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카게로우 프로젝트, 종언의 서표 프로젝트
비공개 조회수 3,483 작성일2013.11.06
카게로우 프로잭트,
등장인물에 대해서 상세히 알려주세요!

엔하위키는 참조하지 말아주시고,

성격과 특징, 그리고 지금까지 전개된 스토리와
인물관계도와 노래 순서도 알려주세요!


종언의 서표도

엔하위키 미러는 사용하지 말아주시고

성격과 특징, 지금까지 전개된 스토리,
인물관계도와 노래 순서도 알려주세요!



내공 100 겁니다~
프로필 사진

답변자님,

정보를 공유해 주세요.

1 개 답변
2번째 답변
프로필 사진
wnrrhtlvek
식물신
애니메이션, 판타지, SF 애니메이션, 만화, 애니메이션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카게로우 프로젝트

스토리
-아자미가 츠키히코를 위해 반복하는 세계를 만들지만 인간의 습격으로 혼자 들어가게된다, 
그 후 딸과 손녀인 시온과 마리가 죽어버리자 둘을 되살리기 위해 8월 15일에 죽은자들을 전부 불러모으고 마리에게 총괄능력을 건네주나 총괄능력을 잃어버려 8월 15일날 죽은 자를 불러온다는 명령을 멈출수 없게 되었다.
그 후 키도,세토,카노가 죽어서 부활하고 아야카의 친구의 보육원에 맡겨진다.
아야노에의해 이 셋은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아야노가 만든 메카쿠시단을 해간다.
그 다음 켄지로와 아야카가 산사태에 쓸려나가며 켄지로가 아자미와 만나게 되어 카게로우 데이즈를 제안하고 반복하는 세계를 다듬어 카게로우 데이즈가 되도록 조정한다.
그후 켄지로는 타카네와 하루카를 잡아다 여러 실험을 하다가 결국 에네와 코노하로 만들어버린다, 
이 때 아버지가 하는 일을 알게 된 아야노가 자살함으로써 눈을 얻어 켄지로를 말리려 했으나 말리지 못한다,또한 아야노의 자살 때문에 신타로는 히키코모리가 되었으며, AI가 된 에네가 신타로집 컴퓨터에 들러붙게 되며 신타로는 에네에게 시달리게 되었다.
모모는 능력으로 인하여 곤란해있었고 그 후 메카쿠시단과 만나며 능력을 제어할수있게된다.
신타로의 컴퓨터 기기가 고장나게 되며 신타로는 2년만에 밖을 나가며 메카쿠시단과 만나게되며 유원지에도 가보는둥 메카쿠시단에게 휘말린다. 그 후 코노하가 자신을 몸을 희생하며 구해준탓에 메카쿠시단을 믿게된다.
그리고 지금 히비야와 히요리의 카게로우 데이즈 사건이 일어나고 메카쿠시단이 히요리를 구출하기위해 카게로우 데이즈공략 작전을 시작한다.
(노래 내용)
-어째서인지 코노하가 눈을 맑게하는 뱀에게 몸을 빼앗기며 쿠로하가 되어 마리에게 능력을 사용하라고 강요하며 메카쿠시단을 전원 죽인다.
마리는 마지막에 세토가 죽자 총괄능력을 사용해 모든 뱀의 힘을 모으고 쿠로하를 돌로 만든다.
그 후 루프를 실행키며 과거로 돌아간다.
그리고 무슨 영문인지 서머타임 레코드에서는 코노하(혹은 쿠로하)는 하루카로 돌아왔으며 메카쿠시단을 회상한다.
(코믹스 내용)
유원지에서 돌아가는 길에 쿠로하가 등장하며 웃는다.

