가려면 효소가 필요한데, 효소가 만들어지려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꼭 있어야 합니다. 이런 과정들(더 복잡하지만)을 통해 우리가 섭취하는 칼로리가 에너지로 바뀌는 것입니다. 만약, 비타민과 미네랄의 부족하면, 미토콘드리아의 활동이 줄고, 에너지로 바뀌지 못한 열량은 그대로 몸에 축적됩니다. 결국, 3대 영양소를 에너지로 만들어 내지 못하면, 몸에는 영양분이 많아지지만, 저장만 될 뿐 이용을 못하게 됩니다. (쌓여서 비만으로 이어지다가, 대사증후군, 성인병 위험해질 수 있음) 쉽게 말해서, 캠프파이어 할 때, 굵은 나무에 바로 불 붙이면 안 타고 종이나 짚 같은 거(밑불)에 먼저 불을 붙이고, 큰 나무 사이 빈 공간에 넣으면 잘 타는데, 이처럼 몸에 대사작용이 일어날 때, 비타민과 미네랄(밑불)은 섭취한 영양소들(굵은 나무)이 잘 타게 도와줍니다. '몇 칼로리냐?', '양이 얼마냐?'  보다 영양소를 '얼마나 균형 있게 제대로 섭취했나?'가 다이어트의 포인트입니다. 다이어트에 실패한 경험자를 실험한 내용을 보면..체성분 검사, 혈액 검사로 부족한 비타민&미네랄을 확인하고, 소변 검사를 통한 유리지방산 측정도 했을때..유리지방산 측정치가 낮게 나옵니다. 즉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는 능력이 떨어진다고 볼수 있는거죠. 2주간, 비타민 미네랄이 들어간 식사 후, 참가자들 대부분 체중이 감소했다고 합니다. 유일하게 체중이 늘어난 분은 유리지방산 수치가 제일 낮은 분입니다. 대신 유리지방산 수치가 올라갔습니다 = 지방을 에너지로 사용하는 능력이 높아짐, 아무리해도 살이안빠지거나 오히려 체중이 늘어나는 경우는 호르몬 균형의 문제라든가, 몸의 염증 같은 것 때문에 첫번째 단계인 중성지방 -> 유리지방산 능력이 떨어지는 사람이 있습니다. 이런 이유들 때문에 다이어트시 비타민과 미네랄의 섭취는 필수적입니다.

2016.08.13.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
8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탈퇴한 사용자 답변

안녕하세요

건강의 가치를 전하는 기업 관악점 운동컨설턴트입니다^^


질문자님께서는 다이어트를 하시면서 비타민제 복용을 고려하고 계신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체내에서 원하는 5대 영양소의 모든 섭취는 자연식품 형태의 섭취를 했을 때, 체내 흡수가 빠르고 배출 또한 원활히 이루어 집니다.

또한,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을 조절하시는 것은 어떤 방식으로 변화를 주셨느냐에 따라 그 결과물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가지 영양소 단백질과 같은 영양소의 과다섭취와 동시에 탄수화물과 지방의 섭취를 제한했을 시에는 체내에서 원하는 영양소의 충분한 섭취가 이루어지지 않았으므로 체중을 감량하시는 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올바른 그리고 쉽고 빠르게 다이어트와 건강을 가져가시기 위해서는 한국인의 인체 환경에 맞는 방법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한국인은 한식을 기반으로 한 식습관을 3끼 균일하게 섭취하며 체형과 체질, 비만유형, 지방유형에 맞게 운동을 진행했을 경우에 건강한 몸의 상태로 되돌아 갈 수 있습니다.


약품의 섭취는 약품의 특징이 어떠하느냐에 따라 다를 수는 있지만, 자연식품의 형태로 비타민 군을 섭취해 주시는 것보다는 체내 흡수가 효율적이지 못합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실 때에는 첫 번째로 체형과 체질, 비만유형, 지방유형에 맞는 다이어트 방법이 투입되어야 하며, 단순한 체중의 감량보다는120여가지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체중감량과 함께 사이즈와 라인 관리 또한 합께 진행되셔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살도 빠지고 건강한 몸으로 되돌아가는 방법의 다이어트를 하셨을 때에 후에도 요요가 없는 다이어트가 완성됩니다.


질문자님께 권장해 드리는 요요없이 건강한 방법의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자연식품 형태의 비타민군 섭취와 3끼 동일한 시간과 양으로 한식 기반의 식사를 하시는 것과 고민이 되는 부위에 적합한 관리와 운동이 필수적으로 들어가 주셔야 합니다. 


다이어트전문기업 관악점에서는 다이어트 운동 전문가와의 1:1 맞춤 다이어트 관리를 통해 고민으로 하시는 부위의 기기관리와 무리한 운동관리가 아닌 체형과 체질에 적합한 저강도의 운동관리가 진행됩니다. 또한, 식단 관리를 통해 몸에서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시면서 고민부위의 감량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방법이 진행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시다면 하단의 네임카드를 참고해주세요^^!

2016.08.19.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