키도 츠보미(木戸つぼみ)-목적불명의 단체 메카쿠시단의 단장.
차가운 표정과는 달리 따뜻한 마음을 가지고있으며 여성적인면도 있다

이-약 16~17세
신장-168cm  
체중-44kg
혈액형-B형  
생일-1월 2일
좋아하는 아티스트-
오아시스,
라디오헤드,
토쿠마루 슈고

유복한 집의 딸이였으나 부친과 정부(情婦)의 아이라는 입장 때문에 평소 '대하기 거북한 사람' 취급을 받아 나 같은 건, 아예 없어져 버리면 좋을 텐데. 라는 소망을 갖게 되었다.
어느날,부친의 회사가 파산.
난폭해진 부친은 집에 방화하여 가족이 모두 사망. 
그 때, 언니와 함께「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하여「눈을 가리는」뱀에게 뒤집어씌의게 되며 주위의 사람들이 자신이나 능력을 건 대상을 인지못하게 만드는 능력을 손에 넣었다.
그 후 타테야마 아야카의 친구가 운영하는 보육원에 들어오게되고 트라우마를 극복하게되고
아야카와 아야노의 사망이후에도 아야노가 만든 메카쿠시단을 계속한다,

세토 코우스케(瀬戸幸助)-메카쿠시단의 단원,단장인 키도와 단원 카노와 같은 고아원 출신이며 상당한 길치.
쾌활하고 좋은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특이하게 ~슴다체를 사용한다.

나이-약 16~17세
신장-178cm  
체중-72kg
혈액형-O형  
생일-3월 28일
좋아하는 여성 타입-야치구사 카오루

어린 시절,부모가 없고 신체가 작으며 겁이 많은 성격으로 괴롭힘을 당했다.
버려져있던 강아지를 유일한 친구로 삼고있었으며 유일하게 친구가 되어준 강아지를 보며, 네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있다면 좋을 텐데. 라는 소원을 갖게 되었다.
어느날,아이들이 사이좋게 지내던 강아지를 던져 넣으려는 것을 목격.
강아지를 쫓아 들어가듯이 세토도 강에 뛰어 들어가며 익사한다.
그 때,「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하여「눈을 훔치는」뱀에게 뒤집어씌의며 주변 사람들의 정보를 얻을수있는 능력을 손에 넣었으나 이 능력탓에 오히려 더욱더 괴롭힘을 당했다.
그 후 타테야마 아야카의 친구가 운영하는 보육원에 들어오게되고 트라우마를 극복하게된다.
어느날, 길을 잃어 산속에서 해매던중 메두사의 쿼터인 마리와 만나 그녀를 메카쿠시단에 들어오게한다.
아야카와 아야노의 사망이후에도 메카쿠시단을 계속하며 머리에 아야노의 머리핀을 달고있다


카노 슈우야(鹿野修哉)-메카쿠시단의 단원,단장인 키도와 단원 세토와 같은 고아원 출신이다.
장난스럽고 능글맞은 성격이며 주위 사람을 놀리는게 취미다. 주변사람을 놀릴때마다 매번 응징을 당하지만 질리지도 않고 장난을 친다.

나이-약 16~17세
신장-165cm  
체중-50kg
혈액형-B형  
생일-5월 10일
좋아하는 도도부현-사가현(佐賀県)

어린시절 정서불안정한 기미를 보이는 모친한테 평소에 폭력을 받아
주위의 사람들에게는 「학대를 받고있다」고 소문나 있었다.
하지만 그런 어머니를 원망하지 않고 어머니를 비난하는 원인인 '자신의 몸에 난 상처'를 지우고 싶다.라는 소원을 갖게 되었다.
어느날, 강도가 집에 쳐들어와서 강도가 소지하던 나이프에 둘다 찔려서 사망.
그 때「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하여「눈을 속이는」뱀에게 뒤집어씌의며 대상에게 자신의 모습을 다르게 보여줄수 있는 능력을 손에 넣었다.
그 후 타테야마 아야카의 친구가 운영하는 보육원에 들어오게되고 트라우마를 극복하게되고
아야카와 아야노의 사망이후에도 아야노가 만든 메카쿠시단을 계속한다,

코자쿠라 마리(小桜茉莉)-메카쿠시단의 단원. 시온의 딸이자 아자미의 손녀.
다른 단원이 말하길 궁극의 내성적인 성격 거기다 히키코모리다.

나이-약 145세
신장-154cm  
체중-사과 130개분의 무거움
혈액형-???  
생일-7월 21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흑집사

메두사와 인간의 쿼터인 소녀로 어린 시절부터 모친인「시온」과 둘이서, 숲 속의 작은 집에서 살고 있었다.
어느 날, 집 밖에서 놀고 있던 중에, 인간에게 발견되어 습격당하게 된다.
그것을 눈치챈 시온이 인간을 돌로 만들어 멈추려고 하지만, 그 이후 다른 인간들에게 살해당한다.
그 때「카게로우 데이즈」에 삼켜져, 아자미에 의해 카게로우 데이즈의 총괄능력이자 메두사의 핵인「눈을 합체시키는」능력을 목숨 대신 그 몸에 깃들게 한다.
그 후 혼자서 숲속의 집에서 살고있었으나 길을 잃은「세토」와 만나 메카쿠시단의 단원이 됀다.

키사라기 모모(如月桃)-메카쿠시단의 단원. 신타로의 여동생이자 신인 아이돌 가수.
기본적으로 활발한 성격이지만 시험점수가 2점 이라던가 탄산 단판죽을 좋아하는걸로 보아서 머리속이 4차원인 캐릭터.

나이-16세
신장-162cm  
체중-43kg
혈액형-O형  
생일-2월 14일
좋아하는 게임-세가레이지리

어린 시절 우수한 오빠「신타로」에게 언제나 열등감을 느껴 좀 더 사람들에게 주목받고싶어라는 소원을 갖게 되었다.
초등학교 저학년 때 부친과 바다에 놀러갔을 때, 유영 중 파도에 휩쓸려 익사.
그 때「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눈을 사로잡는」뱀에게 뒤집어씌의며 자신의 행동과 결과의 존재감이 막대해지는 능력을 손에 넣었다.
이 능력탓에 길거리에서 캐스팅 제의를 받게돼고 아이돌 가수가 되었지만 능력을 다루지못하여 불편한일들이 번번히 발생하여 아이돌을 그만둘 결심을 한다.
그러던 중 메카쿠시단과 만나게되며 능력을 제어할수 있게된다.

네(エネ)-컴퓨터 속의 소프트웨어이,현재는 신타로의 컴퓨터에 거주중.
본명 「에노모토 타카네(榎本貴音)」
살아있었던 시절에는 전체불명의 병탓에 까칠하고 어두운 성격을 가지고 있었으나 A.I가 되면서 병에 대한 공포감이 사라지며 밝고 활발한 성격이 되었다.

나이-19세
신장-640pxl  
체중-2MB
혈액형-AB형  
생일-???
좋아하는 영화-대부 2,
시계태엽 오렌지

유년기부터 돌발적인 수면장애를 갖고 있었으며 이탓에 잘 필요도, 먹을 필요도 없는 몸을 가질수 있다면 좋을텐데. 라는 소원을 갖게 되었다.
고등학교를 재학할 때에는 동급생「코코노세 하루카」와 함께 양호학급에 재적했다.
고등학교 2학년때, 제3자의 고의로 인한 약품투여에 의해 사망하여「카게로우 데이즈」에 '간섭'하여「눈을 뜨는」뱀에게 빙의당해 불사의 존재인 A.I가 되었고 전자공간을 떠돌다가 신타로와 만나게된다.

키사라기 신타로(如月伸太郎)-키사라기 모모의 오빠로 메카쿠시단 no.7 
중학교 시절 높은 지력탓에 차가운 성격이였으나 아야노에 의해 조금 나아진다.
그리고 에네의 시달림에 의해 찌질한 히키코모리 동정 콜라변태가 되버렸다

나이-18세
신장-172cm  
체중-58kg
혈액형-A형  
생일-4월 30일
좋아하는 만화-신풍괴도 잔느

어린 시절 노력하지않아도 결과를내는 높은 지력 때문에 심하게 차가운 성격의 주인이 되었다.
고등학교 재학시, 동급생「타테야먀 아야노」의 죽음을 계기로 타인과의 접촉을 거절하며 방에 쳐박혀 살게 된다.
어느 날 pc내에 출현한「에네」와 만나게된다.
그 후 에네에게 시달리면서 방에 쳐박혀있었지만 2년만에 방에서 나가게되고 메카쿠시단과 만나게된다.
또한 다른 루트의 신타로는 방에서 나가지 않고 에네를 살해,그 후 자신도 가위로 경동맥을 잘라 사망하며 그 후 「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한다.

아마미야 히비야 (雨宮 響也)-메카쿠시단의 단원 
자신은 아사히나교라고 칭하며 아사히나 브로마이드,히요리 인형,아사히나 인카운트율 등등... 스토커라 불르기도 미안한 정도의 변태.

나이-11~12세로 추정
신장-140cm  
체중-36kg
혈액형-AB형  
생일-11월 4일
좋아하는 야채-호박

같은학교에 다니는 아사히나 히요리에게 짝사랑을 하고 있었으며 이탓에 나 지금 집인데 히요리가 보고싶어 미치겠어 비슷한 소원을 갖게 되었다.
어느날,히요리의 어리광에 어울려, 한 여름 간, 절반은 억지로 도시에 살게 된다.
히요리의 언니인 아야카의 집에 방문하지만 거기서 만났던 청소년, 코노하에게 히요리가 한 눈에 반해버린 것에 강하게 질투심을 품는다.
그런 중 히요리와 함께 물건을 사러 나가던 한창에 교통사고를 당해「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
「눈을 집중시키는」뱀에게 뒤집여씌이고 그 후 붉은 머플러를 한 누군가에게 이끌려 메카쿠시단과 만나게된다.

코노하(コノハ)-메카쿠시단의 단원
본명「코코노세 하루카(九ノ瀬 遥)」
살아있던시절 몸이 약했음에도 활발하고 천진난만한 마이페이스의 그림그리기를 좋아하는 소년이였다.
코노하로 개조된후로는 기억을 잃어버린탓인지 매우 어린아이같은 모습을 보인다.

나이-19세
신장-182cm  
체중-64kg
혈액형-O형  
생일-12월 24일
좋아하는 공룡-트리케라톱스

태어나면서부터 몸이 약해, 어린 시절은 입퇴원을 반복하는 생활을 보냈으며 이탓에 마음껏 뛰놀수 있는 몸을 갖고싶어.라는 소원을 갖게 되었다.
고등학교 재학할 때에는 에네모토 타카네와 함께 양호학급에 재적했으나 고등학교 2학년 때 돌발성 발작으로 인해 사망.
카게로우 데이즈에 ‘간섭’하여 그때「눈을 뜨는」뱀에게 뒤집어씌인다
그 후,가상세계 내부에서 물빛꿈을 계속 보게되었고 이것을 슬퍼하며 가상세계에서 나오게된다.
또한,가상세계에서 나와 현실세계에 개입하는중 정신에 현저한 데미지를 받아 일부 기억을 잃어버였고 현실세계에서 메카쿠시단과 만나게된다.


타테야마 아야노(楯山文乃)-신타로의 학교 친구. 
천사다 진심 천사

나이-16세 사망
신장-155cm  
체중-43kg
혈액형-B형  
생일-11월 22일
좋아하는 캐릭터-카쿄인 노리아키

교사인 아버지 켄지로와 고고학자인 어머니 아야카의 친딸로서,
어느 때, 양자, 양녀로서 떠맡게 된 아동기의 키도, 카노, 세토의 트라우마를 고치기위해「메카쿠시단」을 만든 초대단장이다.
신타로를 짝사랑 하고있었으며 그의 자살시도를 막기도했다.
가족의 행복을 누구보다도 원했었지만 모친의 죽음으로 붕괴하기 시작한 가족을 멈추기 위해 자살을 하고, 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한다.
그 후「눈을 거는」뱀에게 뒤집어씌여 능력자가 되었고 루프내에서 생존해있다. 

타테야마 켄지로-타테미야 아야노의 아빠이며 과학 교사이자 키사라기 모모의 담임선생님 
타카네가 말하길... THE 인간쓰레기

나이-약 42세
신장-179cm  
체중-63kg
혈액형-AB형  
생일-9월 11일
좋아하는 스탠드-하이어로팬트

어릴때부터 귀찮아하는 성격으로 방종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으나 부모의 설득으로 어떻게든 대학에 합격하게 된다.
대학 재적시 동급생이던 아야카에게 한눈에 반해 필사적으로 학문에 힘쓰며 아야카와 이어지고 교사가 된다.
태어난 딸 아야노나, 키도, 카노, 세토에 대해서 열심히 애정을 갖고 대하는 좋은 부친이었다.
아야카와 함께 토사붕괴에 휩쓸려 사망.그 때「카게로우 데이즈」에 접촉한다.
「눈이 맑아지는」뱀에게 뒤집여씌이며 아자미에게「카게로우 데이즈」를 제안한다.
켄지로에게 씌인 눈을 맑게하는 뱀은 9개의 뱀과는 달리 유일하게 자아가 있으며 이질적인 능력이다.
그 성질이 고약한탓에 하나의 인격체가 된것이며 자아가 있기때문에 씌어진 능력자의 몸에 빙의해 조종할수있다.
이 뱀은 무슨이유인지 켄지로에서 코노하로 이동한다.


 
타테야마 아야카(楯山彩花) -타테야마 아야노의 엄마이며,타테야마 켄지로의 부인 

나이-약 38~39세 사망
아사히나 아야카(朝比奈彩花)
신장-불명  
체중-불명
혈액형-불명
생일-불명

원래 이름은   
아사히나 아야카(朝比奈彩花),
  어릴 때부터 일본의 어느 지역에 한해 전해지는 「메두사의 전승」에 흥미를 갖고, 대학 입학 후, 본격적으로 고고학자를 목표로 했으며 그 때 동급생이었던 타테야마 켄지로와 결혼하여 이름이 타테야마 아야카(楯山彩花)가 된다, 그 후 딸 아야노를 낳는다.
어느 때, 같은 대학 출신에 고아원을 맡고 있었던 친구로부터 상담을 받아, 특수한 체질이었던 키도, 카노, 세토를 떠맏게 된다. 
켄지로와 함께 키도, 카노, 세토의 능력을 풀어낼 방법을 찾다가,토사 붕괴에 휩쓸려 들어가 행방불명이 되고 이후 사망처리된다.
아사히나 히요리 (朝比奈 日和)-클래스 메이트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은 여학생으로 히비야를 포함한 남학생에게 인기가 많다.

나이-약 11~12세로 추정
신장-138cm
체중-34kg
혈액형-A형  
생일-3월 3일
좋아하는 동물-고양이

아야카의 여동생으로 행동적이다 못해, 너무나도 자기 마음대로하는 성격을 갖고 있고, 히비야를 억지로 도시에 대려오게 한 장본인이다.
히비야와 함께 물건을 사러 나가던 한창에 교통사고에 휘말려 카게로우데이즈에 삼켜지고, 이 후 상세불명.

코자쿠라 시온(小桜紫苑)-메두사인 아자미의 딸이며, 마리의 모친. 

나이-불명
신장-168cm  
체중-사과 150개분의 무거움
혈액형-???  
생일-6월 18일
좋아하는 사람-어머니

어린시절, 아버지「츠키히코」와 함께 「아지랑이데이즈」에 모습을 감춘 아자미를 계속 기다리며 보냈다.
츠키히코의 사후에도 숲속에서 생활하며,인간인 남성의 사이에서 마리를 낳는다.
마리가「메두사의 혈족」이라는걸 인간이 기분나빠 하는것을 걱정해 안전을 위해 마리가 어른이 될 때 까지 숲속에서 생활하는 길을 택한다.
하지만, 어느날 인간에게 습격을 받아, 마리를 구하기 위해 메두사의 능력을 사용했을 때, 그 능력에 신체가 버티지 못하고 사망한다.
직후, 마리와 함께 「아지랑이데이즈」에 삼켜져, 모친인 아자미와 재회한다.
아자미에게「눈을 합체시키는」뱀을 건네받지만, 마리에게 그 뱀을 넘겨주고 '밖의 세계'로 보내진다.

아자미(薊)-시온이나 마리와는 달리 완전한 메두사이며 시온의 엄마, 마리의 할머니.
다수의「뱀」의 힘을 태어나게 한 「메두사」. 

나이-불명
신장-140cm
체중-44kg
혈액형-???  
생일-8월 15일
좋아하는 말-×××

어느날 츠키히코를 만나 시온을 낳은 것으로 애정의 마음을 얻게 된다. 
하지만 그 마음으로 부터 수명이 다른 츠키히코와 이별하게 될 공포를 품게 되게 되어,모든 「뱀」의 능력으로 「카게로우 데이즈」를 만들어낸다. 
가족과 함께 영원히 살아가려 했지만, 그 직전에 집을 습격당해,「자신이 인간에 관여하는 일은 불행을 부른다」고 생각하게 되어, 「카게로우 데이즈」안에 홀로, 영원히 사는 길을 택한다. 
하지만 딸 시온, 손녀 마리가 인간에게 살해당했을 때, 참지 못하고 8월 15일날 죽은 사람들을 끌어올려 마리와 시온을 「카게로우 데이즈」에 끌여들여,「눈을 합체시키는」 뱀을 전해주게 된다.  
뱀의 능력을 준것으로 아자미 자신도 총괄능력을 잃어버리게 되어,「카게로우 데이즈」에 대해서「8월 15일에 죽은 생명을 끌어모은다」라는 지시를 멈추는 것이 불가능해지게 된다.

츠키히코-아자미의 남편인 인간인 청년. 

본명-불명
나이-불명
신장-불명  
체중-불명
혈액형-불명  
생일-불명

태어났을 때부터 색소가 부족해 같은 마을 사람한테 박해받고 있었다. 
어느 날, 메두사인「아자미」와 만나 그녀에게「외톨이는 외로워. 나도 괴물이니까, 함께 생활을 꾸려가보자」라며 손을 내민다.. 
그 후, 딸 시온이 태어나, 3명이 조용히 살아가지만,
츠키히코가 '유폐'되어있다고 착각한 마을사람에 의해, 집을 습격당해, 아자미가「카게로우 데이즈」에 들어가게 되는 원인을 만들게 된다.



 
종언의 서표

스토리
-B코는 잦은 전학으로 타인에게 미움받지 않기위해 성격을 연기하고있었다.

D네는 어린시절 리리카라는 인형을 좋아하고 있었으며 이때부터,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과 닮을려고했다.

A야와 C타는 소꿉친구였고 C타는 A야를 도와주며 자신의 가치를 확인하고있었다.
어느날,C타의 집에 친구들이 놀러왔고 거기서 C타가 가진 토끼인형을 들키게된다.
하지만 A야가 그건 자신의 것이라며 도와주자 C타는 혼란스러워한다.
그리고 A야가 나중에 항상 고마워 란 말을 듣고 기뻐하며 토끼인형을 A야에게 주고 A야의 보호에 더 신경쓴다.

A야는 성장하면서 오컬트에 빠지게되고 C타는 중립적인 위치에서 A야와 지낸다.

D네는 어느날,B코에게 사랑에 빠진다.

B코는 갑자기 악소문을 듣고 소문의 출처를 찾는다.
결과 찾은것은 A야.그 후 B코는 A야에게 본성을 들어내도 좋겠다고 생각하며 구교사 모임에 참여한다.

C타는 B코의 난입에 혼란스러워 한다.

어느 날, A야는 평소에 자주 모이는 구교사 음악실에서 
한 권의 낡은 일기를 발견하게 된다. 그 안에 있던 내용은 몇 년전에 있었던 도시괴담 '종언의 서표'

흥미를 느낀 멤버들은 책에 쓰여져 있는 「콧쿠리상」을 시험해 본다...하지만 도중에 불안한 느낌이 나게되며 그만둔다.

그후,D네는 구교사를 지나가던중 B코의 본성을 보게되고 더욱더 사랑에 빠지며 구교사 모임에 참여한다.

C타는 콧쿠리상 이후로 A야의 집에 (언제부터인지는 모르지만) 있는 도청기와 카메라를 감시한다.

A야는 일상을 보내면서 B코의 가짜가 있다는 소문을 퍼트린다.
그 후,모두가 모인 곳에서 수상한 시선(C타)을 느낀다고 말하며 다시 콧쿠리상을 시작한다.
하는 도중 갑자기 TV가 켜지며 종언게임이 시작된다.
그 내용은 요약하면 배신자인 ' 여우 '를 찾으면서 콧쿠리씨의 소원을 들어주는 것. 이 때 소원은 편지로 전해지는데, 이 편지를 남에게 보여주면 그 사람이 죽는다. 또, 소원을 무시하거나 이루는데 실패해도 죽는다.

모두 불안한 마음에 집으로 돌아간다.


그러던중 A야를 감시하던 C타의 눈앞에 종언의 서와 종언의 서표가 나타난다.
C타는 혼란스러워하며 학교로 나온다.

다음날 A야의 신발장에 편지가 있었고 A야는 그것이 진짜인지 확인하기위해서 근처에 있던 친구에게 보여준다.
이것을 C타는 보고있었고 A야를 의심하게된다.

그 후 그 편지를 본 친구는 죽고 학교는 잠시 휴교된다.

이 소식을 들은 C타는 A야가 가짜며 여우라는 의심을 품게된다.

B코는 이것을 듣고 불안에 떨지만 D네가 나타나며 첫키스를 빼앗긴다.

D네는 돌아가보니 가방에 소원을 들어주는 원숭이 손과 운명을 거슬러라 라는 편지가 있었다.
D네는 B코의 리본을 바라게 되고 리본을 손에 넣는다.

A야,B코는 집에 틀어박히게되고 C타는 A야를 감시한다.
D네는 원숭이 손의 힘으로 B코와 닮을려고했다.

그런 때, B코의 눈앞에 종언의 서와 종언의 서표가 나타난다.
B코는 두려움에 떨며 그것을 버린다.
그러던 중 친구들에게서 자신을 봤다는 메일이 온다.

D네는 원숭이손의 힘으로 B코와 닮아지며 거리를 활보한다.
즉 메일로 나온 B코는 D네
  
그리고 공포에 떨던 A야의 눈앞에 종언의 서와 종언의 서표가 나타난다.
종언의 서에는 나홀로 숨박꼭질을 하라는 지령이 있었다.
그 후 TV가 켜지며 사망자를 알리는 방송이 나온다.

A야는 어릴때 받은 토끼인형에게 C타라고 이름을 짓고 나홀로 숨박꼭질을 한다,

이걸 본 C타는 저 A야는 가짜고 여우다 저놈을 죽이고 A야를 구해야돼 라는 생각을 품고 A야의 집에 숨어들어간다.

A야는 벽장에 숨으며 있었다.
갑자기 집에서 발소리가 들리고 A야의 공포가 극에 달한다.

그리고...A야는 C타에게 난도질당하며 핸드폰을 손에 든채 사망한다.

C타는 A야를 죽이고 A야가 여우가 아닌걸 알게된다.
그후 자신의 벌이 두려운나머지 겁을 먹고 그 밤의 일을 기억에서 지운다.
그 후 아침에 A야가 죽었단 소식을 알게되고 B코에게 이 사실을 전한다.
C타는 기억에 혼란을 느끼는 중 mearry1713으로 부터 알 수 없는 멘션을 연속해서 받는다. 그리고 그 멘션을 통해서 밤에 있던 일을 깨닫는다.
절망한 C타는 얼떨결에 '메리씨'에게 온 전화를 받아버리고 누군가에게 A야와 똑같은 방법으로 살해당한다.

B코는 A야가 살해된 소식을 듣는다.
그 후 TV에서는 가짜가 나온다는 소식이 나온다.

D네는 마지막 원숭이 손의 힘으로 B코와 자신을 살리자고 정하고 B코집에 찾아간다.

하지만 B코는 D네를 가짜라고 착각하고 열어주지않았다.
정신줄을 놓은 D네는 유리창을 깨고 B코의방에 칩입한다.
B코가 이불안에서 A야의 이름을 부르자 D네는 B코를 죽인다.

그리고 원숭이 손에 소원을 빌어서 자신이 B코가 되고 자신을 위기에서 벗어나게 하란 소원을 빌고 B코 로서 학교애 간다.

그러나 B코가 된 D네의 앞에 B코가 나타나 '도플갱어를 본 사람은, 죽어버린다고 해.' 라고 하며, D네를 죽인다.

 

(B코, A야)

A弥(A야)

본명-불명
1인칭은-僕(보쿠)
나이-아마도 18세

C타와는 소꿉친구로, 구교사 멤버 중 리더격 위치.

관련곡:고독한 숨바꼭질,패배자 지상주의,Re: 부재착신
담당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상징색: 빨강, 머리색과 카디건 색은 검정.
관련소품:토끼인형

성격은 음침. 
말버릇은 '지루해'. 
소문이야기를 좋아해서, 스스로 만들어 퍼트리는 악취미를 가졌다.
바보털이 나 있으며, 앞머리로 오른쪽 눈을 가린탓에 눈 밑쪽에 다크서클가 생겨서 안색이 안 좋아보인다.

B子(B코)

본명-불명
1인칭은-私(와타시)
나이-아마도 18세

관련곡:가짜 주의보,Re: 평행연선
담당 보컬로이드:카가미네 린
상징색:보라색,머리색과 카디건 색은 갈색.
관련소품:빨간 리본

클래스에서 눈에 잘 띄는 존재로 인기도 많다. 작중 언급을 보면 머리도 좋고, 성격도 좋고, 운동도 잘하는 미인.하지만 그게 다 겉모습이다. 본성은 화를 잘 내는,초복흑소녀. 츤데레 끼가 보인다. 참고로 4명 중 가장 키가 작다.또, 냄새에 민감하단 설정이 붙어있다. 타인의 냄새가 묻는 걸 싫어하는 모양.

 

(D네,C네)

C太(C타)

본명-불명 
1인칭-オレ(오레)이며
나이-아마도 18세

A야와는 소꿉친구로, 원래 구교사모임도 처음은 두 사람이 구교사에서 오컬트 관련 이야기를 주고 받은 게 시작.

관련곡:완전범죄 러브레터,패배자 지상주의 ,Re: 부재착신
담당 보컬로이드:GUMI
상징색:초록,머리색과 카디건 색은 차색.
관련소품:스마트폰, 커터나이프

산뜻한 이케멘으로, 클래스의 중간자적 위치지만 어쨌든 공식설정상 얀데레. 잘생긴 외모와는 달리 여자와 말하는 건 좀 서툴다고. 말버릇은 '정말, A야는 어쩔 수 없네'이며, A야를 정말 좋아한다.

D音(D네) 

본명-불명 
1인칭-私(와타시)
나이-아마도 18세

관련곡:원숭이 흉내 의자 뺏기 게임, Re: 평행연선
담당 보컬로이드:마유
상징색:파란색,머리색과 카디건 색은 보라색.
관련소품:리본, 가위

클래스에서 눈에 잘 띄지는 않는 존재로 친한 친구도 없는 모양. 어른스러운 성격으로 B코와는 사이가 좋다. 문제는 B코를 너무 좋아하는 나머지 보통은 얀데레 스토커로 지내고 있다는 것.또한 사람 놀리기를 좋아하는 은근한 복흑. 그 외의 특징으로는 금목서향이 나는 머리카락정도.

2013.11.07.

  • 채택

    질문자⋅지식인이 채택한 답변입니다.

도움이 되었다면 UP 눌러주세요!
UP이 많은 답변일수록 사용자들에게 더 많이 노출됩니다.